봄절기는 여자의 절기이니만큼 새로운 봄은 여자가 맞아야 원리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6권 PDF전문보기

봄절기는 여자의 절기이니만큼 새로운 봄은 여자가 맞아야 원리적

이제 10년 후의 세계를 바라보라구요, 어떻게 되겠는가. 민주세계의 10년 후도 엉망진창이 될 것이고, 공산세계의 10년 후도 엉망진창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통일교회의 10년 후의 세계는 엉망진창이 아니라구요. 한번 개인완성하면 그것은 가정완성, 종족완성…. 무너지지 않고 자꾸 발전 한다는 거예요. 직선으로 간다는 거예요. 과거에는 올라갔다내려갔다, 지그재그로 별의별 놀음을 다 했다 이거예요. 그러나 이제는 직선이예요. 그거 틀림 있어요, 없어요?「틀림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하늘땅이 맞을 수 있는 우주적인 봄날이, 새봄이 찾아오는데 봄맞이하는 첫주인공으로 등장하겠다고 깃발을 들고서 양키 스타디움을 향하여 전진하는 대열에 참가했다는 것은 놀라운, 우주사적인 기적이다 이거예요. 전진 구령은 세계사적인 구령이어야 되고, 전진 대열의 속도는 세계사적인 대열의 속도가 되어야 된다구요. 그것은 말할 것도 없다는 거예요.

뉴욕이 지금 쓰러지기 시작해요. 안 해요?「쓰러지기 시작합니다」여기에 우리는 뉴욕을 전부 다 새로이 부활시켜야 되겠다구요. 자, 그래서 새로운 봄, 봄을 맞은 뉴욕으로 만들자는 거예요.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이 봄을 맞았으니 그 환경도 봄이 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만드는 것입니다. 전미국, 뉴욕 시민의 봄맞이 잔치가 양키 스타디움 대회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워싱턴 대회까지 가서 여름을 맞이하고, 그다음에는 모스크바 대회까지 가는 날에는 겨울도 봄으로 여름으로 넘어가 가지고 세계가 하나의 세계가 된다. 이렇게 보는 것입니다. 자, 그러니 봄맞이의 왕자가 될 거예요. 뭐가 될 거예요?「프린스(prince;왕자)」프린스, 그래 프린스 좋아해요?「예」여자가 이길래요, 남자가 이길래요? 왕자야, 공주야?「왕자」공주야 공주!「프린스(남자들이)」그거 왜 그러냐? 원리가 그래요, 원리가. 복귀하는 데 있어서는 여자가 먼저 봄을 맞게 되어 있다구요. (박수)

통일교회 여자들이 제일 강하다 이거예요. 남자보다도 강하다구요. '하나님보다도 강하다. 선생님보다도 강하다' 이래야 된다구요. 나는 그런 소식을 좋아한다구요. (웃음) 그렇지 않으면 또 타락해 버린다구요. 그럴 수 있어요?「예」그러면 남자들은 무엇을 할 거예요? 애기를 여자가 낳는 거예요. 남자가 낳는 거예요? (웃음) 노래한다 할 때는 여자가 문득 생각이 나요, 남자가 문득 생각이 나요? 여자가 노래 소리가 높아요, 남자가 노래 소리가 높아요?「여자」남자는 베이스 같은 그런 것밖에 안되는 거예요. '우와와' (웃음) 올라가지를 않아요. 높고 뾰족한 것은 역시 여자예요. 남자가 찌르는 것이 아파요, 여자가 찌르는 것이 아파요?「여자」그렇다구요. 웃는 데도 별의별 현상이 많은 것이 여자라구요. '해해해' '호호호' 그러지만, 남자는 '허허허' 한 가지밖에 없다구요. (웃음)

자, 그러면 하나님이 단순한 하나님이예요, 다양한 하나님이예요?「다양한 하나님입니다」무엇을 주었을 때 좋아하는 것이 남자는 그저 '좋습니다' 한마디 하지만, 여자는 그저 입에서 눈에서…. (흉내 내심) 어느것이 좋아하는 표정이 풍부하고 다양해요? 그런 의미에서 봄맞이도 누가 먼저하고 싶으냐 할 때, 남자들은 둔해 가지고 봄을 잘 모른다구요. 예민한 건 여자라구요. 봄만 되면 벌써 나가고 싶어한다구요. (웃음)

자, 그러면 이제 우주적인 봄이 오는데 봄맞이를 아침에만 할 거예요, 낮에만 할 거예요, 밤에도 할 거예요?「밤에도….」아니면 달밤에 할 거예요? 깜깜한 밤하고 달밤하고 어떤 밤을 더 좋아해요?「달밤이요」진짜 사랑하는 사람들은 남이 보이지 않는 데로 가서 좋아하는 거예요. 깜깜한 밤을 더 좋아한다구요. 그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러니 밤에도 봄놀이를 해야 되겠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잘 때도 봄놀이를 해야 되겠다구요. 잠을 안 자면 안되겠으니까 자면서도 봄맞이를 하자 이거예요. 자다가 '흠흠흠' 꿈 가운데서도 봄맞이를 하자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일어나서 이불을 쓰고 밤에도 봄맞이를 해보라구요. 그것을 누가 마다하겠어요? 하나님도 보시면 좋아하지, 별수 있어요? 봄에는 웃지 않는 것이 없어요. 전부 웃는다구요. 봄은 하늘도 낮아지고 사방이 전부 다 나를 포근하게 품어 주려고 하고 잠을 자면서도 노래하고 싶을 때라는 거예요.

그러므로 봄절기는 여자의 절기라구요. 가을절기가 남자의 절기예요. 지금까지 타락한 세계는 남자를 창조하는 때이기 때문에 여자는 전부 다 성명이 없이 남자들이 세계를 움직였지만 앞으로 새로운 이상시대에는 여자가 앞장서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