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은 하나님과 인류의 해방을 위해 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7권 PDF전문보기

결혼은 하나님과 인류의 해방을 위해 하는 것

자, 이제 결론을 짓자구요. 여러분들. 통일교회의 남자 여자는 '하나님이여! 옛날에 타락했던 아담 해와와 다른 나입니다. 나는 아담 해와가 저끄러 놓은 결과로 말미암아 세계가 전부 다 사탄권 내에 들어갔었던 그것을 박차고 승리하고 나온 하나의 기수이니, 이제 내 앞에는 악한 것이 상대할 수 없고 선이신 당신만이 상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주장할 수 있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하나님의 사랑을 가진 아들로서, 딸로서 그들이 부부가 되면 우리는 남다른 이런 생활을 해야 되겠다는 가정적 이념이 갖추어져야 되는 것이요, 사회적 이념이 갖추어져야 되는 것이요, 민족, 국가, 세계적 이념이 갖추어져야 된다 이겁니다.

그러면, 결혼은 부모가 시켜주는 결혼이 좋아요. 여러분들이 하는 결혼이 좋아요?「부모요」왜, 왜? 사랑은 자기들의 것이 아니예요. 사랑은 어디서부터 오느냐 하면 하나님으로부터 부모를 통해 나오는 것입니다. 참다운 가정의 전통은 하나님으로부터 부모를 통해서 이어받기 때문에 그 가정의 부부는 그 부모의 생활과 사랑과 모든 것을 이어받을 수 있는 기준입니다. 이와 같이, 부모를 통하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자유결혼은 성립되지 않는다는 결론이 나오더라 이거예요. 알겠어요?「예」

여러분들 통일교회 교인들은 결혼할 때 어떻게 하겠어요? 자유결혼 하라구요. 여러분들 마음대로 나가서 자유롭게 마음대로 연애하고 마음대로 프리 섹스하라구요.「싫습니다」그럼 어떡할 테예요? 합동결혼식? 마사가 많고 뒤숭숭하고 욕먹는 합동결혼식 할래요?「예」그러니까 미쳤지, 미쳤지. 이 미친 것들아, 미친 것들! 여러분들이 가만 있으면 내가 욕을 먹지 않을 텐데, 그렇기 때문에 내가 욕을 먹는다구요. 할 수 없이.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은 결혼을 하면 '백인은 백인끼리 하고, 흑인은 흑인끼리 하고, 황인은 황인끼리 해야지' 이렇게 되어 있나요, 막 섞어서 해야 되나요?「섞어서 해야 합니다」나보다는 낫다구요, 나보다는. (웃음)

하나님이 본래 원했던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이 고귀한 이론적이고 원칙적인 기준을 찾아 나가는 사실을 우리는 알았기 때문에 세상이야 뭐라고 하든지…. 이제 내가 결혼하는 것은 나 때문이 아닙니다. 나 때문에 결혼하는 것이 아니라구요. 인류를 해방하기 위해서 결혼하는 것이요, 하나님을 해방하기 위해서 결혼하는 것입니다. 이런 결론이 나온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