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8년까지는 반공전선을 형성하여 미국 각계에 영향을 미쳐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7권 PDF전문보기

1978년까지는 반공전선을 형성하여 미국 각계에 영향을 미쳐야

여러분, 어저께 비올 때 비 멎기를 기다리던 그런 마음…. 그렇게 다급하고 애절한 그 사정을 어저께 느낀 것을 생각할 때, 내가 고맙게 생각 하는 거예요. 하나님 자신을 볼 때, 하나님이 하나님의 뜻을 세워 나가고 인류를 구하기 위해서는 어느 한 순간이라도 잊어버릴 수 없는 그 이상의 심정을 가지고 인류를 따라 나오고 있다는 것을 우리는 여기서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런 입장에서, 여기 미국에서 내가 욕을 먹더라도 한 몇년만, 1978년만 지나 보라는 거예요. 앞으로 대학의 문제를 누가 수습할 거예요? 미국의 노동조합이라는 것이 지금까지는 국가를 협조해 나왔지만 앞으로는 80퍼센트가 대번에 좌익으로 돌아간다 이거예요. 이걸 어떻게 소화할 것이냐 이거예요. 노동조합이 미국정부를 따라갈 것 같아요? 미국 국무성 요직에 스파이가 몇 사람만 앉아 가지고 전부 다 움직이게 되면 이것은 완전히 좌익계로 대번에 돌아가는 거라구요.

이런 걸 생각하게 될 때, 레버런 문이 이 나라에 절대 필요하고, 내가 없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미국 국민들이 믿어 주지 않으니까 하늘이 여러분들을 몰아서 이것을 믿게 할 수 있는 책임을 하게 하기 위해서 여러분들을 불러들였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들 중에 마약을 먹고 히피 됐던 사람 손들어 보라구요. 전부 다예요. 98퍼센트예요. 이런 것도 모르고 반대를 해요. 반대부모회가 뭐 반대를 해? 이 쌍것들! 그것을 공산당이 조종하고 있다구요, 공산당이. 여러분이 그걸 알아야 되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쉴 사이가 없어요. 시간이 없다구요. 시간이. 선생님은 그런 마음을 품고 사는 사람이라구요. 한 순간도, 한 초라도 그 생각을…. '아버지 어떻게 됐습니까, 내 손이 가려니 갈 손이 없고, 손발이 없습니다' 이렇게 기도한다구요. 반대를 하면 거기에 대해 뭐 반박성명을 내고 싸울 사이가 없습니다. 싸울 사이가 없다구요.

여러분들을 몰아 1978년까지 반공전선에 모아 가지고 상원의원 하원의원에 기반을 닦아서 미국 의회에 영향을 미치고, 그다음에는 군대라든가 국방성에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놀음을 해야 됩니다. 안 그러면 미국이 앞으로 위험하다 이거예요. 여러분들이 그것을 할 수 있어요?「예」

선생님은 '미국아, 망하지 말고 10년만 참아라. 내가 미국에 있는 날에는 너는 내 손에 의해 구원을 얻을 것이다' 이런 생각을 한다구요. 그런 때가 온다구요. 만일에 이것을 아는 사람이 못 하게 되면 책임 추궁을 받는 거예요. 책임 추궁을 받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 앞에서 '나 레버런 문이 책임을 졌으니까 하나님, 이것을 해야 되겠습니다. 도와 주소!' 하니 하나님이 안 도울 수 없다구요. 돕는다구요. 그러니까 문이 이러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