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일등 부자가 되는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9권 PDF전문보기

세계의 일등 부자가 되는 길

내가 왜 하필이면 미국에 와 가지고 고기장사를 하려고 그러겠어요? 이거 고기가 아니고 바다는 이 원료시장 가운데서 3분의 1을 차지하는 세계의 보고라 이거예요. 그렇지요? 틀림없지요?「예」 바다 속에 다이아몬드 광산이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 이 육지의 2배 이상이 있다 이거예요. 하나님의 뜻 가운데서 내가 이런 일, 하나님의 복귀섭리를 하기 때문에 2배 이상이 있을 것이라고 나는 본다구요. (웃음) 그다음에 바다에는 뭐가 있느냐 하면, 해초가 있고 고기가 있습니다. 이게 전부 다 식량이 되는 거예요. 해초가 있는 면적이 이 육지에 나무가 있는 면적의 2배 정도 됩니다. 그리고 거기에 또 고기가 있다구요. 무수한 고기가 있어요.

자, 이런 생각을 하는 사람이 거기에 관심을 안 가지겠어요? 땅보다도 거기에 더 관심이 많다 이거예요. 너희들도 그래 생각해? 이 녀석들아! 「예」 바다 좋아해, 안 좋아해?「좋아합니다」 이건 말 들으니까 좋다고 하지, 이런 것 생각 못 할 때는 바다를 좋아하라고 해도 싫다고 할 거야.(웃음) 그런 의미에서 내가 바다를 생각하는 것입니다.

자, 이 바다의 사업은 어떻게 해야 되느냐? 고기를 잡아서 팔아야 될 것이고, 원료를 전부 다 운반해야 되겠어요. 그러니 교통로, 육(陸)·해(海)·공(空)의 운반로를 내가 장악할 것입니다. 이게 왜 필요하냐? 앞으로 판매조직을 갖더라도 수송로를 갖지 못하면…. 빠른 수송로를 가지면 같은 계열에서 승리한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내가 링컨 리무진을 타고 다니면서 보지만, 내가 좋아하는 것이 저 냉장고 트럭입니다. 내가 냉장고 트럭을 좋아한다구요, 부웅…. 보통 사람은 싫어하는데 나는 그것에 관심이 많다구요. 링컨 리무진이 문제가 아니라구요, 내가 비록 링컨 리무진을 타고 다니지만. 그 트럭에 더 관심을 갖고 있다 이거예요.

우리 여자들, 전부 다 앞으로 트럭 운전을 배우라구, 운전을 배워라 이거야. 여자들이 운전을 배워야 하니까 남자야 물어 볼 것도 없지. (웃음) 자,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은 말이예요, 하루 세 시간…. 내가 규정을 만들 거예요. 통일교회 사람은 누구든지 공적인 일을 전달받게 되면 그것을 받아 가지고 세 시간 동안 활동한다고 말예요. 그런 원칙만 세우면 세 시간씩 운전한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이렇게 되면 말이예요, 통일교회 사람들은 깃발 하나만 높이 꽂아 놓으면, 운전하고 가다가 세 시간이 지나면 동네에 들어가서 차를 세우고 그 깃발 있는 집에 가서 `나와서 운전하소' 하면 `예' 하면서 어디까지고 가는 거예요. 어디든지 트럭은 그저 마음대로 굴리고 다닌다구요. 그건 통일교회만이 가능하다구요, 통일교회만이. 그거 할 수 있어요, 없어요?「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트럭 운전수 될 수 있어요, 없어요?「될 수 있습니다」(웃음) 왜? 뭐 그거 했다고 해서…. 그 트럭 운전수 돼 가지고 나중에 퀸(queen;여왕)이 되기 싫어요? 안 된다고 말하지 말라구요, 안 된다고.

그렇기 때문에 24시간, 우리의 교통기관은 어디든지 달려갈 것입니다. 그거 그럴 수 있지요?「예」 여기서 저 고기 한 차 싣고 시카고에 가 가지고 나눠 주고, 시카고에서 과일이 나면 사과를 싣고, 그다음엔 북쪽 지방에서 채소를 싣고, 필요하면 전부 다 거기에 가서…. 자동적으로 수송 회사는 이루어진다 이거예요. 우리의 해산물 수송으로 말미암아 육상 수송회사가 자동적으로 생겨나는 것입니다.

그다음엔 항공…. 이번에도 튜나(tuna;참치)를 일본 동경에서 비행기내 가지고 일본까지 전부 다 운반한 거라구요. 육 해 공의 모든 조직적인 수송관계를 완전히 장악해야 되겠습니다. 그것을 우리 회사로 만드는 거예요. 비행기 회사를 우리 회사로 만드는 거예요.

자, 생각해 보라구요. 육상에서 무슨 뭐 외국에 수출하는 것이, 여기서 덴마아크에 보낸다고 하게 되면 말이예요. 저기서 뭐 이게 어떤 수송회사에서부터 팔려 가지고 해상운수를 거쳐 비행기 회사까지 전부 다 다리를 놓고 해야 되니, 그 얼마나 복잡해요? 그거 필요 없다구요. 하나, 통일교회에만 딱 갖다 주면 말이예요, 육상에서부터 해상, 비행기까지, 어디든지 다 한꺼번에…. 꼬리표 하나 가지고, 꼬리표 한 번만 쓰면 다 간다구요. 한 번 쓰면 그만이예요. 그럴 수 있어요, 없어요?「그럴 수 있습니다」 앞으로 전쟁이 나면 전쟁하는 그 나라를 지게도 할 수 있다구요. 배를 몰고 가다가, 군수물자를 싣고 가다가 어디 가서 한 6개월 동안 쉬어 버릴 수도 있다구요. 그럴 수 있다구요. 그런 조직을 만드는 거예요.

그다음엔 큰 은행을 하나 만드는 거예요. 은행을 만들어 가지고 돈을 어느 나라든지 전부 다 줄 수 있고 받을 수 있게 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뭘할 것이냐? 각국에 우리 통일교회 회사를 만드는 것입니다. 각 분야에 종합적인 회사를 딱 만드는 거예요. 그것은 세계적인 통일교회 회사이지만, 그 나라 사람이 그 회사의 사장이 되고 그 나라 사람이 주주가 되는 거예요.

자, 그래 가지고 그 나라에서 생산되는 원료를 외국회사가 사다가 팔아서 이익 남기는 것까지 전부 다 점령하는 거예요. `같은 값이면 일본이나 미국 보내지 마소, 우리 회사 주소' 이런다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그 나라 자체의 이익이요, 그 나라의 자체 국민의 소득이 된다는 것이 틀림 없기 때문에 국가는 거기에 응하지 않을 수 없다 이거예요. 그러면 그 나라에서 나가는 원료를 전부 다 우리가 조종할 수 있다는 거예요. 그거 그럴 수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

요것만 장악하고 교통기관을 만들고 판매망을 만들면 세계 일등 부자가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론적입니다. 망상적이 아니라 이론적이예요, 이론적. 땅 끝에서 땅 끝으로 이동해 가지고, 물건을 빨리 이동시킬 수 있는 장사꾼이 먼저 팔 수 있는 것입니다. 그 사람이 먼저 열 개를 가져오면 그 사람은 다 팔아먹고 그다음에 온 사람들은 손드는 거예요. 자, 이것만 갖는다면 레버런 문이 세계 일등 부자 되는 것은 틀림없습니다. 나는 이렇게 보는 거예요. 그럴 것 같아요? 이것이 공상적이예요, 이론적이예요?「이론적입니다」 그것이 이론적이라고 생각한다면 여러분들도 이제부터 그런 생각을 하라구요.

자, 그럼으로 말미암아 원료를 조종하고 생산 판매의 조직 권한을 세계적으로 인수하고, 그다음엔 교통을 통한 모든 수송관계를 콘트롤해 가지고 우리에게 유리한 길로 바꾸는 것입니다. 공장 하나도 없어도 된다는 것입니다. 공장이 없어도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미국에서 돈이 없더라도 그러한 장래의 일을 해야 되기 때문에, 돈 없는 맨손 가지고도 여러분을 훈련시켜 가지고 돈버는 것을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판매하는 것도…. 그러니까 이 환드레이징 계속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해야 됩니다」 그걸 놓고 야단한다구요. 그거 야단하라고 해요.

그래서 이제부터는, 내가 돈을 벌어 세계 일등 부자가 되는 놀음을 하는 조직을 만들어서…. 돈벌 구상은 이미 다 돼 있고 지금은 실천해 나가고 있는 거예요. 이제 이 조직이 딱 들어맞는 날에는 문제가 되는 거예요. 이제는 그런 계획이 다 끝났기 때문에 실천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그거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해야 됩니다」 자, 제일 손 빠른 길을 활용하는 사람이 지혜로운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