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은 굉장한 경제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9권 PDF전문보기

인삼은 굉장한 경제원

그다음엔 인삼차 공장, 인삼차 공장. 여러분들, 이제 이러한 조직을 중심삼고 앞으로 하나의 조직기반을 연대적 조직기반으로 활용할 수 있는 활동체제를 만들려고 합니다. 일본에서 금년에 1천 3백만 불어치의 우리 인삼을 수입해 갔다구요. 그러면 미국은 얼마나 했어? 미국은 얼마야? 미국 지금 10만 불어치도 못 했다구요. 미국이 떨어졌어요, 앞섰어요?「 떨어졌습니다」 앞으로 미국 사람들은 인삼을 먹기만 하면 다 낫게 돼 있다구요. 잘 듣게 돼 있다구요, 생김생김을 보게 되면 말이예요. 이 미국 시장은 굉장한 시장입니다. 자, 그 인삼 팔아먹자, 말자? 어디 닐?「팔겠습니다」 누가?「제가 팔겠습니다」 됐다구, 됐어. (웃음) 그러면 너희들은 어떡할래?「저희들도 팔겠습니다」

내 말 들어 보라구요. 일본서 내가 환드레이징을 하고 뭐 뭐 이거 땅콩 팔고 꽃 팔고, 이런 놀음을 했지만 그것 가지고는 안 된다구요. 그래서 차원 높은, 고차원적인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서, 이 인삼차로 전환시키기 위해서 선생님이 3년 계획을 했는데, 아 이거 맨 처음에 10분의 1밖에 수입을 안 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이놈의 자식들아, 손해 보더라도 해! 이 자식들아' 이러면서 몽둥이질해 가지고,`3년 동안 하면 될 텐데 왜 안돼?' 하면서 내 말 안 듣고 그저 안 하려고 하던 것들을 몰아 가지고 했어요. 그랬더니 지금에 와서는 `선생님, 고맙습니다' 이런다구요. 지금은 그거 안 했으면 큰일났을 거라고 그래요.

그래서 점점 자동적으로 불어 나가고 있습니다. 미국도 그렇게 되게 만들어야 되겠다구요. 이 인삼을 먹기 시작하면 안 먹을 수 없다구요. 집을 팔아서라도 먹게 돼 있다구요. 여자들은 그것을 먹기 시작하면 살결이 고와지고 말이예요. 몸도 만져 보면, 참 이게 뭐 남자들이, 남편들이 참 좋아하는 몸뚱이가 된다구요. (웃음) 그렇다구요. 또 늙지 않는다구요. 늙지 않아요. 여기 있는 미세스 최(최원복)가 어릴 때 말이예요, 인삼을 많이 먹어서 지금 예순 두 살이나 됐는데도 저렇게 20대같이 보인다구요.(웃음) 안 늙는다구요. 내가 지금 인삼 장사를 하지만 인삼을 그렇게 믿지 않았다구요. 그게 뭐 그렇게, 뭐 오천 년 역사가 뭐 어떻고, 나는 그걸 믿지 않았다구요. 그런데 그걸 먹어 보니까 이건 뭐 안 먹을 수가 없더라구요.

여러분, 인삼정과, 저 뭣인가? 허니 진생(honey ginseng;인삼정과)이 있는데, 그걸 내가 좀 먹어 봤는데 말이예요. 아침에 그걸 하나만 먹으면 점심 안 먹고 저녁때까지 얘기해도 피곤이 안 와요. 그리고 다리가 뻣뻣 하다가도 다 노글노글해진다구요. 먹고 30분만 되면 세포가 전부 다 운동하는 것 같다구요. 참 그게 신기롭다구요. 눈의 텁텁한 기운도 없어지고,이건 뭐 어쩔 수 없다구요. 나이가 많으면 손이 빼빼 마르는데 그걸 먹으면 습기가 돈다구요. 또, 손톱을 자르면 딱딱딱딱 잘라졌는데 그걸 먹기 시작하면 안 잘라진다구요. 떨어져 나가질 않아요. 딱딱 떨어져 나가질 않는다구요. 그걸 먹기 시작하면 이게 부러지질 않는다구요. 나이 많은 사람은 이거 먹고 싶을 거라. 이걸 먹기 시작하면, 갱년기에는 집을 팔아서도 먹는다 이거예요. (웃음)

자, 여러분, 이것은 방대한, 굉장한 경제원이다 이거예요. 이건 내가 실험한 결과를 말하는 거예요, 인삼 팔아먹겠다고 얘기하는 게 아니고. 이게 굉장하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에서도 이걸 먹고 병이 나은 사람이 많다고 그래요. 이거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통일교인들 오래 살아야지?「예」 또, 오래 살더라도 젊게 오래 살고 싶지?「예」 그 인삼을 팔면 안 팔 때보다도 인삼을 먹을 수 있는 기회가 많기 때문에, 오래 건강하게 살려니 이걸 안 할 수 없다 이거예요. (웃음)

이번에 신기한 것이 뭐냐 하면 말이예요. 지금 우리 강속장이 위암으로 죽게 돼 있다구요. 통증이 와 가지고 야단하는데, 이 진생 에끼스를 먹으면 그 시간은 안 아프다고 하는 거예요. 참, 그걸 보면 거기에 암을 방지하는 성분이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또 아프려고 하면 그것을 먹고, 또 아프려면 먹고, 지금 이 놀음을 하고 있다는 거예요. 그걸 보면 그게 그런 면에 상당히 위력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초기 같으면 낫게 할 수 있는 힘이 있지 않느냐 하는 생각을 하는 거라구요.

요전에 잡지에도 그런 말이 났었지요?「예」 그러니까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이 장사 중에서도 좋은 장사를 하고 있다구요. 암만 팔아먹더라도 욕먹지 않는다구요. (웃으심) 그리고 이 인삼 먹기 시작한 사람은 틀림 없이 통일교회의 후원 멤버가 됩니다. 전부 다 전도할 수 있다구요. 그 집에 들어가서 잘 수도 있고, 그 집 사람과 친구가 되는 거예요. 이게 얼마나 좋아요? 돈도 벌고 전도도 할 수 있고. 또, 그 사람들에게도 그렇다구요. 좋을 수 있고, 점점 더 친구가 될 수 있는 여건이 많아진다는 거예요. 병 낫고 뭐 몸도 튼튼하고 자기 건강이 좋아지니, 그게 전부 다 하나될 수 있는 요인이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의 책임자들은 물론 여기 미국의 책임자들은 이제부터 인삼차에 대하여 관심을 가져야 되겠다구요. 일본과 같이 틀림없이 이걸 지금 안 하면, 전부 다 먼저 노력 안 하면 후회한다구요. 지금은 뭐 `나 인삼차 안 팔겠다'고 한 것을 전부 다 후회하는 거예요. 먼저 안 하면 완전히 뒤떨어진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