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하나님이 좋아하고 인류가 좋아하는 단 하나의 단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9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하나님이 좋아하고 인류가 좋아하는 단 하나의 단체

벌써 시간이 다 됐다구. 한 시간이 되었네. 정의가 필요하다구요. 참의 정의가 뭐고, 악의 정의가 뭐냐? 지금 미국의 젊은 청년들이 아무것도 모르고 있다구요. 미국 청년들이 어디로 가는 거예요, 어디로? 모두‘아 ―나 혼자다' 이러고 있다는 거예요. 이걸 누가 구해 주나요? 미국 대통령이 못 구하고, 미국 상원의원이 못 구하고, 미국 종교가 못 구하니 하나님이 나를 불러‘레버런 문이 구해 줘야 된다' 이런 거예요. 그래서 그 일을 하는데 그게 뭣이 나쁘냐구요. 그 일을 할 사람이 레버런 문이다! 「아멘」 대통령이 없는 것이 아니고, 상원의원이 없는 것이 아니라 다 있다구요. 교회 책임자도 다 있다구요. 많고 많은데도 이렇게 만들었으니, 길이 없으니 레버런 문이 필요하다는 거라구요. 그거 인정해요?「예」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여기 들어와 앉아 있는 거예요. 레버런 문이 다 싫다는데 뭘하러 와 있어, 이 미치광이들아? 뭘하려고 여기 있어? 가지!「아닙니다」하나 발견했다구요. 하나님이 이런 걸 좋아하니 하나님도 미친 하나님이라고 생각하면 된다는 거예요. 그러면 된다구요.「예」그렇지만 좋다는 거예요. 좋은 것이 뭐냐 하면, 이 가운데 있는 사람이 전부가 참사람이 아니지만 미래에 참사람이 될 가능성이 있다 이거예요. 미래의 세계 사람들이 환영하고자 하는, 세계가 좋아하고 하늘땅이 좋아하는 미래의 참사람이 될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다는 거예요. 지금은 그런 사람이 못 됐더라도…. 세상에는 이런 사람도 없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여기가 낫다 이거예요. 그래 그 말이 맞아요?「예」

여러분들이 가슴에는 참사람이 있어야 되겠다, 참가정을 만들어야 되겠다, 참나라를 세워야 되겠다, 참세계를 이루어야 되겠다,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을, 참된 천국을 만들어야 되겠다는 마음이 들어가 있다 이거예요. 그 마음이 중심이라구요. 내가 중심이 아니고 그 마음이 중심이라구요. 그건 위대한 거예요. 우리는 죽더라도 이걸 남기고 가야 된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지만 대개 우리는 모른다구요. 누구나 전부 모르고 왔다구요. 그래요?「예」 사상 가운데 통일교회 사상이 제일 높다 이거예요. 제일 높다는 거예요. 높기는 뭣이 높아요? 민주세계는 민주세계만 서로 위하고, 공산세계는 공산세계만 서로 위하는데 우리는 민주세계도 위하고 공산세계도 다 구해 주자고 생각한다구요. 그뿐만이 아니라, 영계에 가 있는 영인들, 지옥에 간 영인들의 소원까지도 들어 주자, 앞으로 미래의 인류의 소원도 이루고 하나님까지도 해방하자 이거예요. 영계를 해원하고 하나님도 해방하자 이거예요. 이런 사상이 어디 있었어요? 이런 말 들어 봤어요?「아니요」

그런데 여기 있는 사람들은 이런 말을 들을 뿐만 아니라 생각하고, 그렇게 하겠다고 하니 얼마나 차원이 높으냐 이거예요. 세상이야 어떻든간에, 세상이야 싫어하든간에 영계에 있는 영인들이 좋아하고, 하나님이 좋아하고, 앞으로 올 미래의 인류가 좋아할 수 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이 단체만이 하나의 소망이다 하는 말은 이론적인 결론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