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미국이 하나님의 이름으로 세계를 뒷바라지해야 할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9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미국이 하나님의 이름으로 세계를 뒷바라지해야 할 때

이런 얘기를 왜 하느냐 하면 이제는 지금까지의 때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는 우리가 신세를 지는 때였지만 이제 신세를 갚아야 할 때가 오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명년부터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거기에 이자를 몇백 배라도 더해서 갚아 줄 생각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일본 교회에서 여기에 돈 가져올 때 무슨 계약서를 쓰고 이자는 얼마라고 하고 가져왔어요? 하나님의 이름으로 한 거예요. 하나님의 이름으로! 마찬가지로 여러분들도 그래야 돼요. 하나님의 이름으로 세계를 위해…. 세계적인 책임이 미국에 있기 때문에…. 하나님이 미국에 준 복은 미국 사람들, 잡종들이 들어와서 쓰라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아들 딸들이 쓰게 하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거예요.

내가 방대한 자금을 만들어 가지고 불쌍한 나라들, 현재 민주세계에 있어서 미국이 책임 못 진 나라에까지 손을 뻗쳐 가지고 내가 도울 수 있으면 하는 거예요. 그런 기도를 하고 그런 생각을 하는 사람이라구요. 일본 복귀의 길을 열기 위해 내가 한국 사람들을 고생시켜서 모든 것을 투입하고, 미국 복귀의 길을 열기 위해 일본 사람들을 고생시켜서 모든 것을 투입한 거와 마찬가지로, 세계의 길을 열기 위해서 미국의 모든 통일교회를 투입해야 되겠다는 것이 선생님의 결심이라구요. 여러분들이 그거 할 수 있어요?「예」 여러분들이 버는 돈의 80퍼센트, 90퍼센트를 전부 다 세계를 위해 쓸 때 불평 안 하겠느냐 말이예요. 안 하겠어요?「예」 어디 두고 보자구요.

그러면 미국은 어떻게 되느냐? 미국에는 세계를 움직일 수 있는 전통이 남아지는 거예요. 한국은 일본을 뒷바라지하는 책임을 했고, 일본은 미국을 뒷바라지하는 책임을 했습니다. 이제는 미국이 세계를 위해 뒷바라지하는 책임을 할 수 있게끔 만들면 선생님의 책인은 다 끝난다구요. 3차 7년노정 마지막까지 가야 되겠다 이거예요. 그게 이제부터 미국이 가야 할 길입니다. 이제부터 가야 할 길이예요. 명년부터 가야 할 길인걸 알아야 돼요. 그거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선생님의 이런 생각은 하나님의 뜻적인 입장에서 보고 하는 거라구요.

보라구요. 민주세계에 대한 책임을 하나님이 맡겼는데도 불구하고 전부 다 후퇴해 들어오고 있는데, 우리는 나가야 살 길이 있는 거예요. 이걸 다시 잡아야 살 길이 있는 거예요. 둘 다 놓아 버리면 망해 버리는 거예요. 보라구요. 하나님의 이름으로 세계를 연결시켰는데 사람의 이름으로 후퇴했으니, 후퇴한 나라에서 하나님의 이름으로 세계에 손을 뻗쳐야 산다는 거예요. 이걸 알아야 된다구요. 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이거 하지 않으면 이 나라는 망하는 거예요. 틀림없이 망하는 거예요. 보라구요. 똥칠을 해 가지고 망하는 거예요. 틀림없이 공산당의 밥이 되는 거예요.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도 지금 남한과 북한, 혹은 동독과 서독이 결렬되어 가지고 치열한 투쟁을 하는 입장에 있어도 피부에 느껴지지 않으니까 뭐 ‘공산주의야 있어도 없어도…' 이러는데 그게 아니라구요. 우리는 후방에서 그것을 느끼지 않으면 앞으로 살길이 없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여러분들도 모른다구요. 승공(勝共)이 뭐 필요하냐 이거예요. 선생님 말을 듣고 그럴 것 같다 이렇게 생각하지. 모른다구요.

여러분, 그거 생각해야 된다구요. 1917년서부터 지금까지 몇 년인가요? 한 60년 역사과정에 있어서 말이예요, 소련 위성국가를 중심삼아 가지고 세계가 거의 그 권내로 들어가지 않았느냐 이거예요. 이렇게 보면 평균 2년에 한 나라씩 전도해 나왔다는 통계가 나온다구요. 미국이 그걸 이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미국이 월남을 빼앗겼지요? 그다음에 지금 언론계를 통해 가지고 한국의 박정권 때려잡자고 야단하지요? 그거 빼앗기면 일본 녹아지지요. 그다음엔 태평양을 건너올 것인데 미국이 편안할 것 같으냐 말이예요. 3년도 안 간다구요. 2년 이내에….

소련은 일본 국민을 시켜 가지고 대동아전쟁 때 진주만을 공격한 이상의 명령을 할 수 있는 기반을 이미 갖고 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거 가능한 말이예요, 가능하지 않은 말이예요?「가능합니다」 지금은 옛날 대동아전쟁 때, 그 태평양전쟁 때와 다르다구요. 이 미국 내에 공산당의 지하조직이 되어 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자, 언론기관들이 전부 다 미국정부를 지지하겠어요? 그것들이 공산당의 선동에 놀아날 걸 생각해 보라구요. 일본하고 싸우면 잘한다고 하겠나요? 전세계가 볼 때 미국 편을 들겠나요, 일본 편을 들겠나요? 일본 편을 든다구요. 공산주의라는 생각은 않는다구요.‘자, 지금 전세계를 가지려는 미제국주의는 일본, 저 조그마한 나라가 경제력이 크니까 위협을 느껴 가지고, 때려잡으려고 한다' 하고 세계에 별의별 악선전을 해 가지고 미국을 얼마든지 공격할 수 있는 언론의 기반을 다 닦아 놓았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게 되면 미국 국민들은 공산당을 모르니까‘뭘하려고 일본하고 싸우느냐' 이런다는 거예요. 이런 여론만 대두되게 되면 대번에 쿠바를 통해서, 멕시코를 통해서 선전포고할 것입니다. 그렇게 옆구리를 찌르면 어떡할 테예요? 그러면 국민들은 완전히 공산국가인 쿠바라든가 멕시코의 편이 되어 가지고 미국정부에 항의할 것입니다. 싸우지도 않고 자체 내에서 망할 수 있는 요소가 지금 얼마든지 깔려 있다는 사실을 여러분들은 알아야 된다구요. 내가 브레즈네프라면 틀림없이 그렇게 한다구요. 싸우지 않고 미국을 완전히 잡아먹을 수 있다구요.

남미에서 유학 온 학생들 가운데는 소련의 장학금을 가지고 들어와서 공부하는 공산당 학생들이 많다는 걸 여러분은 알아야 된다구요. 미국은 지금 뭐 민주세계를 다 잃어버리고 혼자 ‘아! 범미주의다' 하는데. 그럴 때는 다 지나갔다구요. 그 주의를 생각하다가는 후라이팬에 구워지는 미국이 된다는 것을 생각하라는 거예요. 지금 그렇게 되게 되어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