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요리할 수 있는 인물이 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89권 PDF전문보기

세계를 요리할 수 있는 인물이 되자

여러분, 우리가 지금 신문사를 만들고 있지요? 이것이 언제 뉴욕 타임지를 따라갈 거예요? 언제 따라가요? 어느 세월에? 언제? 마음 같아서는 그저 한 달 내에 해치웠으면 얼마나 좋겠느냐 이겁니다. 그렇게 생각하지요? 그렇게 생각해요?「예」 내게 일만 명만 있으면 일년 이내에 그걸 따라간다구요. 뉴욕 타임즈는 종업원이 4천 명 이상이 된다구요. 그 배만 되면 순식간에 따라간다는 거예요.

그런데 지금 얼마나 투입하고 있느냐? 지금 130명을 투입했어요, 130명. 여러분, 티파니 빌딩을 우리가 산 걸 알아요?「모릅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서 걸어서 2분 거리에 있어요. 아주 크다는 거예요. 그것이 뉴욕 타임지의 본사보다도 더 나아야 되겠습니다. (박수)

건물은 큰데, 사람은 100명이 일하고 있습니다. 수천 명이 들어가서 일할 수 있는 건물인데. 백 명이 들어가서 일하고 있습니다. 130명이 지금 일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어디 있어요? 사람이 있어요? 돈 같으면 도둑질해서라도 쓸 수 있게끔 만들 수 있지만. 사람은 그럴 수 있느냐 말이예요? 사람은 그럴 수 없는 거예요. 데려다 놓으면 간다구요, 또 간다구요. 우리 사람이 필요하다구요.

또, 지금 수산사업을 하는 데 몇백 명, 몇천 명이 필요한 거예요. 그거 해야 되겠나요, 안 해야 되겠나요?「해야 됩니다」 사람이 어디 있어요? 아무나 쓰면 다 도망간다구요. 통일교회에서 하는 것은….

그리고 여러분, 대학교 세우면 좋겠어요?「예」 그러려면 만 명에 해당하는 경제대원을 세워야 합니다. 그러지 않고는 대학을 운영할 수 없다구요. 최소한도 그러지 않고는 대학교를 운영 못 한다는 거예요.

그래 우리에게 사람이 어디 있어요? 지금 국제기동대를 만 명만 동원하면 세계는 문제없다, 그렇게 생각하는 거예요. 그러면 그것을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해야 됩니다」 점보기 30대가 날아가는 거예요. 부웅…. 한 나라에 날아가는 거예요. 만약에 케네디 에어 포트에 국제기동대 대원 일만 명을 태운 점보기 30대가 착륙하게 되면 신문에 나겠어요. 안 나겠어요?「납니다」30분 간격으로 내린다 해도 열 다섯 시간이 걸린다구요, 열 다섯 시간. 그러지 않고는 세계를 요리하지 못한다구요.

이러한 모든 계획은 망상이 아니예요. 몇 년 이내에 해야 된다구요. 몇년 이내에. 여러분들 중에 지금 통일교회 때문에 대학을 그만두고 나온 사람, 손들어 봐. 많지. 많아. 젊은 사람들에게 여기 일을 그만 시키고, 우리가 사업이든 뭐든 전부 다 일 안해도 되게끔 만들어 놓고, 라디오방송으로 TV방송으로 그것을 하게끔 만들어 놓고, 여러분들은 공부시키려고 한다구요. 그래야 여러분들이 출세하여 세계적인 인물이 되지요.

그다음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교수들을 전부 다 우리 대학에 데려다가 쓰려니, 내가 과학자 대회를 통해서 그들을 다 규합하는 운동을 지금 하고 있지 않느냐 이겁니다. 안팎으로 준비하고 있는 거예요. 그것을 괜히 하는 것이 아닙니다.

보라구요. 선생님이 몇 살까지 살 것 같아요? 내가 지금 쉰 일곱이라구요, 쉰 일곱, 13년 후에는 일흔이예요. 70이 된다구요, 70이. 생각해 보라구요. 선생님이 없게 된다면 이 세계를 누가 처리할 거예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못해도 1980년도까지, 3차 7정노정까지 정지작업을 해 가지고 어느 정도까지 하나님이 계획하신 그 궤도에 올라가지 못하면 세계의 피해는 막대하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여러분은 선생님을 왜 만나요? 선생님을 만나 가지고 뭐 세월을 보내려고 만난 게 아니라구요. 이 엄청난 일과 사명을 감당하는 데 있어서 협조자가 되고, 동역자(同役者)가 되기 위해서…. 협조자가 되든가 동역자가 되든가 둘 중의 하나가 되어야 되는 거라구요.

우리 통일교회가 세계적으로 물의를 일으켰지요? 그것을 책임져야 된다구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 여러분들이 참소를 받으며 다닐 때 뭘 생각했느냐? 두고 보자, 두고 보자는 생각을 했지요? 두고 보자, 이 생각을 하고 있지요?「예」 그래 언제 보여 줄 거예요?「지금」책임이 있다구요. 그러한 논란의 대상이 된 것은 사회에 악영향을 끼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선한 영향을 끼치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면 빠른 시일 내에 보여 줘야 되는 거예요. 빠른 시일 내에 보여 줘야 되는 거라구요.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풍조를 서부에서부터, 동부에서부터, 이 뉴욕에서부터, 선생님의 측근, 이 가까운 데서부터 일으켜야 되겠다구요. 그러지 않으면 말이 안 돼. 말이 안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심각한 문제라구요. 선생님은 심각한 사람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