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심정주의를 따르는 사람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0권 PDF전문보기

우리는 심정주의를 따르는 사람들

선생님은 보기 싫더라도 선생님 말은 멋져서 이런 말 들어 보면 무엇인지 모르게 넓어지고, 무엇인지 모르게 가까이 간다 이거예요. 그래서 안 올 수 없다 이거예요. (박수) 이런 시간에는 경계선 없이 저 하나님의 문턱, 하나님의 저 숨턱까지 갔다 오거든. 그러니까 새벽같이 와 가지고…. 어떤 사람은 두 시부터 와 앉아 가지고 으으으으 (떠는 흉내를 내심) 이러고 앉아 있다구요. (웃으심) 그거 그럴 만해요, 안 그럴 만해요. 진짜 그렇다면?「그럴 만합니다」 여러분은 밑지는 장사 안 한다구요, 약기 때문에. 어떤 사람은 여기 와 가지고 선생님의 침이 튀게 되면‘아, 이거 떨어지니 좋다’이러는 거예요. 그런 사람도 있다구요. (웃음. 박수) 그거 왜 그러냐 이거예요. 왜,그런 극반대의 현상이 왜 벌어져요? 사랑이라는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요?「예」

그거 보면, 선생님이 얼마나 생각을 많이 했겠는가 생각해 보라구요. 내가 머리도 좋은 사람이라구요. 선생님이 일생 동안 얼마나 생각을 많이 했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일생 동안…. 딴 데 좋은 길이 있으면 벌써 갔다구요. 벌써 갔어요. 내가 공산주의를 잘 아는 사람이라구요. 그게 좋은 길이라면 공산주의자가 되었을 거예요. 미국이 주장하는 민주주의가 좋다면 내가 민주주의 세계에 와서 환영받을 수 있는 사람이 됐지, 반대받는 사람 안 되었을 거라구요. 아무리 공산주의가 욕을 하고 민주주의가 나쁘다고 하더라도 이것만이 제일인 것을 알기 때문에, 천주주의적 심정의 세계를 따라가는 이 길이 제일 크다는 걸 알기 때문에 이 길을 위해서 생명을 바치고 모든 것을 바쳐서 희생하고 있는 거라구요. 그게 무슨 주의냐 이거예요. 하나님의 심정주의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과 하나도 될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세계나 지상세계나 경계선이 많은 것 같지만 우리가 몰라서 그렇지, 알면 전부 다 철폐될 것입니다. 그다음에는 사탄세계까지 해방하겠다고 한다구요. 지옥까지 해방하자는 거예요. 세계에 이상주의가…. 이것이 마지막 주의입니다, 마지막 주의. 처음 맞는, 처음 나타나는 주의이자 마지막 주의라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됩니다. 그게 사실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선생님 말은 맞지요? 그거 인정하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여러분이 이 심정만 갖고 가면 여러분의 승리는 정해진 이치라구요. 어디 가 있더라도, 모든 것에 몰려 가지고 감옥에 들어가 있더라도, 나올 때는 몇천 배 몇만 배 손해배상을 받아 가지고 돌아오는 거예요. 오래 안 가서 그 나라의 국왕으로부터, 대통령으로부터 백성까지 전부 다로부터…. 그거 그럴 것 같아요? 그거 그럴 것 같은 거예요, 사실이예요?「예」사실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