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으로만 경계선을 타파하고 세상을 하나 만들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0권 PDF전문보기

사랑으로만 경계선을 타파하고 세상을 하나 만들 수 있어

자,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라는 분이 경계선이 많은 이 세상을 하나 만들려는 생각을 한다면, 사랑을 들고 나오지 않을 수 없다는 결론은 가장 이론적이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종교에서 사랑을 부르짖는 것은 하나님이 있다는 증거예요. 그걸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그 외의 법은 없다 이거예요. 권력 가지고도 안 되고, 지식 가지고도 안 되고, 다 안 되게 돼 있다구요.

오늘날 이 20세기의 후반기에 레버런 문이 이 미국 사회에 들어와 가지고 논란의 대상이 되고 있는데, 미국 청년들이 부모의 말을 듣나요, 학교 교수의 말을 듣나요? 누구의 말도 듣지 않는 사람들이 왜 여기에 뭉쳐 가지고 레버런 문이 죽으라면 죽으려 하고, 왜 이 야단 하느냐 이거예요. 그 비결은 간단하다구요. 하나님이 주장하는 그 사랑을 실천해 보겠다고 하기 때문에 여기에 모여드는 것입니다.

자, 그렇기 때문에 이 사랑과 더불어 내 생명을 폭탄같이 쓰려고 하는 사람 이상 무서운 사람이 없습니다. 그 사람은 이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사람이요, 가장 강한 사람이며, 가장 최고의 사람입니다. 이것을 승리할 자가 없고, 이것을 막을 자가 없고, 이걸 피할 자가 없다는 걸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어요. 이러한 가치적인 자리에 내가 서 있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자, 그러니 이제 이 경계선 타파운동을 할 수 있다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그래서 사랑만이 남아지는 거예요. 여기에 전세계인이 관심을 두지 않을 수 없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