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정복할 수 있는 단 하나의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1권 PDF전문보기

모든 것을 정복할 수 있는 단 하나의 길

자. 그러면 부모는 어떻게 생각하느냐? 부모는 아들딸 대해서 고대하기를 말이지요, 무엇을 바라느냐 하면, 자기들보다도 형제를 더 사랑하는 것을 좋아한다구요. 그래요?「예」왜 그럴까요? 그 부모도 부모를 닮았으니까, 하나님이 그러니까 그래요, 하나님이 그러니까. 그래서 부모가 자식을 위하는 그 사랑이 제일 크다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남편이 말하기를 '나보다도 아내를 위해서 선물을 해주고 사랑을 해주는 것을 더 좋아해' 하면 그 남편이 진짜 남편이라는 거예요. 마찬가지 이치라구요. 무슨 선물을 하더라도 자기에게 하는 것보다도 아내에게 해주는 것을 더 좋아하는 그런 남편이 진짜 남편이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참된 남편?「예」부모가 자식을 대해서 자기보다 더 사랑하는 걸 좋아하는 거와 마찬가지로, 남편을 자기보다 더 사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아내를 자기보다 더 사랑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이 참된 남편, 참된 아내입니다. 마찬가지 이치라구요.

또 하나님은 어떠한 분이냐? 하나님이 그렇기 때문에 부모도 그렇다는 거예요. 참된 사랑의 주인인 하나님이 그렇기 때문에.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사랑의 세계에서 자기를 세우는 사람은 제일 낙제생입니다. 맨 밑창에 가요. 지옥 끝으로 간다는 거예요. 사랑의 세계에는 그런 정의가 없다구요. 사랑의 세계에서는 희생하라…! 알겠어요? 그래서 하나님에게 제일 가까운 길을 찾아가는 종교는 그러한 오늘날 인간세계와 전혀 다른 방향의 길을 가르쳐 주는 거예요.

위대한 부모는 그 아들에게 '야, 너는 이다음에 커서 어머니, 아버지만을 위해서 효도하고 그 외에는 하지 말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어머니 아버지를 버리고라도 나라를 위하고, 세계를 위해서 너는 더 충성하라'고 가르쳐 준다구요. 그건 왜? 하나님이 그러시기 때문에. 그것이 인류가 사랑의 세계를 이룰 수 있는 정도이기 때문에 그렇게 마음을 통해서 가르쳐 주는 거예요. 참된 부모는 '너는 나라를 위해서 희생하고 하나님을 위해서 희생해야 된다. 생명을 바쳐라!'고 가르쳐 줍니다. 이렇게 가르쳐 주는 부모는 참된 부모예요. '너희들이 나한테 부모를 사랑하는 것을 배웠으니 그와 같은 사랑을 나라를 위해서 하고 세계를 위해서 하라' 그러는 부모가 참된 부모예요. 무슨 말일지 알겠어요?

자, 이렇게 볼 때, 통일교회가 돼먹은 교회예요, 틀려먹은 교회예요?「잘된 교회입니다」레버런 문이라는 사람이 뭘하는 사람이예요? '아, 레버런 문을 사랑해라!' 이러나요, '레버런 문 사랑하는 이상으로 나라를 사랑하고 세계를 사랑하라' 이러나요?「나라와 세계를 사랑하라고요」그거 실천해서 망하겠어요, 흥하겠어요?「흥합니다」이것은 우주를 정복하고, 하나님을 정복하고, 부모를 정복하고, 모든 것을 정복할 수 있는 단 하나의 길이기 때문에 그렇게 가르쳐 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