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위대하고 강력한 힘은 사랑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2권 PDF전문보기

세계에서 가장 위대하고 강력한 힘은 사랑

왜 그러냐? 하나님이 그러한 분으로서 천지만물을 자기의 상대로 지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닮았기 때문에 모든 존재물도 거기에 순응치 않을 수 없다는 입장은 자연적인 결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간은 만우주를 지배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는 거예요. 그것이 멋지다고 생각해요?「예」우주 가운데 가장 귀한 것이 뭐냐? 레버런 문 뭐 백만장자라고 야단하고 말이예요. 레버런 문 뭐 어떻고 어떻고 야단하지만, 그건 다 허깨비 같은 거예요. 그렇지만 절대적 생명과 사랑과 이상을 가져 가지고 나타난다면, 어디든지 국경을 초월하고 민족을 초월하고 인종을 초월하고 역사를 초월할 수 있습니다. 그래가지고 어떤 존재든지 참을 추구하는 사람은 거기에 순응해야 된다는 천리가 있기 때문에, 레버런 문 같은 사람이 여기 미국에 와서 여러분들에게 이래라저래라 하더라도 그저 불평하지 않고 움직인다는 거예요. 그것은 왜 그래요, 왜? 그거 그럴 것 같아요?「예」

여러분들, 아침에 미국 교회에 가지 왜 여기 왔어요? 영어도 잘하고 하는 훌륭한 신학자도 많고 교수들도 많고 박사도 많은데 그런 데 가지 뭘 하려고 왔어요? 뜨뜻한 데 척 다리를 꼬고앉아 가지고 이렇게 들을 수 있는데 이게 뭐예요? 뭐하러 여기에 왔어, 이것들? 왜 왔어, 이 녀석들아! 왜 왔어? 욕을 하고 때리는데도 좋아해요. 그거 왜 그런지 알아요? 아까 말한 것과 마찬가지 이치라는 거예요. 이 공식은 과거 현재를 초월해 가지고 적용되고 있다는 사실을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그거 그럴것 같아요?「예」그것이 그렇지 않다면 선생님 말이 전부 다 새빨간 거짓말이라구요. 새빨간 거짓말,

이 세계에서 위대하고 강력한 힘이 무엇이냐 하면, 단 하나밖에 없는 생명을 경주하는 것이요. 단 하나밖에 없는 사랑을 경주하는 것이요. 단 하나밖에 없는 사상을 경주하는 것입니다. 그 이상 힘이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그것이 그럴 것 같아요?「예」그럴 것 같지요? 「예」하나님도 그것은 못 막아요. 하나님도 못 막는다구요. 하나님도 그것을 막을 수 없다는 거예요. 하나님도 그 법도를 따라가야 됩니다.

하나님도 사랑에 약할 것 같아요. 강할 것 같아요?「약합니다」 하나님이 '나는 절대적으로 사랑이 필요 없다, 이놈의 사랑아' 그러겠어요? 하나님도 사랑 앞에는 꼼짝못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사랑만 있으면, 하나님 앞에 다른 것도 다 있긴 있지만 없는 것같이 돼 버리는 것입니다.여러분이 볼 때 레버런 문이 사랑에 강한 사람이예요. 약한 사람이예요?「약한 분요」레버런 문도 사랑이 필요없다 그래요, 레버런 문도 사랑에는 꼼짝못한다 그래요? 어떤 거예요? 마찬가지예요,마찬가지,

그러니까 하나님이 나에게 얼마나 가깝더냐, 사랑을 가지고는 하나님이 내 친구도 되고, 발 아래 들어가더라도 가만히 있다구요. 올라타고 춤을 추어도 가만히 있다 그 말이예요. 무슨 힘을 가지고 그렇게 할 수 있어요? 그것은 생명을 가지고도 안 되고 사상을 가지고도 안 됩니다. 사랑만이 가능하다는 거예요, 사랑만이. 무슨 사랑이예요. 무슨 사랑? 나를 위하려고 하는 사랑이예요, 남을 위하려고 하는 사랑이예요?「남을 위하려고 하는 사랑」

자, 이것을 알았다구요. 그러한 본질을 가진 분이 있다면 이제는 전체를 총결론지을 수 있다는 거예요. 그 사이를 끊을 수 없다구요. 하나님도 끊을 수 없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끊을 수 없으니 사탄이야 뭐 말할 것도 없지요. 곁에도 오지 못해요. 곁에도 오지 못한다구요.

자, 통일교회하고 통일교회 문선생하고 여러분들에게는 세계가 다 브레이크 거는 거예요. 세계가 '이놈아, 못 간다' 하고 브레이크를 걸고 있다구요. 그다음에 미국이 잡아당기면서 '못 간다', 뭐 어떤 종교가 '못 간다', 전부 다 '못 간다' 이렇게 막더라도 막을 수 있어요?「아니요」참이라면 막을 수 있지요. 사랑의 힘이라면 그걸 막을 수 있지요. 왜, 왜? 레버런 문도 그래요, 하나님의 사랑을 알았기 때문에 내가 이 놀음을하고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