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존재는 상대를 위해서 생겨났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2권 PDF전문보기

모든 존재는 상대를 위해서 생겨났다

자, 구형을 중심삼고 보면 말이예요. 요렇게 보게 되면, 하나님이 있으면 하나님을 중심삼고 볼 때 태양빛이 쪼이는 곳이예요. 이것이 오른쪽이 된다면 오른쪽은 하늘편이요, 좌측은 반대로 사탄편이라는 거예요. 반대되는 거예요.

이것이 바로 주체와 대상입니다.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하나님을 중심삼고 보면 주체와 대상이기 때문에 대상은 여기서 이렇게 간다는 거예요.이렇게 돌기 때문에 이것이 위로 올라가면 이것이 하늘이요, 아래쪽은 땅이라는 거예요. 그래서 둘이 돌면 따로따로 도는 것이 아니라 전체가 도는 거예요. 하나되는 거예요.

그러므로 이쪽을 남자로 표시하면 이쪽은 여자요, 하늘을 남자로 표시하면 땅은 여자라는 거예요.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시며 말씀하심) 그래가지고 이 둘이 하나님의 사랑을 하게 되면 우주가 하나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그래서 남자는 바른쪽에 서야 되는 것이고, 여자는 왼쪽에 서야 되는 것입니다. 그거 왜 그래야 되느냐? 보호하기 위해서, 남자가 여자를 보호하기 위해서 그러는 것입니다. 왜? 남자는 빛 가운데 있으니까 안다는 거예요. 구별한다는 거예요. 그래서 의지하려고 하는 것이 여자라는 거예요. 따라가는 것이 여자입니다. 그래요? (웃음)그래, 안 그래, 이놈의 자식들? 여기 미국 여자들은 어때? (웃음)

자, 대서양을 건너자 할 때, 그 주장은 여자들이 먼저 했겠어요, 남자들이 먼저 했겠어요?「남자」뭐예요? 여자예요, 남자예요? 「남자」 원수가 있어 가지고 성나서 죽겠는데 '저놈의 자식 싸우자' 이럴 때, 여자가 그랬겠어요, 남자가 그랬겠어요?「남자」세계를 개척한 것이 여자지요?「아닙니다」남자예요, 여자예요? 여자가 따라왔나요, 남자가 따라왔나요?「여자」(웃음)

미국 여자들은 머리를 전부 다 닦아 내야 돼요. 그야말로 여자들은 세뇌해야 돼요, 통일교회 여자들은. 차가 척 멈추면 나와서 문을 열어 주어야지…. (웃음) 남자도 그렇게 앉아 있고 여자도 그렇게 앉아 있고, 둘이다 앉아 있으면 어떻게 되겠어요? 남자가 이기겠어요, 여자가 이기겠어요? 남자가 가겠어요, 여자가 가겠어요?「남자」여자가 가야 돼요. 여자가 가게 되어 있다구요. 여자가 문을 열고 찾아가야지요. (웃음)

미국은 말이예요. 천사장 국가이기 때문에 여자들이 복귀시대에 해와 자리에 먼저 올라가게 됩니다. 그래서 이 70년간은 하나님께서 부여한 기간이예요. 70년이 지나가면 반대로 되어야 된다구요. 그렇지 않으면 망해요. 미국 여자가 시집갈 데가 하나도 없다 이거예요. 전부 다 혼자 살아야 된다는거예요. 미국 가정에는 여자의 소리가 크다구요. 「그렇습니다(남자들)」(웃음)이것을 누가 없애느냐? 내가 없애 준다구요. (남자들 박수) 여기 여자들 여기에 불평 있어요?「없습니다」(웃음)

그러면 복귀섭리해서 뭘하자는 거예요? 이상적인 하나의 가정을 찾자는 것입니다. 여자들은 왜 이렇게 젖통이 크고 궁둥이가 커요? 이거 왜 그래요? 누구 때문에 이렇게 큰 거예요? 여자때문이예요? 생겨나기를 여자 때문에 생겨났어요? 젖통이 크고 궁둥이가 큰 것은 여자 때문이예요? 이렇게 생긴 것이 여자 때문에 생겨났어요, 남자 때문에 생겨났어요? (웃음) 자, 젖통도 크고 궁둥이도 크고 남자 것이 여기 붙어 있으면 어떻게 할래? (웃음) 어떻게 하겠느냐 말이예요? (웃으심) 그러면 그거 여자라고 해도 소용가치가 있어요? 없다구요. 암만 가슴이 크고 궁둥이가 일등 미인이라도 그거 쓸데가 있어요, 없어요?

여러분들은 그런 여자가 될래요, 지금 같은 여자가 될래요? 어떤 여자가 될래요? (웃음) 그거 누구 때문에 그렇게 된 거예요? 또 남자를 봐요. 남자는 왜 이렇게 생겼어요? 여자 때문에 이렇게 생겼다구요. 태어나기를 남자는 여자 때문에 태어났고, 여자는 남자 때문에 태어난 거라구요. 여자는 태어나기를 여자 때문에 태어나지 않았다구요. 남자 때문에 태어난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존재의 시작은 상대를 위해서 시작했다는 거예요. 그러한 남자 여자가 이상적이라는 것입니다. 그것을 알겠어요?「예」여러분들 그럴 수 있어요?「예」

눈이 왜 이렇게 생겼어요? 왜 깜박깜박하고, 왜 이렇게 생겨났어요? 귀가 왜 이렇게 생겼났어요? 눈 때문에 그랬어요, 상대 때문에 그랬어요? 다 상대적 관계 때문에…. 코가 왜 그렇게 생겼어요? 공기와 상대적 관계에 있기 때문입니다. 입이 왜 이렇게 생겼어요? 상대적 관계에 있기 때문입니다. 손이 왜 이렇게 생겼어요? 상대적 관계에 있기 때문에. 내가 왜 이렇게 가고 오느냐? 상대적 관계 때문에.

그러므로 만약에 상대가 있는데 확 밀면 돌아간다구요. 그럴 수 있다구요. 내가 완전히 주면 저쪽을 돌릴 수 있다구요. 그렇지요? 밀어 보라구요. 밀면 작용하는 거라구요. 자, 넘어지려고 하는데 여기에서 힘만 조금 있어 가지고 이렇게 밀어 주면 휙 돌아간다는 거예요. 배의 힘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것이 영원이라는 거예요. 그네 뛸 때 여기서 한번 쓱 하면 저쪽에서 '휙' 합니다. 이러한 작용이 계속하기 때문에 영윈히 작용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자기를 위해서 살겠다는 자는 미욱한 파탄주의자요, 우주의 법도를 전부 다 어긴 녀석이라고 할 수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타락이 무엇이냐? 그런 우주의 원칙을 부정하고 나를 위해서…. 사탄, 천사장이 나 때문에…. 해와도 눈이 밝아지겠다고 자기를 중심삼고, 아담도 전부 다….

복귀시대는 종의 종시대로부터 종의 시대로, 양자의 시대로, 아들의 시대로 올라가야 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자기를 위해 가지고는 올라갈 도리가 없다는 거예요. 누가 발판이 되어 주어야 돼요, 발판. 위하는 사람은 자기가 아래로 들어가더라도 더 위하는 분을 위로 올리려고 한다구요. 우주의 원칙이 그렇다구요. 그렇잖아요, 전부 다. 그래요?「예」그렇기 때문에 올라간다는 거예요. 자, 이제는 알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