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의 사람은 하나님 앞에 일어서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3권 PDF전문보기

정의의 사람은 하나님 앞에 일어서라

여기는 지방에서 자꾸 들어온다구요. 여기에는 점점 전국에서 우수한 사람이 자꾸 모여듭니다. 자, 거 찬성이예요, 찬성 아니예요?「찬성입니다」 그래 여러분들이 찬성했으니 틀림없이 한다구요.

이 집은 선생님이 피땀 흘려 산 집이라구요. 하늘이 이 집을 대해서 세계의 어떠한 궁전보다도 기대를 갖고 있고, 여러분들이 어두운 밤중의 단 하나의 등대와 같이 생각한다면, 내가 또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이라구요. 내가 어떤 일로 피곤하더라도 여기에 와서 낮잠을 못 잔다 이거예요. 그런 집인데 낮잠을 자요? 난 그거 용서할 수 없다구요.

왜 그래야 되느냐? 세계를 위하고, 하늘 뜻을 위하고, 우리 후손의 영원한 발전을 위해서 불가피한 것입니다. 이젠 알았다구요. 내가 할 일이 많다구요. 공장도 여러 개 만들려고 지금 계획하고 있다구요. 그것 누구 때문에? 여러분 때문에. 내가 고생하고 욕을 먹고 이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 위해서라구요. 자, 이제는 똑똑히 알았지요?「예」

우리의 원수들이, 공산당들이, 우리 반대하는 모든 사람들이 신문사 망하기를 기원하고 있으니만큼 우리는 반드시 승리해야 됩니다. 그럴 수 있어요?「예」 거리에서 누가 비평하더라도 말하지 말라구요. '음, 3년 후에 보자. 10년 후에 보자' 그저 이러라구요. 선생님은 그렇게 나왔다구요. '너희들이 그렇게 하면 나는 자극을 받고 더 열심히 하겠다' 하고 생각한다구요.

그러면 엊그제 선생님에게 지시받을 때보다 오늘은 한 단계 높게 결심해야 되겠어요, 낮게 결심해야 되겠어요?「높게요」 정의는 어려움이 있을수록 강한 거예요. 정의가 어려우면 어려울수록 약해지는 거예요, 어려우면 어려울수록 강해지는 거예요?「강해지는 것입니다」 이게 정의의 본질이기 때문에, 핍박을 받고 어려울수록 더 강해지는 것이 정의의 본질이기 때문에, 치면 반대로 더 발전한다는 원칙이 성립됩니다. 여러분들이 하루 목표를 정해 파는 데 있어서 그 기준 앞에 한 장이라도 모자라게 팔았으면 와서 대성통곡을 하고 하나님께 회개해야 된다구요. 그런 사람은 축복을 받는다구요. 알겠어요?「예」

자, 그러므로 이 기간에 정의의 사람들아 일어날지어다! 우리는 정의의 사람이라구요. 그럴 사람은 하나님 앞에 손들자구요. 감사해요. 이제 선생님의 말씀은 끝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