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의 통일교회 활동은 미국을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3권 PDF전문보기

미국에서의 통일교회 활동은 미국을 위한 것

자, 그러면 그게 레버런 문이 자기를 위해 한 거예요, 미국을 위해 한 거예요?「미국요」 미국이예요. 미국을 위하여 어떠한 애국자보다 더 큰일을 하고 있지 않느냐, 이 미국의 지도층들아! 그런데 그렇게 푸대접할 수가 있느냐구요. 지도자들이 날씨 더운데 워싱턴 거리에서 우리 식구들이 활동하는 것을 보면 코카콜라라도 한 병 사 주고, 아이스크림이라도 사 주는 것이 옳지, 코카콜라 한 병 사 먹겠다고, 아이스크림을 사 먹겠다고 환드레이징하는 것을 죄라고 하니, 그거 책임 있는 미국 지도자가 그래서 되겠어요? 더우니까 코카콜라 한 병 사 먹기 위해서, 아이스크림을 사 먹기 위해서 환드레이징을 하는 그게 미워요? 더울 때 코카콜라 사 먹고 아이스크림 사 먹고, 배 고플 때 밥 사 먹겠다고 하는게 원수예요? 그게 밉다고 잘라 버리려고 전부 이러고 있다구요.

그런데 우리는 현재 그 길밖에 없지 않느냐 이거예요, 그 길밖에. 여러분들이 밥 먹을 수 없어서 그러고, 아이스크림 하나 사 먹지 못하고, 코카콜라 한 병 사 먹지 못할 사람이 돼서 그러는거예요? 누구때문에 그러는 거예요? 그게 사실이예요, 아니예요?「아니요」 우리가 돈 벌자고 그래요?「아니요」 미국을 위해서, 미국을 위해서 그러는 거예요.

우리가 뭐 뉴오커 호텔을 사고, 콜롬비아 홀을 사고, 티파니 빌딩을 사는 것은 미국을 위해서 그러는 거예요. 나 레버런 문 위해서 그러는거 아니라구요. 나는 둬두고 이제 한국에 가면 다 그만이라구요. 이렇게 생각할 때, 이게 자랑이라구요. 레버런 문은 이게 자랑이라구요.

여기에 한 500에이커를 샀다고 해서 말이 많은데, 이것도 미국을 위한 거예요. 미국 사람을 공부시키려고, 미국이 장래를 짊어질 미국 젊은이들을 교육하기 위해서 대학교를 만든다고 선포하고 산 거예요. 이게 통일교회의 자랑이예요. (박수)

이 일로 말미암아 미국의 헌법도 고칠 수 있는 거라구요. 그런 기준이 될 수 있는 거라구요. 헌법이 그렇게 취급하고 있다면 헌법도 뜯어고칠 수 있는 겁니다. 그건 좋은 재료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