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드레이징은 5퍼센트의 탕감 보따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4권 PDF전문보기

환드레이징은 5퍼센트의 탕감 보따리

그거 확실해요? 지상지옥과 천상지옥의 모든 사람이 참소하지 못할, 각 분야의 5퍼센트의 조건들을 다 갚은 그 보따리 가지고 천국에 가야 됩니다. 저승 보따리, 저 얼룩덜룩한 큰 보따리 가지고 가서 '그것 뭐요?' 하게 되면 '5퍼센트의 탕감 보따리요' 할 그런 것이 있어야 합니다. 무엇 때문에 저러느냐? 하나님의 사랑을 찾기 위해서, 진짜 5퍼센트의 사랑을 찾기 위해서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가만히 앉아서 '나에게 그런 5퍼센트의 보따리 찾아 주소!' 동네 방네에 암만 선전해도 누구 안 해주니 할수없이 내가 찾아가는 것입니다. 나를 사랑하는 사람은 하늘도 사랑하는 것이요, 나를 헙조하는 사람은 하늘도 협조하는 겁니다.

그런 생각을 가지고 내가 환드레이징 보따리를 가지고 피넛을 파는 거예요. 이것은 하나님의 사랑의 사자의 핏줄이요, 생명길이 연결된 것이기 때문에 돈과 바꿀 수 없고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선물이다, 이것을 가지고 내가 한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하나님이 하라고 해서 했고 선생님이 하라고 해서 했으면 충신이 되는 거예요. 하늘나라의 사자가 가는 거예요, 사자가. 거지 모양으로 왔다고 허술히 대접했다가는 큰일납니다. 그래서 그 나라 전체와 그 나라의 주권자는 그를 무시 못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사탄세계에 대해서 이야기한다는 것입니다. '너희들이 이럴 때에는 다 자기를 위한 변명을 하고 그랬지만 그들은 원수에게 복수하기 위해서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욕을 먹으면서도 그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서 그랬고 세계를 구하기 위해 돈을 벌었다'고 하는 것입니다. 이게 얼마나 멋져요. 하나님이 그럴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원수를 갚겠다고 할 것이 아니예요. 내가 돈을 버는 것은 그와 같은 사람들, 전부 다 반대 하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하기 위한 것입니다. 알겠어요? 모든 것은 그 마음에 달린 것입니다.

그래서 할수없으니까 제일 좋은 것이 뭐냐? 암만 생각해도 환드레이징 밖에 없는 거예요. 장사밖에 없는 거예요. 각계 각층의 사람을 통해 수십 집에 갈 수 있는 거예요. 별의별 사람의 집, 판사의 집, 대통령의 조카네 집, 어디든지 전부 다 갈 수 있는 방법은 장사밖에는 없다는 거예요. 여러분들 통일교회에 1년, 2년, 3년 아무리 다녀도 아무것도 한 것이 없어요. 아무것도 한 것이 없이 그저 초라하기 짝이 없고, 어디를 가면 옆으로 도망다니기가 일쑤였어요. 어디 가도 무니(Moonie)라고 할까봐 도망 다니기가 일쑤였다는 거예요. 보면 불쌍하기가 짝이 없는데 하늘이 무얼 맡겼느냐? 탕감 보따리 5퍼센트를 주셨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때에 들어와 가지고 '선생님, 이것 선생님이 하라고 했으니 탕감 보따리 가지고 나갑니다' 하게 되면 선생님이 책임지는 거예요. 하나님이 책임을 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