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는 더럽혀진 혈통을 청산하고 태어났기에 사탄이 참소 못 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5권 PDF전문보기

예수는 더럽혀진 혈통을 청산하고 태어났기에 사탄이 참소 못 해

그래 가지고 이스라엘 역사를 대신해서 역사적인 한 시대에 있어서 한 여성이, 해와와 같은, 리브가와 같은, 다말 같은, 죽음을 각오하고 하나님의 뜻을 지지하는 하나의 여성이 나타나야 되었던 것입니다. 그가 누구냐 하면 마리아입니다. 예수의 모친 마리아라구요. 그러면 마리아는 어떤 입장이냐? 해와의 입장입니다. 리브가와 다말과 똑같은 입장에 선 것입니다. 해와가 사탄하고 사랑해 가지고 타락했으니 반대로 해야 된다구요. 마리아는 자기 아버지라든가 자기 남편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다 거부하고 하늘편과 하나되어 가지고 예수를 잉태했다구요.

그래서 마리아의 복중에 잉태된 그 예수는 사탄이 참소할 수 없다구요. 이미 야곱시대로부터 베레스와 세라 시대를 거쳐 깨끗해진 복중에서 하나님의 사랑에 의해서 잉태되었기 때문에 예수는 사탄이 참소할 아무런 근거가 없다 이거예요. 거기서 태어났기 때문에 예수가 메시아가 될 수 있다는 거예요, 메시아가. 혈통적으로 더럽혀진 것을 청산하고 나왔기 때문에…. 이런 사람은 하나밖에 없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메시아가 될 수 있는 자격이 여기에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사탄세계 여자에게서는 태어날 수 있는 아무런 근거가 없지만, 이와 같이 청산된 역사적인 탕감노정의 승리적 기반 위에서는 비로소 마리아를 통해서 예수가 태어날 수 있다 이거예요. 그래서 세계적인 장자로 태어났다 이거예요. 국가적이 아니라 세계적인 장자로 태어났다구요. 과거, 현재, 미래의….

그렇기 때문에 예수는 '나는 하나님 독생자'라고 했어요. 하나님의 독생자는 하나님의 첫사랑을 중심삼고 태어난 사람이요, 첫사랑을 받을 수 있는 자격자예요. 그런데 그런 사람이라고 주장한 거라구요. 그것이 소인 (小人)들과 다르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하나님의 첫사랑을 독차지했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비로소 지구성에 하나의 하나님의 아들이 태어난 것입니다. 타락권을 넘어서 가지고 사탄이 참소 못 하는 하나님의 아들로 태어났는데, 그 아들이 죽어야 되겠어요?「아니요」이러한 역사적 배후를 오늘날 목사나 신학자들은 아무도 모르고 있다구요. 레버런 문이 나와서 역사적 사실을 밝혔기 때문에 지금 알게 됐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