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원수를 갚는 최고의 방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8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원수를 갚는 최고의 방법

자, 20년 동안에…. 이제 공산주의는 오래 안 간다구요. 금년부터 넘어가는 때예요. 지금 구라파는 소련에 대해서 유러피언 커뮤니티(European Communities;유럽 공동체)라 해 가지고…. 유명한 스페인 서기장을 중심삼고 소련에 반기를 들었고, 불란서 공산당, 이태리 공산당이 거기에 부채질을 하고 있다는 겁니다. 스페인 공산당과 불란서 공산당이 궐기하는 거예요. 자기들 마음대로 안 된다구요.

그래서 미국에서는 이제부터 공산주의 반대운동을 대대적으로 강력 하게…. 그래서 쿠바의 피난민과, 그다음엔 위성국가의 피난민을 전부 다 규합하기 위한 규합운동을 하고 있는 거예요. 책임자들을 중심삼고 내적인 회의를 해 가지고…. 그다음에는 흑인 책임자들과 관계를 맺어 나아가야 되겠습니다. 원래는 백인 책임자들과 그런 관계를 맺어야 되는데, 이놈들이 듣지 않으니까…. 그렇다고 백인들을 전부 다 없애겠다는 게 아니예요. 백인들을 살려야 되겠다는 겁니다.

통일교회에 왜 젊은 사람들이 들어오느냐? 백인 젊은 사람들이 점점 많이 들어온다구요. 사탄편에서 통일교회 레버런 문을 제일 미워하는데 미워하는 사람들의 아들딸들이 들어온다구요. 그게 복수예요. 원수를 갚는 거예요. (박수) 그거 왜? 사랑의 원수를 갚는 방법이다 이겁니다. 사탄은 하나님의 아들딸을 잡아다가 죽였지만, 하늘편은 사탄 원수의 자식들을 잡아다가 죽이는 것이 아니라 살려 준다구요. 그게 다릅니다. 그래서 반대부모회가 생겨났다구요, 반대부모회. 역사 이래 자기 아들 딸을 납치하는 역사가 어디 있었어요? (웃음) 20세기에 선진국의 대표국가라는 미국에서 제일 극악한 놀음이 벌어지고 있다 이겁니다. 이건 역사에 없는 놀음이예요. 그러니 역사에 얼마나 심각한 문제입니까? 그것을 통일교회가 하고 있다는 사실….

왜 이렇게 레버런 문을 미워해요? 이건 마피아단 괴수보다 더 미워하누만. 제일 나쁘다고 하는 사람들보다 더 미워한다구요. 이상해요. 어릴 때부터 내가 남의 동네에 가게 되면 그 동네에서 사람이 죽든가, 병이 나든가, 그렇지 않으면 말이 죽든가, 소가 죽든가 하는 일이 반드시 벌어진다구요. 일생 동안 그랬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거 왜 그런지 알겠지요? 괴수 사탄 마귀의….

미국에 오니까 미국도 그런 일이 벌어지는 거예요. 마찬가지라구요. 그래서 세계적으로 한번 전부 다 싸워라 ! 나와서 싸우자 ! 싸워 보자 이겁니다. 이 싸움을 사실은 내가 만든 거예요. 단시간 내에 링컨 센터로부터 매디슨 스퀘어 가든 집회, 양키 스타디움 대회, 워싱턴 대회까지 이어서 폭발적인 놀음을 한 거라구요. 그거 쉬운 일이 아니라구요. 단시간 내에 그렇게 미국을 휩쓸고, 뭐 상하고저를 막론하고 문제를 일으킨 사람은 역사상의 누구보다, 대통령보다 내가 더 유명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레버런 문을 반대를 하고. 그거 안 되는 사람이라고 하면서 관심이 있다구요. (박수)

어저께 프런티어 책임자 7,80명을 모아 놓고 회의를 했는데, 통일교회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지만 선생님에 대한 관심이 더 많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선생님만 한번 나오면 그저 언론계가 전부 다…. 그러면서 선생님이 필요하지 자기들은 필요 없다는 거예요. (박수) 통일교회 문선생은 반대를 하지만, 통일교회 교인들은 참된 사랑의 길을 찾아가고 있기 때문에 관심을 안 가질 수 없습니다. 여러분들 그렇게 됐어요? 「예」 진짜 그래요?「예」

우리를 반대하는 사람들이 말이예요. 다른 사람들이 다 자는 새벽이면 통일교회 레버런 문이 '다섯 시 반에 모여라' 해 가지고 통일교회 젊은이들이 모이게 되면 전부 다 쿨쿨 졸고 말이야, 뭐라고 해도 말도 안 하고 뭐 물어도 대답도 안 하고 한다고 그런 말이 있다구요. 여기 와 앉아서 존다는 거예요. (웃음) 그것을 왕사탄이 와서 보고 얼마나 좋아하겠어요? 여러분들, 그런 거 알아요?「예」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은 전부 다 주사침을 하나씩 품고 있어야 돼요. 그래 가지고 졸 때는 그저 눈을 꼭 감고 궁둥이에다 주사침을 콱 찔러야 돼요. 자, 이렇게 찌르는 게 사랑이예요, 가만 놔 두는 게 사랑이예요? (박수) 그거 왜? 우리 통일교회 위신을 위해서…. 그런 걸 볼 때 사탄이 기분이 어떻겠어요?

내가 왜 새벽에, 남 잘 시간에 전부 다 모이라고 하느냐? 사탄세계는 밤이다 이겁니다. 반대하는 녀석들은 열 시 이후에 반대한다구요. 지금 자야지, 어디 반대할 기력도 없거든요. 그래 이 시간이 제일 공백 기간이라고 생각해요. 반대파들은 잠꾸러기이기 때문에 말이예요, 우리는 전부 다 모여서 예배드리고 다 했는데 통일교회는 주일날 모이지도 않는다고 생각한다구요. 그걸 알아야 돼요. 우리는 언제나 그 싸움을 하고 있다는 거예요.

무슨 싸움이냐? 사랑의 원수를 갚기 위한 싸움입니다. 역사 이래 우리 인류의 사랑을 유린하고, 하나님의 사랑을 유린한 역사적 원수를 갚기 위한 이 거룩한 싸움에 동참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