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처치에서 승리하게 되면 하나님까지 해방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9권 PDF전문보기

홈 처치에서 승리하게 되면 하나님까지 해방돼

자, 이렇게 되는 날에는 앞으로 통일교회는 밤낮없이 발전하는 거예요. 밤낮없이 발전하는 거예요. 이 원리 내용이 이렇게 되어 있기 때문에 세계는 공산권 내까지도 싸우지 않고 점령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아프리카까지도 싸우지 않고 점령합니다. 이제 아프리카의 킴방구 5백만 신도가 통일교회에 넘어온다구요. 알겠어요? 단체가 넘어온다구요.

지금 미국 국무성이 나를 무서워하는 것이 뭐냐 하면 말이예요, 레버런 문이 이거 괴물이라는 거예요. 몇 년 동안에 흑인을 다 손아귀에 넣어 놓았으니, 내가 명령하면 무슨 일도 할 수 있다구요, 지금 흑인 지도자들을 전부 다 주먹에 넣어 놨지, 그다음에 뭐 스페니쉬계도 다 해놓았지, 저 쿠바 8개 당파가 싸우고 있는 것을 전부 다 몰아내어 하나 만들어 왔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리고 이 쿠바에 가서 선생님이 우리 교회…. 쿠바는 천주교 국가이고 공산권 국가이기 때문에 이상한 것은 전부 다 내리 몰 텐데, 그래도 '쿠바 점령은 우리가 할 테니까 그때 가서 선생님이 구교건 무엇이건 전부 다 교주가 되어 주소' 이런 말을 하는 거라구요. 그 놀음 하고 있는 거예요, 이게.

또 세계 학자들 전부 다…. 이번에도 그렇다고요. 런던 가 가지고 말이예요, 그 유명한 평화교수협의회 3백 명 교수들이 있는데, 이번에 내 재판사건이 벌어지니까 전부 다 편지를 써 가지고 진정을 했어요. 그랬으면 됐지요, 뭐. 이 한국정부가 나를 다리 놓으면 그런 유명한 교수들, 노벨수상자도 뭐 얼마든지 불러올 수 있다구요. 알겠어요? 그거 알아요? 그 누구도 움직이지 못할 사람도 다리를 놓으면 내가 움직일 수 있다구요. 그런 걸 알아야 된다구요.

자, 그거 다 덮어놓고, 그건 난 뭐 문제없는 거고, 여러분은 땅 파지 말라구요. 나 다 이런 놀음 하면서 세계복귀니 뭣이니 뭐, 세계적 그물치고 포위하자고 할 필요가 없다구요. 여러분들 이마를 맞대고 360집 중심삼고…. 요것은 세계의 제단이예요, 세계의 제단. 세계의 제단인데, 내가 제물이 되어 가지고, 내가 죽어 가지고 이 사람들을 전부 다 제물 대신 제객으로서 살려주겠다고 하게 될 때, 선생님 말대로 하는 날에는 절대 이 사람들이 이삭과 같이 죽지 않는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죽지 않는다구요. 알겠어요? 그래 내가 아브라함만도 못할 것 같아요? 알겠어요? 아브라함보다 못하지 않다구요.

거기서 피 흘리도록 노력해라 이거예요. 잠도 거기 가서 자고 출근도 거기로 하고 24시간 거기서 살아요. 대소변도 거기 가 보라는 거예요, 고향 땅에서. 그러면 여러분은 복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영계가 협조한다는 거예요. 영계가 협조한다 이거예요. 이럼으로 말미암아 오늘 여기 지금 문제가 뭐냐? 섭리적 운명길, 복귀의 운명길의 종착을 끝내고, 해방된 종족과 더불어 사탄세계의 참소권을 벗어나고, 천사세계의 해방권을 갖추고 하나님 앞에 해방권을 갖춘 자리에서 천국에 틀림없이 들어갈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복잡하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이것을 달성함으로 말미암아 인류의 해방의 나라가 올 것이고, 이것이 달성됨으로 말미암아 한 많았던 예수의 한이 풀릴 것이요, 이것이 달성됨으로 말미암아 지금까지 불쌍하고 원통하셨던 하나님이 해방되는 거예요. 하나님이 진짜 하나님 노릇 못 하고 있다구요. 이것이 달성 됨으로 말미암아 그렇게 욕을 먹고 쫓기던 레버런 문도 죽게 될 때 하나님 앞에 감사하고 죽을 것입니다. 이것이 선생님의 소원입니다. 아시겠어요? 「예」 또 여러분들도 감사하고 죽을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여러분의 후손들은 말하기를 '아무 시대에 선생님을 만난 우리 조상들은 옛날 타락한 타락의 조상이 되지 않고 복귀완성한 선의 조상이 되었다'고 할 것이며, 따라서 여러분은 참조상으로서 천년 만년 찬사를 받을 수 있는 선한 조상의 시대를 남길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복귀역사가 그렇게 돼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