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뒤집어지게 하는 합동결혼식에 동참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9권 PDF전문보기

세상이 뒤집어지게 하는 합동결혼식에 동참하라

그래서 선생님이 어떻게 하느냐? 생각이 그거라구요. 한 3년쯤 기다렸다가 하게 된다면, 일본은 다음에 천 5백 쌍의 5배는 될 거예요, 5배. 천 5백 쌍의 5배는 얼마예요? 7천 5백, 오오는 이십 오(5×5=25), 7천5백, 7천 5백 더하기 천 5백은 얼마예요? 9천, 한 만 쌍즘, 에라 이거 일본에 큰 광야에 천막을 치고 한번 해 가지고 그다음에 일본 국민은 다 모여라 하는 거예요. '이거 NHK,지금까지 문 아무개 반대하더니 전부 다 모아라! 이마를 맞대고 한번 얘기해 보자' 하는 거예요. 모아 가지고 한번 들이 제겨야 되겠다구요. 만 쌍, 2만 명이 모여서 결혼한다 하게 되면 일본이 어떻겠어요? 딸까닥? (웃음) 딸까닥? 「뒤집어집니다」 뒤집어질 것입니다.

또 미국도 그렇게 되면 말이예요, 미국도 그렇게 될 거라구요. 틀림없이 미국은 더 많을 거라구요. 한 3년만 가게 되면, 한 5천 쌍 되는데 말이예요, 우리 양키 스타디움 대회에서 한번 왕창하게 된다면 그다음에는 텔스타 위성을 통해서 즉시, 뭐 즉시 뭘한다고 하던가요? 뭐뭐 현지에서 하는 거 뭐라 그러나요?「생방송」 생방송! 인공위성을 통해서 세계에 진진짜잔짜…. (웃음) 그거 할 만하잖아요. 레버런 문이 하면 남이 하지 못하는 놀음을 하지, 요것 뭐 따라지 새끼들 몇 만이 돼요? 지금 1800쌍도 했는데 말이예요, 한국의 1800쌍도 못 되는 데 뭐뭐 구미가 더 동할 게 아무것도 없다구요. 이런 생각을 해요. 어때요? 그거 기분 좋아요? 「예」

지금 이번에 오면서, 미국에서 오겠다는 녀석이 말이예요, 92명. 그다음에 런던에서 떠날 때도…. 이거, 시간마다 늘어갑니다. 그래서 60명, 얼마라 그랬나요, 얼마? 내가 얘기했지요. 70명 이상은 못 온다구요. 70명까지가 한계선입니다.

자, 그 사람들이 뭘하려고 오느냐? 뭘하려고 오는 거예요? 서양 녀석들이 장가가려 하는데 동양에 뭘하러 와요? 한국 사람하고 결혼하겠다는 거예요. 그러면 여기서 서양 사람하고 결혼하고 싶은 사람 손들어 보자구요. (웃음) 그거 없다고 없을 수 있나요, 그거. 내가 명령을 하면 해야지요. (웃음)

자, 손님을 초청하면 푸대접해야 되겠어요, 부대접해야 되겠어요? 부자 대접 말입니다. 어떻게 대접해야 되겠어요? 후대접해야 되겠어요, 푸대접해야 되겠어요?「후대해야 합니다」 그렇지요, 그렇지요. 그래서 내가 일본에서 올 사람들에게 '한국 패들이 전부 다 국제결혼을 안 하겠다 하면 너희들 해줄께' 했어요. 일본에서 지금 전부 다 올 거라구요.

자, 그렇게 알고 시간이 늦었으니까 나는 좀 자고 여러분들은 여기 앉아서 밤새워라 이거예요. (웃음) 어제 밤에도 못 잤다구요. 그저께도 못 자고, 쭉 못 잤다구요. 여러분 하루쯤이야 뭐 새우지 못해요? 괜찮지요? 「예」 저 박사님들도 할 수 없지요, 뭐. (웃음) 가다가 뭐 다 경찰서 들어가는 것보다 나을 거라구요. (웃음)

자, 이제는 뭐냐? 내 말은 끝났다구요. 보고하라구. (웃음) 한국에서 궁금해하는 프레이저 의원하고 있었던 일을 전부 다 얘기 좀 해주라구.(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