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일간에 세계 복귀에 큰 영향을 줄 수 있게끔 총진군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2권 PDF전문보기

40일간에 세계복귀에 큰 영향을 줄 수 있게끔 총진군하라

이번에 조직을 만들어야 되겠다구요. 박보희를 중심삼아 가지고 곽정환, 가미야마, 닐, 그다음에 수도, 이 네 사람이 합해 가지고 완전히 대세로 몰아넣어야 되겠다구요. 이 40일간에 어떻게 하든지 세 사람씩을 전도하는 거예요. 이런 태세로 완전히 몰아넣는 거예요. 그러지 않고는 명년의 계획이 안 되는 거예요. 명년 계획이 전부 틀어져 나간다는 거예요. 박보희가 책임자라구. 단체의 모든 장들은 그 휘하에 전부 들어 가는 거예요. 신문사나 어디나 전부 다…. 알겠지요? 「예」 박보희는 오늘부터 여기에서 너의 책임량을 하라구. 특별한 일 외에는 가지 말고, 떠나지 말고 하라구.

여러분들이 금년에 있어서 말이예요. 보라구요. 선생님을 중심삼고 약속한 일을 여러분들이 실천하느냐 못 하느냐 하는 것이 미국 섭리에 상당한 영향이 있지 않느냐고 본다구요. (father will do it을 복창함) 영국에서도 이와 같은 활동을 하는 거예요, 영국에서도. 지금 당장에 환드레이징 팀을 어떻게 세 배로 만드느냐 하는 것이 제일 문제라는 거예요. 그리고 기동대 팀을 못해도 한 열 개 팀을 만들어야 되겠다는 거예요. 내가 떠나기 전에 이것을 만들어 놓고 떠나지 않으면 미국 발전에 상당히 큰 지장을 가져온다고 보는 거라구요. 그것이 평면적으로 봐서 그런 게 아니라 벌써 영적으로 볼 때 그렇게 느껴지는 거라구요.

그러니 여러분들이 고생을 무릅쓰고 가야 돼요. 어디 딴 데를 가더라도 희망을 갖고 길을 떠나고, 또 돌아오더라도 희망을 갖고 돌아올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 놓지 않으면 안 되겠다는 거예요. 미국의 장래는 여러분들이 책임져야 돼요. 여러분들이 생각할 때, 미국의 젊은이들이 마약에 중독돼 가지고 미국은 생지옥이 돼 있다구요. 산 송장으로 전부 쓰러져 나가게 됐으니 그거 어떻게 할 거예요? 그들을 붙들고 싸움을 해서 결판을 지어야 할 때가 왔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래서 앞으로 선생님의 계획은 가라데를 중심삼고 훈련시키려고 하고 말이예요, 정도술 가지고도 훈련시키려고 하는 거라구요. 육체적인 훈련을 시켜야 되겠다구요. 뉴욕에 있어서의 음란한 거리의 여인들을 전부 다 방지해야 되겠다구요. 그런 중요한 책임이 여러분에게 있다구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렇기 때문에 생명을 각오하지 않으면 안 될 일이 당장에 눈앞에 들어와 있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때를 놓치면 10배, 20배 어렵게 된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지요?

그렇게 알고 각자가 단단히 결심을 하라구요. 선생님이 괜히 얘기하는 것이 아니라구요. 선생님이 다 앞날을 염려해서 얘기하는 것이니만큼 단단히 결심해 가지고 40일간에 온갖 정성을 다해 그 목표를 위해서 전부 총진군해야 되겠다구요. 40일 금식기간이라고 생각하라구요. 알겠지요? 「예」 박보희를 중심삼고, 책임자를 중심삼아 가지고 선생님이 지시한 대로 하나돼 가지고 소기의 목적을 달성해 주기 바란다구요. 「예!」

여러분들이 이것을 하는 날에는 전국을 중심삼고 40일간 운동으로 발전시킬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기간은 전국에 영향 미칠 수 있는 중차대한 기간인 것을 여러분이 확실히 기억해야 돼요. 그리고 내가 앞으로 남미에 가더라도 '뉴욕에서 한 것을 봐라!' 하고, 어디 가든지 이것을 자랑으로 삼을 수 있게끔 전통으로 세워 가지고 세계복귀에 큰 영향을 주기를 바라겠다구요. 그래야 내가 뉴욕에 살던 레버런 문, 선생으로서 면목도 세우는 거예요. 천 명이 결심해 가지고 4천 명을 만드는 날에는 금후의 미국의 작전에 대한 본격적이요, 희망적이요, 가능적인 일을 진행시켜 나갈 것이라고 보는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