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의 어느 누구보다 하늘 앞에 충성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2권 PDF전문보기

역사상의 어느누구보다 하늘 앞에 충성해야

영계가 총동원해서 재림해 가지고 협조하는 거예요. 여러분이 이걸 알아야 돼요. 여러분은 하나의 조건으로 영계보다는 열심히 해야 되겠다는 거예요. 아담은 천사보다 열심히 해야 된다구요. 마찬가지라구요. 영계가 협조하는 것이, 내 신세를 지려고 그래요, 내게 영계 신세를 지우려고 그래요? 영계에서는 여러분들의 신세를 지려고 그런다구요. 그런데 신세 지울 녀석들이, 주인이 될 녀석들이 신세지려는 영인들보다 못해 가지고 돼요? 그래 가지고 주인될 수 있나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래서 그 지방의 영들이 협조하는데, 그 지방에 지금까지 살다 간 어떤 사람에게도 하나님을 위해 충성하는 데 있어서는 일보도 양보할 수 없다는 신념을 가져야 된다구요. 어떠한 사람, 어떠한 충신, 누구보다도 내가 한 발짝이라도 더, 요만큼이라도 앞서야 된다구요. 땅 위에서 살다 간 영인들, 땅 위에서 열심히 일하고 간 영인들 이상으로, 그 사람들이 나라를 위해 충성하고 모든 공적인 일에 열심히 일한 이상으로 실천해야 된다구요. 한 치라도 더 해야 됩니다. 철칙이 그렇다구요. 알겠어요?

선생님이 미국 와서 그런 거예요. 현재의 미국 국민이나 미국 땅에서 살고 간 어떤 사람보다도 내가 하늘을 위하는 데 있어서 앞장섰다는 거예요. 질 수 없다는 거예요. 한 촌이라도 내가 앞장섰지, 뒤에 안 섰다 이거예요. 역사적으로도 지구성에서 내가 이만큼이라도 나았지, 내가 앞섰지…. 고거 철저히 해야 돼요. 고거 안 하면 절대 안 되는 거예요, 절대. 절대 영계가 협조 못 한다구요. 알겠어요? 그렇게만 되는 날에는 영계는 틀림없이 협조해 줍니다. 절대 굶어 죽지 않고, 절대 불쌍하게 안 된다구요. 절대 망하지 않는다 이겁니다. 자, 선생님 말이 거짓말인가 해보라구요! 그런 자리에서 영인들을 불러 내라구요, 여기 와 협조하라고.

그러면 영계가 앞장서 가지고 하는 거예요. 여러분들도 영계 간 후에 전부 다 이 지구성에 마음대로 오고 싶지요? 누구 소개받아 올래요, 여러분 맘대로 올래요? 그래서 이 홈 처치는 집과 마찬가지예요. 새둥지에서 새끼에서 쳐져 가지고 큰 놈은 지구상 어디든 날아가서 앉는 것과 마찬가지로, 요것을 하나의 둥지로 해 가지고 여러분들은 세계 지구성을 모든 것을 초월해 가지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이상적인 본연의 영인체가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이제 여러분들의 갈 길은 내 집에 가 전도하는 것인데, 그것은 홈 처치 기반을 통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홈 처치 기반. 딴 데 가서 암만 일했댔자 홈 처치 와서 또 해야 된다구요. 자, 여기 지구성은 인공위성 발사하는 케이프 케네디와 같은 기지예요, 기지. 알겠어요? 자, 여러분들, 승리의 깃발을 들고 갈 거예요? 어떻게 하고 갈 거예요? 이건 여러분 여편네보다도 중요한 것이요, 이건 여러분 딸보다도 중요한 것이요, 여러분 아들보다도 중요한 것이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원리적으로 그 관이 사실 그럴 것 같아요? 이론적으로 맞아요, 안 맞아요? 그거 생각해 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