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통일교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3권 PDF전문보기

사랑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통일교인

이렇게 볼 때에, 우리는 여기서 뭘 생각하느냐? 역사적인 사랑문제를 걸고 다 책임지겠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우리가 사실 그런 책임을 지게 되면…. 여러분들은 역사적인 사랑문제를 책임지고, 역사적 사랑 때문에 하나님이 고통받았다면 그 하나님에 대해서 '우리 조상들이 못한 것을 내가 하겠습니다' 하게 되면, 내가 역사적인 조상의 부활자로서 하나님을 대할 수 있는 자격자가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 앞에 '당신에게는 이 문제가 제일 중요한 문제이지요?' 할 때 하나님이 '아니야' 하는 것이 아니라 '오냐, 그렇고말고' 하는 것입니다. 그렇겠어요, 안 그렇겠어요? 「그렇습니다」 하나님은 그것이 제일이다 그러지 그것이 꼴찌다 그러겠어요? 그래서 통일교회 패들 가운데는 올드 미스가 많다구요. 30이 넘었는데 결혼도 안 하고 '아, 선생님이 결혼시켜 주십시오' 하며 기다리고 있다는 거예요. 누가 여러분들에게 나가서 결혼하지 말라 했어요? 마음대로 하라는 거예요. 왜, 30이 넘도록 쓸쓸히 앉아 있느냐 말이예요. (웃음) 세상은 믿을 수 없다 이거예요.

자, 내가 일본에 가 가지고 하루 만에 1,610쌍을 묶어 줬다구요. (박수) 일본 언론계에서 그런다구요. '레버런 문이 왔다가 약혼해 주고 가고 무슨 합동결혼식을 하고 갔다는데, 뭘했나 하며 알아봤더니 24시간 이내에 1,610쌍을 묶어 주었다'고 신문에 드러내 놓으면 '레버런 문은 초인간이다' 하는 역선전이 될까봐 안 낸다구요. 알겠어요? 그러니 언론계에서 조용히…. (웃음) 그러니 그렇게 레버런 문을 따라다니며 때리려 했던 공산당도 가만히 있는 거예요. (박수)

어떤 무슨 독재자든, 무엇을 어떻게 했든지간에 혼자서 수천 명의 세계 젊은이들을 모아다가 전부 다 결혼을 주관해 주었다는 것은 역사에 있어서 처음이라구요. 이벤트(event;사건), 그 면에 있어서는 레버런 문이 역사적으로 챔피언이예요, 챔피언. (박수) 이런 챔피언이 말이예요, 그런 챔피언이 한번 왕래한다면 전세계가 요동해 가지고 환영해야 할 텐데 반대예요. 전세계가 '아하하─' 하며 전부 다 반대한다구요, 반대. 무하마드 알리와 비교되겠어요? 「아니요」 무슨 챔피언에 비교할 거예요? 마라톤 챔피언에 비교할 거예요? 「아니요」

하나님의 눈으로 역사시대의 그 챔피언 명단을 가만 들춰 볼 때에 모든 챔피언들에게 관심이 있겠어요? 그렇지 않으면 세상이 싫다는, 이 문제에 대해서 챔피언인 레버런 문에게 관심 갖겠어요? 어떤 거예요? 「레버런 문에 대해서…」 하나님이 보실 때에 '야, 야, 그 레버런 문 녀석 잘났다. 어떻든 훌륭하다. 내 아들 삼고 싶다' 그렇게 생각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합니다」 (박수) 하나님에게 딸이 있다면 말이예요, 딸이 있다면 그 딸을 그런 사람한테 주고 싶겠어요, 무하마드 알리 같은 사람한테 주고 싶겠어요? 여러분들, 우리 미국 처녀들, 내가 장가간다고 하면 레버런 문에게 시집가고 싶다 하는, 결혼할 수 있는 후보자가 되고 싶어요, 안 되고 싶어요? 「되고 싶습니다」 (웃음) 내가 하나님이라도 말이예요, 난 나 같은 사람을 좋아할 거라구요. (박수)

도대체 통일교회가 뭐야, 통일교회가 뭘하는 종교예요? 인류가 제일 문제시해 왔던 난문제가 사랑문제인데, 이 사랑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가정, 종족, 민족, 국가, 세계를 꿈꾸어 나가자 하는 것이 통일교회 교리가 가르쳐 주는, 통일교회가 가야 할 정통적 길이다 이거예요. 역사시대에 가정적 문제, 종족적 문제, 민족적 문제, 국가적 문제, 세계적 문제를 해결하겠다고 모든 전체를 희생하고 나선 종교지도자, 세계의 주권자, 세계 통치자들이 있었느냐? 없었다 이거예요. 그런 문제에 있어서 레버런 문은 세계사적 인물이라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