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피조물이 가야 할 길은 사랑의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3권 PDF전문보기

모든 피조물이 가야 할 길은 사랑의 길

자, 창조물을 만드는 데 있어서 맨 마지막에 뭘 만들었느냐? 사람을 만들었다구요. 사람을 만들었다는 거예요. 그 사람도 남자하고 여자를 만들었다구요. 그러면 남자 여자가 어떻게 되어야 하느냐? 하나되어야 한다 이거예요. 무엇으로? 사랑으로. (판서하심)

그러면 이 천지창조의 맨 나중에 남기기 위한 것이 사람이었느냐, 사랑이었느냐 하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창조목적을 추구하는 맨 나중의 종착점이 무엇이냐 하는 거예요. 뭐라구요? 「러브(Love;사랑)」 모든 창조목적의 종착지가 결국은 사랑이다, 사랑이라는 거예요.

그러면 사람 가운데 사랑이 포함되느냐, 사랑 가운데 사람이 포함되느냐? 어떤 거예요? 「사랑 가운데 사람이 포함됩니다」 이것 중요한 것이기 때문에 그 대답을 취소할 수 없다구요. 중요한 말이라구요. 무엇이라구요? 「사랑」 어떤 거예요?

그럼 사랑하고 사람하고 이퀄(equal;동등)이 될 수 있나요, 이게 큰가요?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며 말씀하심) 「사랑」 사랑이 사람보다 크다구요? 「예」 그거 어째서 그러냐? 어째서 사람보다도 사랑이 크냐 하는 것이 문제라구요. 왜 크냐? 사랑으로 말미암아 신과 상봉할 수 있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예」 왜 사랑이 사람보다 크냐? 그 사랑을 통해서만이, 사랑을 가지고서만이 이 우주를 창조한 하나님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보다 크다 하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다구요.

사람은 말이야, 사람이 사는 길이 있다고요. 사람이 가는 길이 있는 거예요. 사람 하면 남자의 가는 길이 있고, 여자의 가는 길이 있다구요. 그렇지요? 「예」 그렇지만 자기가 각각 가게 될 때는 사랑이 필요 없는 거예요. 사랑이 절대 필요 없다구요. 조금도 필요 없다구요. 그렇지만 여자가 가고, 남자가 가는 데 그 목적이 뭐냐? 여자는 여자로서 가고 남자는 남자로서 가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다구요. 남자는 여자를 향하여 가고, 여자는 남자를 향해 간다, 이렇게 생각하는 거예요.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과거 사람이나, 현재 사람이나, 미래 사람이나 이 공식은 변하지 않는다구요. 요즘에는 '여자는 여자끼리 살자. 남자는 남자끼리 살자. 아! 우리는 이 공식에 응하자' 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 공식에 응하면 망하는 거예요. 망하는 거예요. 다 없어져요. 그것은 이 우주의 공법에 위반이라구요. 그건 나무로 말하면 꽃을 안 피게 하고, 열매를 안 맺게 하는 거와 마찬가지라구요. 망하는 거예요. 사막이 되는 거예요. 이 지구성을 사막으로 변하게 주장을 하는 자는 우주의 공법에 의한 심판장에 나서야 된다구요. 그건 하나님의 창조목적에 위배되는 것입니다.

그래 처녀 총각들은 제일 관심이 뭐예요? 자기가 하버드 대학을 나오고, 박사 학위를 따고 유명해지는 것에 관심이 있어요, 결혼하는 것에 더 관심이 있어요? 「결혼하는 것에요」 마찬가지라구요. (웃음) 그건 뭐 마찬가지라구요.

이렇게 볼 때에, 남자로서 남자의 길을 가고 여자로서 여자의 길을 가겠어요, 남자 여자가 가는 길, 즉 사랑의 길을 가겠어요? 어떤 길을 가겠어요? 우리는 어떤 길을 가느냐? 사랑의 길을 가야 된다 이거예요. 사랑의 길을 가겠다는 것은 어떠한 사람을 막론하고, 과거·현재·미래를 막론하고 인간이라면 다 공통적인 답이라구요. 그거 그럴 것 같아요? 「예」 '내가 사랑에 지쳤기 때문에 나는 이 사랑을 혁명할 거야. 역사시 대에, 과거·현재·미래에 이런 일이 없게끔 할 거야' 이렇게 할 수 있어요? 만일 그런 녀석이 있다면 어떻게 할 것 같아요? 여러분, 어떻게 할 것 같아요? 물어뜯고 이럴래요? 그런 녀석이 있다면 어떻게 하겠느냐 말이예요? 물어뜯을래요? 어떡할 테예요, 어떻게? 대답을 해야지! 어떡할 테예요? 구경할 거예요, 싸울 거예요, 물어뜯을 거예요? 「체인지(Change;바꾸다)」 (웃음) 네가 체인지한다고 체인지가 돼? 그렇게 될 것 같으면 체인지하지만 체인지 안 된다 이거예요. (웃음)

그러한 존재가 있다면, 그는 인류와 모든 존재들의 원수라구요. 그는 하나님의 원수요 인류의 원수인 사탄이라는 거예요, 사탄. 알겠어요? 사탄은 도대체 어떤 존재냐? 인생길을 망치고, 사랑의 길을 망치는 존재, 하나님의 원수요, 인류의 원수가 사탄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