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의 공법을 어기면 망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3권 PDF전문보기

우주의 공법을 어기면 망해

이렇게 하다간 시간이 없겠으니 이젠 뭐, 그만큼 남기고 가자구요. 이제는 하나님의 생각을 알았고, 하나님의 창조목적을 알았고, 사탄의 존재목적을 알았다구요. 사탄은 무엇 때문에 존재한다구요? 사랑의 길을 파탄시키기 위해서 있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남자 여자를 갈라놓는 운동을 한다구요. 그다음에는 사람하고 하나님하고 갈라놓는 놀음을 하는 거예요. 사람과 하나님을 갈라놓게 하고, 남자와 여자를 갈라놓게 하는 것이 사탄의 운동이다 하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사탄의 존재목적이 뭣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이 사탄은 하나님의 원수요, 남자 여자들의 원수다 이거예요. 남자 여자들의 원수라는 걸 알아야 돼요. 왜? 어째서? 창조목적을 파탄시키기 때문에. 창조목적을 파탄시키는 원수다 이거예요. 이젠 알았지요?

그러면, 사탄이 따라가게 되면 흥하는 거예요, 망하는 거예요? 없어지는 거예요. 남자는 남자끼리 살고, 여자는 여자끼리 살고 그런 것은 다 망하는 것, 없어지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사탄은 인류를 멸망시키기 위한 것이요, 하나님과 인간과의, 하나님이 창조했던 것을 전부 다 파탄시키기 위한 것이다 이거예요.

자, 부처끼리 싸움하면서도 붙어 사는 것과, '아이구 난 여자가 싫어. 남자가 싫어. 우리끼리 살자' 하는 것하고 어떤 게 나을까요? 「싸움하면서도…」 저 뭐 남자 남자끼리 살고, 이런 패들하고는 상대도 안 돼요.

사탄은 남자 여자 둘이 만나서 결혼식, 웨딩마치를 올릴 때, '너희들은 싸우면서 사는 것이다' 하는 거예요. 그게 사탄의 첫번째 제언이다 이거예요. 결혼석상에서 '너희들은 싸우면서 둘이 사는 것이다' 하는 것이 사탄의 제언이라구요. (웃음) 알겠어요? 그러면 하나님이 뭐라고 그러냐? '이놈들아, 절대 사탄이 원하는 대로 싸우며 살아서는 안 돼! 둘이 화목하게 살아야 해' 하는 거예요. 그게 하나님이 제일 원하는 거예요. 그러면 둘이 결혼식을 하긴 했지만, '아! 싫은데 싫은데 싫은데 어떻게 할 거야?' (흉내를 내심) 이러면 우주의 공법을 어기고 산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하나님이 무엇을 원하고, 창조목적이 어떻다는 우주의 공법이 있다 이거예요.

나에게는 죽더라도 이 우주의 공법을 남기고 가야 할, 내가 침해를 하지 않고 완전히 이 공법을 보호하고 가야 할 인간의 책임이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창조목적이 나에게 추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하나님께서 남자한테 여자를 하나도 안 주겠다 하고, 여자한테 남자를 하나도 안 주겠다 하면 어떻게 돼요? 세상에 여자는 그 여자 하나밖에 없고, 남자도 그 남자 하나밖에 없다면 그래도 싫어요? 그러면 병신이라도 좋다 이거예요. (웃음) 싫다고 할 수 있어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