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가에서 공산당 세력을 추방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4권 PDF전문보기

대학가에서 공산당 세력을 추방해야

그다음에는 어떻게 되느냐? 젊은 사람들을 전부 다 빼다가 한국 데려다가 정도술 가르치는 거예요. 전부 다 무술을 가르치는 거예요. 목적이 뭐냐? 대학가의 공산당을 추방하는 것이 용이한 문제가 아니다 이거예요. 우리 통일교회 청년 수십 명이 길가에서 객사하는 일도 생길 것입니다. 그래서 대학가에 젊은이들을 들여보내 기지를 만들어 가지고 불을 붙여 싸움을 일으키기 위한 준비를 안 할수 없다 이거예요.

자, 이렇게 해 가지고 기반 닦아 뭐 카프(CARP;원리연구회)라는 게 나타나니까 전부 다 '이 자식들아' 한칼로 다 잘라 버리려고 한다는 거예요. '너희들이 뭐야! 세계가 무서워하고 민주세계가 우리 품에서 춤추고 있는데, 뭐 통일교회 뭐야!' 하면서 말이예요. 그래, 공산당을 대해 반공 피켓을 들고 나타나서, 정정당당하게 나서서 살아야 된다구요. 자, 와서 뭐 별의별 짓을, 칼로 찌르고 별의별 짓을 다 해도 '이 자식들아!' 하는 거예요. 전부 다 손으로 때려서, 한 방 날려서 한 십여 명을 깨끗이 다 정리할 수 있어야 돼요. 힘으로 대항하든지 이론으로 대항하든 그럴 수 있어야 돼요.

그다음에 싸움으로 안 되면, 말로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일본에는 말이예요, 일본은 기독교 국가가 아니기 때문에, YMCA나 YWCA 같은 기독교계 조직이 없습니다. 그런 게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겠나 말이예요. 전부 다 없다 이거예요. 우리가 그러한 대신 조직을 만들어 가지고 교육해 가면서 하려니 시간이 걸렸다 이거예요. 거 학자들 중심삼고 보더라도 학자들도 반대하고, 거 학교 당국도 반대하고, 선생들도 반대하는데, 이 놀음 하고 있다는 게 얼마나 기가 차겠나 말이예요. 공산당 말에 전부 넘어가 가지고…. 그것이 얼마나 비참하였던가를 내눈으로 봤고, 보도도 봤다구요. 그 얼마나 기가 막힌 사정이 많았다는 걸 여러분들은 모를 거예요.

문제가 있으면 대번에 와서 선생님한테 묻는 거예요. '선생님 어떻게 하겠소, 어떻게 하겠소?' 하고 말이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전부 다 선생님이 여기 앉아 가지고 일본 정부와 싸운 거예요. 동경대학으로부터, 일본의 중심 대학에서부터 싸운 거예요. 정치적인 면에서는 자민당이 통일교회를 의심하지, 경시청이 의심하지, 얼마나 기가 막혔는지 모른다구요. 그래 가지고 그것이 자민당 정치, 정치 하는 사람들 전부다 사귀어야 되고 경찰을 전부 다…. 전부 다 사업권으로 영향권을 만들어 가지고 그다음에 사회 분야에 있어서의 공산당 기지를 토벌해야 된다 이거예요. 경도(京都)같은 데 공산당 기지는 29년 동안 본부인데, 그것을 때려 잡아야 된다구요. 그런 사람들과 싸움을 선생님은 여기 앉아 가지고 했다구요. 알겠어요?

그런 것을 공산당이 알겠어요, 모르겠어요? 일본 공산당이 그저 레버런 문 하나 때문에…. 그러니 레버런 문을 얼마나 무서워하는지 모른다구요. '이 무니가 없고, 이 카프만 없으면 이 일본은 틀림없이 공산화, 적화되는데 이놈의 무니들 때문에 큰일났구나!' 지금 그러고 있다구요. 자, 그런 준비를 해왔다구요. 알겠어요?

공산당이 데모하는데, 4만 명이 데모하는데 우리 무니들이 말이예요, 한 사람 두 사람이 쓱 그 가운데 들어가서는…. (손뼉을 치심) 정면적으로 강하게 나올 때 전부 다 공격하는 거예요. 그런 싸움을 하는 거예요. 지금도 계속하고 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자, 그러면 이 공산당 활동이 그 일본에서만 그렇지, 미국은 제외된다 하는 그런 보장 있어요? 「노」 거 누가 대처하느냐? 누가 대처할 거예요? 누가 할 거예요, 이거? 내 손으로 한다구요, 내 손으로. 무니가 아니면 안 된다구요. 미국은 벌써 유니온 때문에 큰 문제가 되었다구요. 그건 벌써 10년 전부터 내가 얘기를 했다구요. 지금 그래요, 안 그래요?

뉴욕이 왜 이렇게 된 줄 알아요? 암흑가가 왜 생겼는지 알아요? 유니온 때문에, 유니온 때문에 생긴 거예요. 틀림없이 그건 전부 다 공산당, 좌익 계열에 들어가게 마련이라구요. 여기서 어떻게 살아 남느냐 이거예요. 어떻게 살아 남느냐 하는 문제가 이제 무니가 선택해야 할 길이요, 새로운 뜻을 품어야 할 미국 국민들이 가져야 할 자세다 이거예요.

내가 거 배리타운을 중심삼고…. 바로 이곳이 배리타운이다, 그런 생각 하고 있다구요. 알겠어요? 그래서 손대기 시작한 걸 알아야 돼요. 그래서 그 교육을 시킨다구요. 교육을 하고 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대학가하고 유니온하고 합한다구요. 이것은 공산당이 세계를 적화하기 위한 하나의 전략의 원형적인 모델이예요, 모델. 지성인과 무지한 사람을 통해 가지고 공갈 협박하고 폭동을 해 가지고 때려 잡자 이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래서 여러분은 모르지만 내가 그동안에 전부 다 대학가에…. 동부 대학, 서부 대학을 전부 다 조사를 하고 있는 거예요, 지금. 여러분은 모른다구요. 콜롬비아 대학에서만 하더라도 말이예요, 닉슨이 물러나고 카터가 들어선 1976년부터 77년, 78년, 79년, 3년 동안에 공산당이 선전하는 삐라가 40배, 50배 이상 늘어났다 이거예요. 벽보 붙이는 것은 전부 다 빨갱이, 공산주의 벽보밖에 없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