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프를 중심삼고 활동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4권 PDF전문보기

카프를 중심삼고 활동해야

그래서 여러분이 통일사상을 강의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야 되고, 그다음에는 공산주의 이론을 중싱삼고 강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되고, 원리강의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야 되겠어요. 그래 가지고 전도도 할 수 있고, 싸움도 할 수 있고 말이예요. 대중앞에 나서서 싸울 수 있는 배포를 가진 사나이들이 돼야 되겠다구요.

여기서 전부 다 시험 패스해야 된다구요. 여러분들 여기서 패스 못하면 계속하는 거예요, 계속하는 거예요. 이번에 6월에 졸업하는 졸업생들 수료도 못 할 거예요. 수료도 못 하고 맨몸으로 나가는 거예요. 그래 여기서 교육받아 가지고 패스 못 해 얼마나 있을래요? 몇 해를? 40일수련을 얼마나 오래 받을래요? 거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스」 그러면 그게 망신이라는 거예요, 망신. 망신 안 되게 하려니 모지게 하고, 어떻게 하든지 단기일 내에 졸업할 수 있게끔 수련 제도와 시간을 짜 가지고 인도하는 것이 여기 담당관들의 책임이라고 나는 지시하는 거예요. 그게 내 지시라구요. 자, 그래 가지고 어떻게 하느냐? 여러분들 전부 다….

지금 서부에서는 카프 운동을 벌이고 있다구요. 36가정 타이거 박(박종구)이라는 사람을 두목으로 세워 가지고, 공산당하고 싸울 수 있는 대표로 세워 가지고 냅다 밀라고 한 거예요. 지금 치열한 전쟁을 하고 있다구요. 그래 이번에 축복 가정에게 전부 다 '애기 버리고 나라 살려라! 애기 버리고, 남편 버리고 그 이상 공산당하고 싸워야 되고, 나라를 사랑해야 된다' 고 했어요. 이번에 가정을 전부 다 때려모는 거예요. 축복 뭐 어떻고 어떻고 하면서 지금까지 미국 여러분들 편안하게 살았지요. 하나님을 배반하고 말이예요, 나라도 배반하고 뭐했나 이거예요. 사실 앞으로 공산당이 들어오면 전부 다 죽고 3분의 1만 산다 이거예요. 선생님의 이러한 관이 미국에 필요한 관이예요, 필요치 않은 관이예요? 「필요한 관입니다」 틀림없이 미국에 필요한 관이라구요.

그러니 때는 다가오고 시간은 없는데 사람이 있어야지요. 사람이 없으니까 얼마나 기가 막히냐 이겁니다. 그러면, 누가 이 병사를 만들어야 돼요? 누가 만들어야 돼요? 「우리가요」 여러분들이 그런 생각을 하느냐 말이예요. 힘들다고 안 하면 어떻게 되겠어요? 나라가 망하고, 세계가 망한다 이거예요. 그것이 문제라구요. 영국 같은 데에서는 이번에 총파업 벌여 전부 다 마비되었어요. 공산당이 정책적으로 전부 다 구라파를 잡아먹으려고 싸움하고 있는 현실이라는 겁니다. 구라파 현실이 그렇게 되어 있는데 말이예요, 여러분들 똑똑이 정신 차리지 못하면 여러분들도 그렇게 된다구요. 그걸 알아야 돼요. 그래서 영국이 제3국으로 완전히 떨어져 나가고 있다 이거예요. 자, 그거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해야 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여기서 졸업해 가지고 뭘하느냐 하면, 카프 책임자가 되어 가지고 공산당하고 싸우는 거예요. 교수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고, 신학대학 교수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다구요. 다 앞으로 나가야 된다구요.

그래서 내가 타이거 박한테 '모델을 보여 줘라, 불가능한 것이 아니라 가능하다는 실질적 기반을 닦아라!' 했다구요. 그래서 불철주야 지금 투쟁하고 있는 거예요. '한 학교에서 싸우고 저녁에 와서는 나한테 보고하고, 싸우고 와서는 보고하고…' 내가 직접 리드하고 있다구요. 카프운동을 반대하는 학생처장, 학장을 내가 고발했다구요. 그럴 수 있는 재료들을 내가 가지고 있다구요. 그러니 반대했다가는 법정투쟁이 벌어진다 이거예요. 그 비용을 대다가 망할 것입니다.

보라구요. 대학가에서 승리해서 기반 닦고 나와야, 교수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나와야 사회에 있어서 경찰국장이라든지 하는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대학가에서 승리해 가지고 나와야 사회적으로 중추적인 활동을 하는 데 계승자가 된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지요? 사회의 기반을 가지고 나와서 유니온을 지도할 수 있는 책임자까지만 거치면 여러분을 이 미국 어디에 갖다 놓더라도….

상원의원이 여러분의 말을 듣게 되어 있고, 하원의원이 여러분들한테 교육을 받아야 된다구요. 10년 이내에 기성교인들이 와 가지고, 기독교가 이제 와서 '이런 사람들을 국회에 보내야 된다'고 할 거예요. 우리가 도망가더라도 그저 이 가죽 끈을 던져서 붙들어 가지고 채어 끌고 가려고 그럴 거예요. 거기서부터 새로운 문화가 생겨나는 것입니다.

반대받다가 레버런 문이 죽을지도 모르지만 그때 가 가지고는 어떻게 되느냐 하면, 레버런 문 무덤에 전미국 국민들 중심이 와 가지고 '역사상의 범죄를 용서해 주소' 이러면서 눈물을 흘릴 거라구요. 자, 내가 없으면 여러분들이 얼마나 귀하겠는가 생각해 봐요. 얼마나 귀하겠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이래서 새로운 역사적 전환점이 시작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