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를 창설함으로 말미암아 사랑의 전쟁은 시작됐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4권 PDF전문보기

협회를 창설함으로 말미암아 사랑의 전쟁은 시작됐다

사탄편으로부터 전체 반대를 받으면서 1954년 5월 1일에 협회를 창설함으로 말미암아 반대가 벌어진 거라구요. 싸움이 시작된 거예요. 전쟁 마당에 나왔다구요, 전쟁 마당에. 그래서 기성교회, 무슨 뭐 한국 정부, 한국에 있는 전부는 나 하나를 두고 싸워 나왔어요. 어머니 아버지들도 그때는 뭐 믿지 않았다구요. 다 뭐 여편네들도 믿지 않았어요. 나 하나 밖에 없었어요. 전부가 반대했어요, 전부 다 반대했다구요. 여러분들이 그걸 알아야 돼요. 세계사적인 이 주인공을 끝까지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그런 문제가 생긴 거라구요. 여기서부터 전세계의 운세를 몰아 가지고 레버런 문 한 사람을 전세계 사탄세계가 때려잡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금후에 사탄세계가 망하지 않을 수가 없다구요. 불가피적으로 그런 일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래서 1955년도에 사건이 벌어진 것이라구요. 감옥에 들어갔어요, 감옥에. 하나되어 가지고 '레버런 문 잡아죽여라, 이놈의 작자를' 했다구요. 7월 4일이예요, 7월 4일. 그때의 죄목이 뭐냐? 공산당이니 뭐니 하면서 세상의 나쁜 것은 다 내가 걸머진 거예요. 과거에 잘못한 것도 전부 다 레버런 문에게 다 뒤집어 씌웠어요. 다 뒤집어씌게 됐다구요. 나쁜 이름이면 다 얘기했다구요. 마피아보다 더하고, 갱스타보다 더하고 말이예요, 제일 나쁜 걸 다 갖다 붙였어요. 그래도 가만있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별의별 조사를 해봐야 아무것도 없으니 10월 4일을 중심삼고 무죄 석방! 그리고 그 다음부터 또 시작하고, 또 시작하고. 반대하는 것을 잘라 버리고 새로 출발하는 거라구요.

가정을 중심삼고, 1960년을 중심삼고 가정기반을 닦고, 그다음엔 36가정, 72가정, 124가정, 430가정, 그다음엔 뭐예요? 777가정, 1800쌍, 그래 가지고 4000쌍 이상….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렇게 가정이 쭉 나오는 거예요.

요때까지가 4천 3백 년이지요, 한국역사 4천 3백 년(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43수를 탕감하는 것이예요. 이스라엘 민족의 430년을 중심삼고 거기서부터 세계적인 이스라엘 출발이 벌어지는 거예요. 이스라엘 민족이 430년 만에 애굽을 출발해 가지고 해방이 벌어진 것과 마찬가지로, 통일교회에 있어서는 4300년 만에 세계사적인 새로운 출발이 벌어지는 거예요. 세계로 뻗어 나가는 거예요. 통일교회를 중심한 세계적인 가나안 복귀는 4300년을 중심삼고 출발한다 이겁니다.

그래서 그다음부터는, 1965년을 중심삼아 가지고 선생님이 비로소 성지 할 곳을 찾아 다녀요. 성지를 택정하는 거라구요, 성지를. 이것은 세계사적인 출발이라구요. 40개 국을 중심삼고 120개 성지를 택정함으로써. 미국은 각 주를 한 나라 대표로 세운 거라구요. 그렇게 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결국 앞으로의 싸움의 결판은 여기서 벌어집니다. 이미 그때 다 끝이 난 거예요. 요 세계를 설명하지 못해요. 여러분들 그걸 대충 알라구요. 시간이 없다구요.

그래서 777쌍, 비로소 여기를 중심삼고 세계사적인 기초를 잡아 전부 다 싸워요. 여기 430쌍도 물론 그렇지만 말이예요, 여기서부터 세계사적이예요.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시며 말씀하심) 내적인 기준과 외적인 기준을 중심삼고 세계사적인 축복시대에 들어가는 것을 알아야 돼요, 1970년도에. 여기서부터 그런 일이 벌어져요. 이러했기 때문에 세계의 땅도 하나의 하늘의 조건을 세웠고, 축복기반도, 사람도, 세계적인 조건을 세웠다 이거예요. 오색인종이 전부 들어가게 되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