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7년까지는 세계적인 기반을 닦아야 할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5권 PDF전문보기

1987년까지는 세계적인 기반을 닦아야 할 때

그런 것을 알고 여러분이 국내에 있어서…. 지금 현시점이 어떠한 때냐 하면, 1987년까지는 우리가 세계적인 기반을 닦아야 할 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대한민국이 세계 어디에나 나가서 세계인들을 주도할 수 있는 이러한 책임이 있기 때문에 이제부터 젊은 사람들을 훈련시켜야 되겠다 이겁니다. 그래서 아프리카로 파송할 것입니다. 대한민국이 이걸 허락할지 모르겠구만. 허락 안 하면, 일본 사람들을 보내려고 다 준비하고 있다구요.

그러니까 그렇게 알고 여러분들이…. 이런 것을 중심삼고 앞으로 우리들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이냐? 이제는 하나님의 섭리의 모든 담벽을 헐어야 됩니다. 여러분 자신들도 이제는 어떠한 일을 해야 되느냐? 선생님이 그렇게 닦아 놓은 모든 것을 여러분 앞에 무조건 상속해 줄 수 없습니다. 상속해 주는 데는 그냥 안 됩니다. 여러분이 5퍼센트의 책임을 해야 된다 이겁니다.

선생님이 백여 국가의 모든 탕감조건을 전부 다 세워 가지고 하늘땅에 막힌 담을 심정적 기준으로 연결시켰으니 여러분 자신들도 그러한 세계를 축소한 형을 중심삼고 탕감조건을 세워서 현시점에 있어서 하늘과 땅에 담벽이 막히지 않는, 자기 스스로 움직일 수 있는 기반을 닦아 놓아야 합니다. 그게 뭐냐 하면 홈 처치(home church;가정교회)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여기에는 오색인종이 없지만, 미국이나 남미 같은 데는 오색인종이 살고 있어요. 360집 가운데는…. 한국은 단일민족이기 때문에 아무 걱정이 없다구요. 미국 같은 데는 오색인종이 살기 때문에 수많은 인종이 다 들어간다구요.

그것을 어떻게 해야 되느냐 하면, 선생님이 한 것과 마찬가지로 전체가 반대하는 자리를 거쳐 가지고 그들에게 심정적인 면에서 빚을 지워 가지고 자기 아들보다도, 자기 남편보다도, 누구보다도 존경할 수 있는 기반을 닦아 가지고 심정적 기준에 있어서 부모의 자리, 메시아의 자리에 나가야 한다구요.

메시아의 사명이 무엇이냐 하면, 심정적인 입장에서 모든 담을 헐고 어떠한 심정의 주체보다도 높은 자리에 설 수 있는 책임을 하는 것입니다. 이와 마찬가지의 입장에서 여러분은 종족권에 있어서 360집을 중심삼아 가지고 이것을 탕감복귀해야 할 책임이 남아 있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예」 그것이 뭐라구요? 「홈 처치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눈물을 흘려야 되는 거예요. 대한민국에 반대가 없어요. 요즈음은 반대를 그렇게 안 하지요? 반대해요, 안 해요? 반대 별로 없지요? 지금까지 선생님은 지긋지긋하게 반대받았는데 여러 분은 반대가 없으니까 지긋지긋하게 못살게 그저 끌고 다니는 거예요. 못살게끔 말이예요. 그렇다고 뭐 싸움을 하는 게 아니라구요. 밤이나 낮이나 그저 지극히 땀을 흘리면서 봉사하라는 겁니다. 그렇게 하거들랑 반드시 복귀된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이 홈 처치에서 해방을 받기 전에는 본래는 시집도 못 가는 거라구요. 에덴동산에서 아담 해와가 홈 처치를 했어요? 우리가 홈 처치 하는 놀음이 무엇 때문이예요? 아담과 해와의 타락 이전의 자리로 가려고 그러는 것이라구요. 아담 해와가 타락하기 전에 결혼했어요? 완성해서 결혼을 해야 되지요? 타락하기 이전에 좀더 기다려 가지고 해야 될 것인데…. 마찬가지라구요. 그래서 홈 처치 과정을 지나지 않고는 축복도 못 받는 거라구요.

지금 통일교회 시대에 어떤 특권을 부여받았느냐 하면 어떤 나라든지, 공산권이라도 국경을 초월해 가지고 홈 처치를 제정하는 곳은 하늘의 판도가 되는 거다 이거예요. 하늘의 영토가 생길 수 있는 놀라운 시대가 왔다 이겁니다. 알겠어요?

옛날에는 종교를 절대적으로 믿는 사람을 중심삼아 가지고 기준을 만들되, 한 사람을 기준으로 했다가 그 가정이 반대하고 그 사람이 죽으면 떠나야 되었지만….이제는 홈 처치를 만들어 가지고 한 번 자리 잡게 되면 영원히 자리 잡는 거라구요. 떠날 수 없다는 거예요. 내가 죽기 전에는, 죽더라도 다시 와서 또 홈 처치를 해야 된다구요. 이게 특권입니다.

어떠한 나라에 가더라도, 저 아프리카 남단에 가더라도 그 나라 대통령이 있든 없든 이 특권적인 권한을 가지고 하늘나라의 기준에서 홈 처치 활동을 하거들랑 빼앗을 자가 없다는 겁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