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돔과 고모라와 같은 미국을 우리가 수습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5권 PDF전문보기

소돔과 고모라와 같은 미국을 우리가 수습해야

자, 통일교회 문 아무개가 뭐 부자 되면 뭘해요? 옛날도 따라지고 지금도 따라지 되어 가지고 큰소리하면 됐지. (웃음) 간단하다구요. 옛날에는 토굴 안에 들어가 있었으니까 암만 큰소리해도 산울림이 없더니, 이제는 큰 절벽 앞에서 소리를 치니까 내 소리보다도 크니 할만하다 그거예요. 알겠어요? 울리는 통이 크다 이겁니다.

지금까지 춤추기 싫으니까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남은 좋아서 부르스 출 때 저기서는 싸움이 벌어지는 겁니다. 사나이로 태어나서 그거 얼마나 멋진 일입니까? 할 만하잖아요? 도박이 그렇게 재미있겠어요? 외도하는 것이 그렇게 재미있겠어요? 사나이로 태어나서 할 만하다 이거예요. 망하더라도, 따라지로 망하더라도 그거 할 만해, 안 해? 「할 만합니다」 선생님이 실패하는 일이 있다면, 여러분 어떡할 거예요? '우리 선생님이 큰소리하더니 실패자다' 이럴 거예요? 그러면 어떻게 할거예요? 그래도 선생님 치하할 거예요? 「예」 돈이 문제가 아닙니다. 돈이야 벌면 생기지만 국운과 천운의 길은 벌 수 없다 이거예요. 한 번 놓쳐 버리면 천년사가 비통해진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자, 그거 왜 한다구요? 그거 왜 하는 거예요? 통일교회 운명 때문에 하는 거예요, 하나님의 운명과 천운을 위해서 하는 거예요? 「하나님과 천운을 위해서요」 하나님의 운세와 천운을 위해서, 실패하더라도 가야 되는 것입니다, 돈을 몇 천억을 쓰더라도…. 그렇게 반대받은 일이 있었지만, 그렇게 반대한 미국을 위해서 레버런 문이 돈을 쓰는 거예요. 누구를 위해서? 나를 위해서 하는 것이 아니라구요.

자, 이래 놓고 이제는 무얼 할 것이냐? 계획을 얘기할까요? 이놈의 소돔과 고모라 같은 지옥! 이것을 손대 가지고 이것을 다 해결 못하는 날에는 지상천국은 망치는 겁니다. 현재의 세계의 젊은이들을 망칠 수 있는 것을 미국이 다 갖고 있다 이겁니다. 마약의 소굴이요, 음란의 소굴이요, 모든 부패의 소굴이다 이겁니다. 그걸 내 손으로 수습하려고 해요.

그래서 내가 먼저 대학을 만들려고 해요. 대학을 만들어 가지고 세계의 유명한 배우들, 스타들을 전부 다 품행이 단정하게끔 해 가지고 거기의 교수로 만들 거예요. 이래 가지고 학생들에게 교육을 시켜 가지고 내부를 혁명하게끔…. 그런 교육을 하려고 합니다. 알겠어요? 거기 반대하는 무리가 있을 때에는 내가 설득할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이 영화를 가지고 세계를 누비면서…. 우선 영국의 왕실에서부터 전부…. 영화는 걸작으로 만들어 놓았다구요. 오늘날 돈을 투입한 양으로 봐도 일등이 될 거라구요. 뭐 내용으로 봐도 그렇고, 사상으로 봐도 그래요. 이러니 지금 뭐 영화회사들이 서로가 이걸 팔아 먹겠다고 달려들고 야단입니다. 그렇지만 절대 한 사람도 계약하지 말라고 지시했습니다. 다 문전에서 추방했습니다 기가 막히지요, 서로가. 그 바람이 불어요. 이시이가 앉아서 '노' 하는 거예요. '노' 하면 할수록 자꾸 높아지는 것입니다. (웃음)

영화를 떡 만들어 가지고 말이예요, 남들은 영화를 만들기 전에 선전해 가지고 만들어져 나오자마자 그저 도깨비 씨름하듯 한꺼번에 후닥닥 해치우는데 말이예요, 나는 이자를 벌고 있잖아요? 나 이자를 원하지 않아요. 만들고 기다리면 기다릴수록 매해 몇 배 이상의 이자를 벌고 들어간다구요. 알겠어요? (웃음) 이래 놓고는 세계에 판매…. 지금까지 내가 영화회사를 만들었지만, 돈을 모으는 것은 중간에서 유명인들이 세계에 판매 회사를 만들어 가지고 전부 했다 이거예요. 이번 돌아가면, 이런 국제적인 조직 편성을 하라고 전부 다 지시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