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책임은 장자의 기업을 찾아오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6권 PDF전문보기

여자의 책임은 장자의 기업을 찾아오는 것

이제부터 여자에 대한 얘기를 좀 해야겠어요. 여러분 여자들은 앞으로 아들딸을 거느려야 됩니다. 아들딸을 하나 만들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아들딸을. 타락한 해와의 후손인 아들딸을 여자가 하나 만들 수 있어야 돼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왜 그러느냐? 여자가 타락했기 때문에….

해와가 타락했기 때문에 아담을 끌고 가야 한다구요. 이렇게 끌면 떨어지는 거예요. 해와가 아담을 끌어 가지고 어디로 끌고 갔느냐 하면, 아벨을 통해 가지고 그다음에 가인 세계로 왔다 이거예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요즘 미국 사회는 여자가 왕이예요. 여자가 미국의 왕이 되었어요, 여자가. 여기 미국 남자들은 여자들에게 꼼짝못하는 남자가 되어 버렸다 이거예요.

여자가 말이예요, 자기 남편을 끌고, 십자가를 지고 골고다를 넘어가더라도 하늘로 끌고 가면 좋겠는데, 전부 다 지옥으로 끌고 간다 이거예요. 이 멍청이 같은 남자들! 여자들이 각성을 해야 되겠다구요.

요즘에는 남자들이 여자에 대해서 남권을 찾자고 데모하고 그럽니다. 이 녀석들아, 꼴이 뭐야, 그게. 남권을 찾자, 남권회복운동…. 나 이거야! 그런 데모하는 걸 봤어요. 그게 뭐예요. 그게? (웃음) 여러분 그거 알아요?「예」 이건 레버런 문이 하는 말이 아니라구요. 천리가 하는 말이예요. 법이 하는 말, 우주의 헌법이 하는 말이예요.

여러분들은 죽어서도 이 법의 치리를 받아야 돼요. 만약에 이 법에 걸릴 때는 죽어서 지옥가는 거예요. 영원한 형법에 걸려서 지옥가는 거예요. 오늘날 통일교회 여자들이 통일교회 대해서, 레버런 문 대해서 데모해 보라구요. 데모하라구요. 나는 까딱없다구요. 하나님한테 여쭤 보라구요. 내가 거짓말 했나, 똑똑히 알아야 되겠다구, 이 간나들, 또 사내 녀석 끌고 나갈래?「아니요」 이놈의 자식들 똑똑히 가르쳐 주었는데도 알지 못하고 그런 행동을 하고 있다구. 알겠어, 무슨 말인지?

여자의 책임은 뭐냐? 여자는 아벨, 차자를 낳아 가지고 장자의 기업을 빼앗아 가지고, 찾아 가지고 돌아와야 됩니다. 이게 해와가 해야 할 책임이예요. 그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런데 여기에 사탄이 '야 해와야, 네 참사랑을 찾으려면 나한테 와서 나를 인정하고 사인받아 가라'고 하고, 또, 가인은 사탄 몸뚱이가 되어 가지고 '암만 그래야 나한테 굴복하지 않고는 축복을 안 해줘' 이러고 있다구요. 경계선이 되어 있다구요.

그러면 무엇으로 치리하느냐? 본래는 사랑으로 주관하는 것이 천지이치입니다. 이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본래는 사랑으로 주관하고 굴복시키는 것이 창조이상입니다. 본래가 그렇다 이거예요. 그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므로 아벨권 내에서 가인을 굴복시키려면 사랑을 가지고 굴복시켜야 됩니다. 우주의 원칙을 가지고 말하는 거예요. 그래서 여기서는 해와하고 하나되어 가지고 모자협조하는 거예요. 통일교회 모자협조예요.

고마운 것은 어머니가 가담해 있기 때문에 가인을 굴복시킬 수 있는 가망성이 있다는 거예요. 이게 복귀섭리에서 얼마나 복된지 모르는 거예요. 가인 앞에 있어서 어머니가 협조할 수 있다는 거예요. 딴 것은 협조할 수 없다구요. 타락할 때 어머니를 중심삼아 가지고 시작되었기 때문에 복귀시대에 어머니를 중심삼고 하는 것은 원칙이요, 원리예요.

장자의 기업은 바꿔칠 수 없는 거예요, 장자의 기업은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하고 아벨하고 그저 '가인아, 너 하자는 것 다 해주마. 그 대신 장자의 기업만 바꿔쳤다는 조건을 세우자' 이거예요. 여기에서 타락할 때도 사탄의 사랑 가지고 타락해서 사탄세계가 되었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하늘 사랑을 중심삼아 가지고 자꾸 하나되게 되면 왔다갔다 옮겨진다는 거예요. 이것이 바꿔진다는 거예요. 사랑하고 이러면서 바꿔진다는 거예요.

모든 만물은 사랑을 따라갑니다. 더 높은 사랑을 따라가는 것이 원칙이기 때문에 복귀해 들어갈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원칙이예요. 이것이 얼마나 걸리느냐 하면 7년에서 21년 걸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벨은 가인 대해서 7년 내지 21년, 7년에 못 하면 21년을 사랑해서라도, 그저 욕을 먹더라도 참고 또 참고, 이를 악물고 참고 나가면서 별의별 일을 다 해 가지고 '아, 나는 너한테 할 것 다 해봤다. 나는 이제 너한테 졌다'고 손들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