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세계는 공산당의 세력을 막는 정책을 써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6권 PDF전문보기

자유세계는 공산당의 세력을 막는 정책을 써야

여기서 내가 한 가지 하고 싶은 얘기가 있어요. 레버런 문이 미국에 와서 큰 실수를 두 가지 했다는 말을 듣는다구요. 그게 뭐냐 하면, 첫째는 닉슨을 지지한 것이고, 둘째는 미국 국회의원 프레이저하고 싸운 것이다 이겁니다. 원래는 내가 닉슨을 제일 미워하는 사람입니다.

닉슨의 정책이 뭐냐? 알래스카를 중심삼아 가지고 일본을 통해 저 필리핀을 통해 오스트레일리아까지 한국을 제외하고 방어선을 구축한다고 한 것이 닉슨 독트린이예요. 한국을 제외한 보호설을 주장한 거라구요. 이 닉슨 정책은 하나님의 뜻으로 볼 때 서구문명을 아시아와 연결시키기 위한 뜻이 있는 것을 내가 아는 사람이라구요. 틀림없이 한국이 그 접촉선이 된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라구요. 그래서 닉슨을 내가 제일 미워하던 사람이예요. 공산당들이 전부 다 배후 조종해 가지고 닉슨을 중심삼아 월남을 저렇게 엉망진창 만들고 한국까지 엉망진창 만들려고 하는 것이 공산주의자들이 바라는 방향이다 이거예요.

닉슨을 지지한 것은 뭐냐 하면, 월남 전쟁을 미국의 승리로 끝내기 위한 목적이 있었다 이거예요. 빨리 끝내야 된다 이거예요, 빨리. 이렇게 되는 날에는 아시아 방어권이 연장된다고 봤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 닉슨 독트린을 변경해야 된다는 거예요. 변경해야 된다는 결과에 도달한다는 거예요. 닉슨 독트린대로 되면 한국은 자동적으로 수그러듭니다. 미국과 미국 대통령이 하나되어 가지고 아시아와 하나될 수 있는 길을 하나님이 원하고 계시는데 미국과 대통령을 분립시켜 가지고 이것을 파탄시키려고 한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거기에 내가 사랑하고 용서하고 하나되라고 주장한 사람이예요.

그러면 거기에 기독교가 닉슨하고 하나될 것이고, 전국민하고 하나될 것이고, 전부 다 이러면…. 내가 주장한 동기로 말미암아 그렇게 된다면 레버런 문과 전부가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레버런 문이 뭐가 돼요? 미국을 구하고 이 나라를 하나 만드는 데 공로자로 등장한다 이거예요. 그러면 닉슨은 나하고 의논하게 되는 거예요.

그랬더라면 이 워터게이트 사건은 즉각적으로 해결된다는 것입니다. 즉각적으로, 나한테 와서 의논만 했더라면, 기자단을 만들어 놓고 테이블에 레코드 테이프를 놓고 휘발유를 떡 끼얹어 가지고 말이예요, '자, 여기에는 국가 기밀이 있다. 여기에는 공화당에 대한 무슨 테이프, 민주당에 대한 도청 사건보다도…. 오늘날 CIA가 각국의 주권자를 죽이는 일, 피해를 입히는 일, 자기 마음대로 한 망할 기사가 얼마든지 있다.이 국가 기밀이 천하에 드러나면 미국 국민과 미국 조야의 부끄러움이 된다. 그렇기 때문에 이것은 내가 정리하겠다. 그것이 대통령인 나의 책임이다' 하면서 척 그어 대 버리면 다 끝나는 거라구요.

아무리 도청을 했다 해도, CIA가 국가를 망치는 도청은…. 국내에서의 도청은 인정하면서 남의 나라에서 비밀을 도청하는 걸 욕할 수 있느냐 이거예요. '그런 천법은 없다' 하며 휘발유를 뿌려 가지고 휙 다….

왜 그러냐? 보라구요. 공화당이 민주당의 비밀을 도청한 것이 CIA가 남의 나라에 관한 것을 도청한 것을 카바할 수 있느냐 이거예요. 그건 하늘나라 법도에서 있을 수 없다 그 말이예요, 나는. 그것은 죄로 정하지 않고 닉슨을 정죄해요? 그건 하늘의 법도에서 있을 수 없다구요. 하늘의 공법으로 볼 때, 외국에 대한 죄가 국내에 대한 죄보다 더 크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하나님이라도 그렇게 보는 거예요. 그러니 그 지지한 것 잘못했어요?

보라구요. 월남이 저렇게 되니 이 포드, 못난 대통령이 똥칠하고…. 아이구, 나 그거 볼 때 '이자식아! 망해라, 이자식아!' 이거예요. 이놈의 자식, 도망쳐 와? 여러분 똥칠하면 좋겠나요? 그런 창피를 당하고도 레버런 문을 지금도 그렇게 생각해? 하나님이 미국을 2백 년 동안 축복해 줬는데 공산당한테 쫓겨, 이게? 틀림없이 이런 결과가 된다고 생각했기에 닉슨을 지지해서 막아야 된다는 것이 하늘을 대표해 정의에 선 레버런 문의 주장이었어요. 그게 틀렸느냐 이거예요. (박수)

닉슨이 그 모양이고, 포드가 그 모양이고, 카터가 그 모양이 되어 전부 다 미국을 팔아먹고 있다 이거예요. 3대가, 3대라구요. 내가 이런 말해서 내게 이익될 게 하나도 없다구요. 내가 반대도 더 받고, 더 어려운 일인 줄 알지만 내 입장에서 얘기하는 것이 아니라 하늘을 대표해서 얘기하는 거예요. (박수) 뭐 입 다물고 있으라고? 선생님이 이런 놀음 한 게 잘못했다고 생각해요?「아니요」 똑똑히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았어 요? 안 사람 손들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