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의 문화와 전통을 가장 많이 이어받은 미국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6권 PDF전문보기

타락의 문화와 전통을 가장 많이 이어받은 미국

해와가 타락한 원인은, 첫째는 불신(不信)이었습니다. 그 다음에 둘째는 뭐냐 하면 사랑 문제, 심정 문제였습니다. 심정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불심정(不心情)이다, 사랑하지 못했다 이거예요. 그 다음에 세째는 하늘이 아니었습니다. 불천국(不天國)이다 이거예요. 불천국이란 뭐예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렇기 때문에 해와는 불신의 사람이요, 불심정의 사람이요, 불천국의 사람이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여자를 두고 말하자면 믿을 수 없는 것들이다, 사랑이 없다, 심정이 하늘과 하나될 수 있는 사랑이 없다, 이상 천국, 즉 이상이 없다, 현실에만 있다 이거예요. 자기 중심이다 이겁니다.

그래 가지고 '하나님 믿기 전에 나를 믿어 다오' 그러는 거예요. 자기를 믿어 달라는 거예요. '하나님을 사랑하기 전에 나를 사랑해 다오. 장래의 천국보다도 지금이 문제다' 이러는 거예요. 그것은 타락했기 때문에 그래요. 타락했기 때문에 그렇게 됐다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해와가 아담까지 끌어내렸습니다. 그래서 불신의 사람, 불심정의 사람, 불천국의 사람은 천국에 가지 못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타락되어 이런 세상이 되었기 때문에 세상이 어떤 세상이냐? 불신의 세상이요, 사랑이 없는 세상이요, 이상이 없는 세상이다 이거예요.

아까 말한 대로, 맨 처음에 말한 대로 무슨 문화를 이어받았느냐? 타락한 문화를 이어받았다 이거예요. 무슨 전통을 이어받았느냐? 자기 중심삼은 사랑의 전통을 이어받았다 이거예요. 전부가 자기예요. 남자나 여자나 자기 중심삼은 사랑의 전통을 이어받았다 이거예요. '내가 제일이다. 내가 제일이다. 하나님이고 뭣이고, 전체고 뭣이고 내가 제일이다' 이래요. 영어에서 아이(I;나)라는 것을 제일 크게 쓰는 것이 그래서 그렇다는 것입니다. '아이'는 책에서는 그저 어디에 나오든지, 어디든지 문장에 나오면 언제나 대문자로 쓰는 거예요. 그런 것을 역사적인 종말시대에 있어서 대표적으로 이어받은 것이 서구문명이다, 이런 결론이 나온다구요.

그러한 나라가 어디냐? 대표적 실용주의 국가인 미국이라는 나라다, 미국이다 이거예요. 그거 뭐 장래고 뭣이고, 미래고 뭣이고 '내가 제일이다' 이래요. 이런 실용주의자들…. 미국 남자들, 선생님 말이 옳을 것 같아요?「예」 여자들도 그래요?「예」

타락할 때 무엇을 뿌렸느냐 하면 불륜한 정조…. 불륜한 정조로 타락됐기 때문에 결과되는, 열매되는 이 세계에서는 윤리파탄시대가 온다 이거예요, 청소년들의 윤리파탄 시대. 아담 해와 타락하던 거와 같이, 뿌린 대로 씨를 거둘 때가 왔기 때문에 미국에서는 나무 아래서 그저 젊은놈들이 전부 다 타락하는 그런 현실 무대가 벌어진다 이거예요. 그렇지요? 아담 해와는 부끄러워서 가렸는데 요즘의 히피들은 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제껴 놓는다구요. 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있다는 거예요.

자, 그런 결과된 아담 해와를 하나님이 쫓아낸 거와 마찬가지로 이 지구성에서 추방시켜야 할 패들이 이 무리다 이거예요. 민주세계가 그렇기 때문에 멸망도상에 들어 있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이것을 못 막는 날에는 이 지구성은 멸망합니다. 멸망이, 자멸이 벌어진다 하는 결론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