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홈 처치를 어떻게 상속받았는지 아는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7권 PDF전문보기

여러분은 홈 처치를 어떻게 상속받았는지 아는가

미국 국민이 레버런 문 말과 같이 소련을 때려부숴야 되겠다 하고 돌아가는 거예요. 이 리버럴(liberal;자유주의의) 계통으로는 안 되겠다는 그런 사상이 미국 천지에 급변해 들어온다는 것은 수수께끼예요. 모든 언론인도 이상하게 생각하는 거예요. 이것은 천운이 동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것이 누구 때문에 다 그렇게 된 거예요? 미국에 강력한 지도자, 레버런 문과 같은 강력한 지도자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박수)

내가 미국 사람 같으면 나를 갖다 대통령시키려고 할 거예요, 나는 안 하겠다고 해도. (웃음) 보수진영이, 강력한 보수진영이 지금 바람이 일어 가지고…. 그거 전부 다 레버런 문 때문에 그렇게 된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미국이 그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프레이저 의원을 꺾어 놓은 그 다음부터 중간 보수층이 머리를 들고 나서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강하고 담대해야 됩니다. 강하고 담대하라는 것입니다. 치면 나간다 이거예요. 치면 나간다구요. 그래서 대학가를 카프를 통해서 한번 쳐라 했더니, 요전에 예일대학이 아주 뒤집어지고 전부 다 문제가 벌어졌다구요. 힛(Hit;쳐라)! 기분 좋아요?「예!」 (웃음)

옛날에는 이것을 미신이라고 했지, 미신. 종교적으로 보면 미신…. 만물숭배시대, 인간숭배시대, 참신숭배시대 순으로 나가는 거예요. 역사는 그렇게 나오는 거예요. 물질, 만물을 섬기는 것을 미신이라 보고 사람 섬기는 것을 종교라고 봤어요. 그다음에는 신을 섬기는 시대로…. 역사도 그렇게 나온다는 거예요. 만물, 그다음에는 사람, 그다음에는 참신을 중심삼고 발전해 나가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모든 것을 다 해치우고, 이거 다 해치우고, 이거 다 해치울 수 있는 것이 필요하다는 거예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래서 한꺼번에 내 일생에다….역사는 나를 부활시킴으로써 내 일생 하나에다 역사를 놓고 한번 대결하자 이거예요. 그것이 통일교회의 길입니다.

자, 할 만하지요? 이만큼 큰 세계에 나 하나를…. 이것을 저울대라 하고 이만큼 큰 세계하고 요만한 나 하나 올려놓고 평형을 취해 보자 이거예요. 레버런 문 혼자하고 세계, 온 우주, 하나님의 섭리를 전부 다 저쪽에 올려 놓고 이러고 있는 거예요. 여기에서 '아아아아' 하고 반대하면 나는 움직이긴 한다구요. 움직이긴 하지만, 확 들리게 되면 큰일난다 이거예요. (웃음) 그렇지만 점점점점 반대하면 반대할수록 점점 약해 지는 것입니다. 반대하면 이쪽은 점점점점 무거워지는 것입니다. 참을 반대하면, 한 번 반대하면 약해지고, 두 번 반대하면 또 약해지고…. 그것이 원칙이라구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점점 약해지는 거예요. 그말이 무슨 말이냐 하면, 이게 점점 가벼워진다는 거예요, 점점. 결국 이세계가 들린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박수) 이 길 가면서 '반대 해라! 세계가 반대해라! 레버런 문을 세계가 반대해라 1976년도까지 세계가 반대해라!' 했다구요. 그래 전세계가 반대했다구요.

자, 보라구요. 유대교도 반대했지, 기독교도 반대했지, 미국도 반대 했지, 공산당도 반대했지, 그 다음에 뭐 5대양 6대주 127개 국가 전부 다 반대했어요. 선교사 보낸 데마다 다 반대했어요. 어디 하나도 뺀 데 없이 전부 다 선교사가 들어갔다 이거예요. 자유세계를 대표하는 미국 까지도 와와와와…. 높은 데고 낮은 데고 할것없이 와와와와…. 레버런 문, 무니, 무니, 무니! 와와와와…. 반대했어요. (웃음) 그래 싸워 봐라! 쳐라 이거예요. 미국 국회든 뭐든 쳐라 이거예요. 싸워 봐라, 얼마든지.

그래서 결국은 레버런 문이 졌어요, 이겼어요?「이겼습니다」 미국에서도 내가 졌다고 해도, '아이고, 레버런 문 이겼어, 이겼어, 아이구, 레버런 문이 이겼어. 우리는 졌어' 한다구요. 레버런 문이 이겼다고 하지, 자기들이 이겼다고 안 하거든요. (웃음) 그거 알겠어요? 이게 뭐냐 하면, 휘잉- (휘파람을 부심) (웃음. 박수) 그래서 이것을 다 탕감해 주고 말이예요, 래버런 문이 이 7년, 7년 간에…. 7년이지요? 이 7년의 역사를 갖고 내가 하라는 것만 해라! 이 7년 간. 이게 홈 처치예요, 홈처치. 여기서 만물을 전부다 나눠 줄 수 있어요, 만물을. 이거 전부 다 받았으니 세계 어디든지 전부 다 나눠 줄 수 있어요. 내 마음대로 나누어 주는 거예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래, 홈 처치 필요해요?「예」 필요 없어!「필요합니다」 그래도 홈 처치 필요해요?「예」(웃음) 여러분이 어떻게 어떻게, 홈 처치하고 여러분하고 무슨 관계가 있기에, 여러분이 레버런 문과 무슨 관계가 있기에 홈 처치를 마음대로 가질 수 있느냐 말이예요. (웃음) 그걸 어떻게 상속 받고, 어떻게 이어받을 수 있느냐 이거예요.

어떻게? 어떻게 여러분이 그런 축복을 받을 수 있어요? 홈 처치의 축복을 이어받을 수 있어요? 그걸 어떻게 말할 수 있어요? (웃음) 선생님이 참부모라고 가르쳐 주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아버지의 모든 것을 다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박수) 참부모, 참아들딸…. 이게 문제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