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의 시험을 통과해야 하나님의 참아들딸이 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7권 PDF전문보기

사탄의 시험을 통과해야 하나님의 참아들딸이 될 수 있어

자 그러면, 트루 선(true son;참아들)이 어떤 사람이냐? 걷어차고, 욕을 하고, 구박을 하고, 뭐 어떻게 하더라도, 종새끼 다루듯 하더라도 거기에 불평해야 되겠어요? 그러면 트루 선(true son)의 자격이 어떤 것이냐? 미국 가정에서 말이예요, 엄마 아빠가 좀 기분 나쁘게 하면 보따리 싸 가지고 '굿바이!' 하고 나가는 것이 트루 선이구만?「아닙니다」(웃음) '어머니도 그렇게 욕을 하고 맨날 시켜 먹고 말이야, 늙어 죽을 때 까지 날 시켜 먹을 게 뻔하구만. 아이쿠, 나 그거 싫어!' 하는 이게 트루 선이구만?「아닙니다」

자, 트루 선이 어떤 것이냐? 세계 40억 인류가 있는데 말이예요, 40억 인류가 전부 다 도망을 가더라도 나 하나만이라도 부모를 붙들면 하나님이 있으면 하나님 앞으로 간다 이거예요. 그게 트루 선이예요. '절대적으로 당신의 아들이오, 절대적으로' 절대적이다 이거예요. '나는 당신 속에 있는 그 사랑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그 사랑을 안 주려고 때려요. 그 사랑 안 주려고 차요, 그 사랑 안 주려고 (웃음) '나 당신을 위해서 죽겠소, 당신을 위해서. 당신의 이름을 가지고 죽겠소. 나 사탄은 싫소. 옷을 벗기면 벌거벗고 죽을 것이고, 다리를 자르면 다리를 잘리면서 죽을 것이고, 이걸 자르면 이거 다 주고 죽을 것이고, 눈을 빼면 눈 빼고 죽을 것이고, 이렇게 죽겠소' 절대적이어야 합니다. (박수)

그런 의미에서 레버런 문을 하나님이 얼마나 지독하게 핍박하고 얼마나…. 동정이 뭐예요, 동정. 지지리 그저 못살게 하는 거예요. '이 녀석아, 밥먹기 전에 일해야지 뭐야, 이게 잠이 뭐야, 이 자식아! 잠이 뭐야. 뭐 어때? 이자식아!' 하는 거예요. 세상에 역사 이래에 누가 왔다가도, 하나님이 천대하고 박해하고 핍박하더라도 안 떨어질 만큼, 사탄이 들어와도 안 떨어질 만큼 될 때에, 그 녀석 그거 쓸만하다고 하는 거예요. 사탄이 '이 녀석 봐라. 이 고개를 또 넘네! 이 고개를, 이 놈의 고개를 아이고, 넘었다. 아, 이 녀석 봐라! 이것 봐라. 이것 봐라. 어, 이것 봐라! 이것 봐라, 이놈이. 어어 이것 봐라, 이거…' 이렇게 만들어야 합니다. 7부, 사탄은 7부 능선 이상은 못 따라온다구요. 그것을 알아야 돼요. 7부 능선….

자, 이렇게 되면 하나님은 후욱 한꺼번에 올려다 줄 수 있다구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여러분, 무니들은 전부 홈 처치 해서 반대할 사람들이 없어야 돼요. 여러분이 그 동네에서 밤이든 낮이든 술을 마시고, 벌거벗고 잠을 자더라도 반대할 수 없을 만큼 이렇게만 되는 날에는 다 끝나는 거예요. (웃음)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야 사탄이 가만히 있는다구요. 사탄이 없으면 안 됩니다. 결국은 사탄이 졸업장을 줄 수 있는 시험을 통과해야 돼요. 졸업장을 받을 수 있는 과제를 패스해야 되는 거와 마찬가지로 사탄의 반대와 박해를 패스해야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