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대는 24시간 불을 비춰 줘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7권 PDF전문보기

등대는 24시간 불을 비춰 줘야 돼

두고 보라구요. 미국은 내 앞에 굴복하는 겁니다. 세계는 내 앞에 굴복 하는 겁니다. 세계가 요동하는 일이 심하면 심할수록 내 때가 가까와 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입술이 터지고, 피가 나고…. 얘기를 많이 하면 나중에 혓바닥이 아파요. 밥 먹으려고 하면 혓바닥이 돌아가지 않는다구요. 넘기지 못한다구요. 밥이 자꾸 나오려고 한다구요. 말을 많이 했으니까, 그 입을 하나님이 좋아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러분들이 약속한 대로 진정 실천하는 날에는 외롭지 않습니다. 절대 걱정하지 말라구요. 연수가 어떻고 뭐뭐 대표해서 전도 가는 것은 다 마찬가지입니다. 많은 사람이 필요 없어요. 책임자 하나가 문제예요. 세계에 사람이 많지만 레버런 문 한 사람의 책임 문제예요. 여러분들은 주책임자예요. 등대예요, 등대. 등대가 24시간 불을 비춰 줘야지 등대가 꺼질 수 있느냐 이거예요. 간단하다구요. 문제는 간단하다구요. 이것을 어떻게든지, 동부의 뉴욕에서부터 해야 할 것이고, 그 다음에는 워싱턴에서 해야할 것이고, 필라델피아에서 해야 할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보스턴에서 하고, 볼티모어에서 하고…. 이렇게 동부에서 하게 되면 그 다음에는 기하급수적으로 퍼져 나갈 겁니다.

책임자들은 말이예요, 강의를 열 여덟 시간 하면 말하지 않아도 밥 먹게 되고 다 해결됩니다. 걱정 없다구요. 심정문제를 지도할 것도 없고, 문제를 일으키라고 해도 일으킬 수 없다구요. 이제부터 주책임자인 여러분이 홈 처치를 그렇게 하게 되면 어떻게 되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여러분들이 그렇게 하고 말이예요, 홈 처치 멤버들이 전부 다 그렇게 한다고 생각해 보라구요, 어떻게 되나요. 거기에 활용할 수 있는 비디오 테이프를 만들어 줄 겁니다. 그래야 여러분들이 2억 4천만 되는 미국을 소화시키지요.

보라구요. 한 사람이 말이예요, 닥터 더스트가 하루에 열 사람씩 전도 한다면 일 년에 3천 6백 명이예요, 3천 6백 명이예요. 백 년을 잡으면 이게 얼마예요? 요게 얼마예요? 3십 6만 명인가요?「예」일생 동안 뛰어야 3십 6만 명밖에 더 돼요. 3십 6만 명 가지고 되겠느냐 말이예요. 뉴욕 인구가 1천 2백만 명이 되는데.

자, 하루에 백 명씩 백 년간 전도하면 얼마냐? 3백 6십만 명이예요. 그러니 약 3백 년 걸려야, 4백 년 걸려야 1천 2백만 명이 다 돌아간다구요. 뉴욕만 해도 4백 년 걸려요. 생각해 보라구요. 그러니 어떻게 2억 4천만을 급속한 시일 내에 구할 거예요? 그러니 TV방송국이 필요하고, 이런 자체에 개인 전체가 관계되어 가지고 끝으로 끝으로 자꾸 확장하는 길밖에 없다고 난 생각한다구요. 그러면서 지방의 책임자들을 중심삼고 선두에 서게 해서 나발을 불게 해야지요. 주책임자들에게 나발불게 하고 말이예요, 경찰서 서장, 대학교 총장들에게 다 나발불게 해야지요, 빠른 시일 내에. 그렇게 천 사람, 만 사람에게 영향 미칠 수 있는 그 길이 제일 빠른 길이 아니냐 이겁니다.

그저 우리 통일교회 원리의 내용 하면 진저리가 날 만큼 이야기해 보라구요. 진저리가 나도록 한번 해보겠다고 하게 되면 그게 얼마나 재미나고 얼마나 신나는지 모른다구요. 말씀이 창조의 능력을 가졌다는 사실을 확실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내가 어디에 가든지 하늘이 같이하는 것을 알기 때문에 그 심정이 직접 대중에게 영향 미칠 수 있는 겁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래야 이 나라를 움직이지요. 선생님 혼자 전부 다닐 수 있느냐 말이예요. 여러 사람을 통해서 다리를 놓고, 다리를 놓고, 다리를 놓는 거예요. 그러니 여러분은 공동적 운명권 내에, 공동적 책임권 내에 서 있는 겁니다. 여러분은 뜻이 빨리 이루어졌으면 좋겠어요, 천천히 이루어졌으면 좋겠어요?「빨리요」그러면 어떻게 해야 빨리 이루어져요? 여덟 시간 자고 일하는 것보다 열 다섯 시간 일하겠다 하면 그만큼 더 빠를 것이고, 스물 네 시간 하겠다면 더 빠를 겁니다. 한 시간 말하던 사람이 2시간 동안 말하게 되면 그만큼 효과 있다는 겁니다. 땀을 흘리고, 땀을 흘렸다 이거예요. 이젠 확실히 알았어요?「예」진짜 알았어요?「예」여러분들 눈은 희끄무레해 가지고 조는 것 같다구요. 진짜 알았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