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피조만물은 참된 사랑을 받기를 원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0권 PDF전문보기

모든 피조만물은 참된 사랑을 받기를 원해

세계가 필요하거들랑, 무엇 갖고 여러분들이 세계를 가지겠느냐? 돈 가지고도 싫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말 가지고도 싫다는 거예요. 진리보다도 앞서고 그 무엇보다도 앞서 가지고…. 세계가 필요로 하는 것은 뭐냐? 참된 사랑을 가지기를 원한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거 틀렸어요, 틀리지 않았어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것은 돈보다도 어떤 권력, 무엇보다도 참된 사랑을 받기를 원한다!「아멘」 그래 아멘. 남자도 그렇고, 여자도 그렇고, 부부도 그렇고, 가정도 그렇고, 사회도 그렇고, 국가도 그렇고, 세계도 그렇고, 하늘땅도 다 그렇고, 하나님도 그렇다! 그 결론이 맞소, 안 맞소?「맞습니다」 똑바로 맞지요?「예」

지금이 아침인데 조는 사람이 있으면 안 된다구요. 똑똑히 들어야 돼요. 여기 턱 한번 만져 보라고, 조나, 안 조나, 여자들 이걸 뭐라고 하나?「복숭아뼈」 복숭아 뼈. 요걸 한국에서는 또 복숭아뼈라고 해요. 여자들은 다 복숭아뼈가 나왔다구요. 이 아침에 한번 만져 봐요. (웃음) 복숭아뼈가 나왔더라도 사랑으로 말미암은 사랑의 복숭아뼈라면 얼마나 좋겠나요? 여자도 그렇다구요.

여기 하나의 혹이 나왔다 할 때 그 여자는 얼마나 불행할까요? 이것이 사랑의 혹이라면 얼마나 좋겠어요?(웃으심) 그럴 수 있지요. 남편을 위해서 칼침을 맞아 가지고 그것이 아물다 보니 혹이 되었으면 그거 자랑이지 불평할 게 있나요? 그 혹을 만질 적마다, 아침 저녁으로 거치적거려 만져질 적마다, 아 사랑하는 남편 그대의 모습을, 옛날 그때를 생각하며 다 회상할 수 있으니 얼마나 좋아요? 그럴 때는 그것도 나쁘지 않지 않지 않다구요. (웃음)

자, 이만하면 이제 알 거라구요. 내가 부를 때 온 세계가 '예이' 하고 대답하고 싶은 그런 말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황금덩이를 주겠다 할 때는 어때요? 그럴까 말까 하지만, 참된 사랑을 주겠다 할 때는 '우-와' 한다구요. 여러분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말을 굉장히 길게 했는데 뭐 어떻고, 생명력이 어떻고 해도 사랑의 힘이 줄을 가졌다 할 때는 그 말이 맞는 말입니다.

여러분, 대한민국을 갖고 싶거든 뭣 갖고? 힘을 갖고 할 때 힘은 사라지는 거예요. 힘의 작용은 감소되는 거예요. 사랑의 작용은 가중되는 거예요. 사랑하는 아내나 사랑하는 어떤 친구가 나한테 좋은 선물을, 한 천불짜리 시계를 하나 사다 줬다 이거예요. 진정으로 진심으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내게 사 줬다는 거예요. 그러면 나는 그 선물을 받고 갚는 데는 990불짜리를 사 주고 싶은가요, 1300불, 1500불짜리 사 주고 싶은가요? 여러분의 사랑의 마음은 떼어먹고 싶어요, 더 주고 싶어요?「더 주고 싶습니다」 그 말은 무슨 말이냐 하면 사랑은 작용하면 할수록 가중되는 힘을 갖고 있다는 거예요. 그 말이 맞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사랑의 힘에서만이 영속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러면 영계의 조직은 어떤 세계냐? 사랑의 힘의 세계입니다. 대하는 모든 것이 가중된 사랑의 힘으로 작용하고 있다구요. 그것이 하나의 궤도를 따라서 원만히 작용하는 세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체이상, 통일 교회에서 말하는 일체이상이 이루어지는 세계라는 것입니다.

자, 그래서 우리는 무슨 사랑?「참사랑」 참사랑. 참사랑이 뭐냐? 참사랑이 뭐긴 뭐야? 여자 남자 둘이 만나는 것이 참사랑이지. 그래요? 아니라구요. 남자가 갈 수 있는 본연의 길, 이 우주력에 내 세포구조가 작용하기 위해서는 플러스 마이너스가 가야 할 길이 있는데 그 길에 일치될 수 있는 입장에서 사랑을 가져야 돼요. 그런 남자와 여자가 하나되어 가지고 남녀가 갈 수 있는 우주 공동의 방향에 일치된 자리에서 가져야 된다 이거예요.

그런 부모가 자녀를 대하는 입장에 서 가지고, 이 우주 사랑의 방향성에 일치될 수 있는 가정의 내용을 지녀야 됩니다. 그렇지 않고는 효자가 있을 수 없고 충신이 있을 수 없고 열녀가 있을 수 없고 성인이 있을 수 없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