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법사협회를 만들어 법조계에 있는 사람들을 규합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0권 PDF전문보기

국제법사협회를 만들어 법조계에 있는 사람들을 규합해야

그다음에는 무엇을 해야 되느냐? 언론계를 움직여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언론계. 언론계도 조직하자는 것입니다. 언론계를 움직이기 전에 법조계에 있는 사람들을 규합해야 되겠다 이거예요. 내가 미국 가서 악명 높은 이름이 남과 동시에, 미국에서 제일 유명한 변호사들은 다 우리편이 되었어요. 전부 다 내가 잡아 쓴 거예요. 한 시간에 7백 불까지도 주고 썼으니까요. 350불은 보통이고, 변호사들은 뭐 돈에 팔려 다니는 사람들이니까, 자기 수입 때문에 왔다갔다하는 사람들에게 무슨 국가관이 있나, 무슨 절개가 있나? 세계가 반대하더라도 돈을 많이 주니까…. 뭐 한 시간만 일하면 말이예요. 다른 곳에서 이틀 사흘 일한 수입이 되니 그 길을 취하게 마련이다 이거예요.

그래서 미국의 유명한 변호사들을 전부 다 긁어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싸움 무대에 내세워 가지고 지금까지 훈련시켰습니다. 280명이나 되는 변호사단이 이제는 통일교회가 어떤 데인지를 알았다 이거예요. 미국에 있어서 통일교회가 없어서는 안 된다는 것, 이시대에 레버런 문이 미국에 누구보다도 절대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1972년서부터 교육한 거예요. 그게 다 통일교회의 원리무장을 하는 거예요. 3일수련을 받지 않으면 모가지 자른다 이거예요. 이래 가지고 이제 3차 수련이 끝났지요?「예」 이제는 이것이 조직단계에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국제법사협회를 만들어야 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거기에는 미국의 유명한 변호사, 영국의 변호사, 독일의 변호사, 혹은 판사, 재판장, 검사 전부 다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것을 만들어 가지고 무엇을 할 것이냐? 앞으로 소련에까지도 배치할 것입니다. 무슨 재판 사고가 있다 할 때는 반드시 이 국제법사협회를 동원하여 일간신문을 발행할 것이고, 거기에 파송하여 무자비한 탄사(彈射)를 할 거예요. 파헤칠 것입니다. 그것도 필요하지만, 미국 자체 내에서 우리가 머리를 들려면 권력층이 필요합니다. 국가를 움직이는 권력층의 핵심 요원이 이들이거든요. 그래서 명년부터 이들의 조직편성을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