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국회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반을 닦았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0권 PDF전문보기

일본 국회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반을 닦았다

일본으로 말하면 지금 교수 아카데미가 형성돼 있는데, 내가 인원을 제한하라고 해서 인원도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900명이 있고, 금년에 3천 명까지 예상하고 있습니다. 3천 명만이 아닙니다. 뭐 몇천 명까지도 확대시킬 수 있는 거라구요. 자, 그들이 지금 '통일교회 기반을 중심삼고 일본 국가가 아시아에서의 주도국이다' 이러고 나오고 있다구요.

이번에 한국을 왔다 갔던 후꾸다 선생으로 말하자면, 그 사람은 옛날에 공산당이었습니다. 좌경됐던 사람이 완전히 돌아서 가지고 일본의 금후의 갈 길을 모색하던 끝에 이 통일교회의 모든 안팎을 알아 가지고는 완전히 결심하고 나섰습니다. 그래 가지고 쯔구바 대학을 중심삼아 가지고 학계를 규합하는 운동을 지금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일본의 경제계….

여기 미쯔비시 회사의 나가시마 회장 같은 사람은 통일교회 지지파입니다. 그가 말하기를 통일교회를 경제적으로 후원하겠다는 거예요. 그래서 내가 말하길 '돈 필요 없다. 좀 있다 보자' 했어요. 그들이 동원돼 가지고 일본의 10대 재벌의 모든 은행가들을 규합하고 있어요. '통일

교회는 앞으로 돈이 필요하니 은행가들이 전부 다 교류해야 된다' 해가지고 은행가를 전부 다 모아다가 교육하는 놀음도 하고, 경제계의 인원들을 조직편성해 가지고 구보끼를 중심삼고 수상 만들기 위한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일본 통일교회의 회장이요. 승공연합 회장인 그 사람을 중심삼고 일본의 수상 만들기 위한 경제단이 있는데, 거기에 480여 명이 연결되어 있다 이거예요. 기시 수상이 그 후계를 넘겨 주었고, 후꾸다 수상이 전부 소개해 주고 했습니다. 불원한 장래에 자기들은 정계에서 전부 후퇴할 것인데 '이 기반은 딴 사람에게 인계할 수 없다. 이것을 인계할 사람은 구보끼밖에 없다'해 가지고 구보끼를 밀어 주고 있다구요. 실질적인 힘의 세력권을 두고 보더라도 우리는 국회에 영향 미칠 수 있는 기반을 닦았습니다. 내가 만약에 돈만 대는 날에는 문제는 달라지는것입니다.

지금까지 내가 국회에 돈 한푼 안 썼다구요. 사람은 대주어도 돈은 안쓴다 이거예요.

자, 이러한 단계에 들어왔습니다. 그런 문제와 동반하여 대한민국의 국회의원을 중심삼고 일본 자민당 의원들과 연결시키고, 미국의 상하의원들과 연결시키는 날에는 문제가 달라진다 이거예요.

자, 이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한국이 살 수 있다고 보는 것입니다.

누구도 그런 생각을 하지 않으니 내가 그런 일을 알고, 또 천의에 의해서 앞으로 세계는 어떻게 가야 된다는 방향을 아는 한, 이것을 안하면 도의적인 책임 추궁을 받는다 이거예요. 영계에 가서라도 인류가 나에게 참소할 것이고 하나님도 나를 힐책할 것입니다. 그러니 내게 있는 능력을 다해 가지고 인간이 할 수 있는 최고의 한계선까지 노력하겠다는 것입니다. 그게 되든 안 되든 간에, 그렇게 해서 안 되는 것은 할수 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