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위해서는 어떠한 고생도 참고 극복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1권 PDF전문보기

사랑을 위해서는 어떠한 고생도 참고 극복해야

자, 그럼 여러분의 생명력을 빼앗아 가려고 하는데 빼앗길 거예요? 영원한 거와 바꿀 거예요? 영원한 생명하고 바꿀 거예요? 「아니요」 옛날에 사랑하던, 데이트하던 아가씨가 와 가지고 '아이고, 난 다른 데 시집갈 거야' 할 때, '아이구, 관두자. 영원한 생명이고 뭣이고 나 모르겠다!' 하고 따라가겠어요? 「아닙니다」 그런 싸구려 사랑이 되지 말라는 거예요, 싸구려 사랑. 우주를 주고도 바꿀 수 없고, 하나님과도 안 바꾸겠다고 할 수 있는 그런 사랑을 하라는 거예요. 하나님이 잡아당기면 내가 가고 내가 잡아당기면 하나님이 오고, 하나님하고 시이소 게임 할 수 있는 생명력을 지니고 있는 나를 싸구려로 팔아먹겠어요? 그렇게 팔아먹을래? 계집애 하나에게 팔아먹을래? 이놈의 자식들, 남자 녀석들 말이예요. 그걸 창녀한테 팔아먹어, 창녀들에게? 「아닙니다」 팔아먹을 수 있느냐 말이예요. 「아닙니다」 미국 2억 4천만이 반대하더라도 안 팔아요. 40억 인류가 반대하더라도 안 판다구요. 세계 모든, 세계의 땅덩어리를 줘도 안 판다 이거예요. 왜? 하나님과 같기 때문이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영원한 사랑을 팔아먹을래요? 「아니요」 사랑 때문에 타락해서 지금 우리 인간들이 고생을 하고, 미국서 천대받고, 어느 집에서나 천대받고, 흑인이 백인한테 천대받고…. 이걸 우리는 아버지 앞에 가 가지고 전부 다 자랑할 거예요. 복귀시대에 있어서 우리의 자랑은 그것밖에 없다구요. 사랑을 위해선 무슨 고생도 참아야 되는 거예요. 내 이상은 뭐냐? 하나님 앞에 돌아가 가지고, 타락했던 인간으로서 천대받고 하나님을 위해서 사랑 때문에 싸웠다는 것을 이상으로 삼고 가겠다 그것입니다. 그때 가서 하나님 앞에 그게 자랑이예요. 하나님은 창조한 것이 자랑이지만, 나는 재창조의 사랑을 위해서 이렇게 했다고 자랑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나는 그런 남자다', '나는 그런 여자다' 하고 자랑하는 거라구요. 하나님과 이 세계가 굴복하기 전에는 나는 이것을 그치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님과 세계가 하나되기 전에는 나는 이 길을 그치지 않을 것입니다. 현실에 요걸 딱 떼어 가지고, 다 집어치우고 요것을 필요로 하는 것입니다.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시며 말씀하심)

이런 영원한 생명을 추구하는 통일교회가 필요한 것입니다. 이런 사랑을 실현시킬 수 있는 도장인 통일교회가 필요하고, 이런 이상을 실천하기 위한 이 사회가 필요한 것입니다. 세계가 이제부터는 다 도장이예요. 여기서 실천하지 않고는, 여기서 승리하지 않고는 이 사랑과 이 이상과 이 생명을 지닐 수 없는 거예요. 알았어요? 자, 이제 중요한 걸 알았다구요. 중요한 것 세 가지가 뭐라구요? 「생명, 사랑, 이상」 이걸 여러분이 쟁취해야 돼요. 승리해야 된다구요. 아직까지 승리 못 했다구요.

자, 이제 한꺼번에 이길 수 있는 발판을, 올림픽 대회에 가 가지고 60미터, 100미터 1000미터, 무슨 장애물, 창 던지기 등 모든 경기에서 내가 다 일등했다 할 수 있는, 다 메달 딸 수 있는 하나의 운동이 있으면 좋겠다 생각해야 돼요. 전부 다 일등할 수 있는, 전부 이길 수 있는 경기가 있었으면 좋겠다. 이런 생각 안 해요? 그래야 전문가지요. 올림픽의 모든 챔피언 되는 데 있어서 '야야, 너희들 내 말 들어라!' 할 때, 백 미터 선수도 '예' 하고 천 미터 선수도 '예' 하고 만 미터 선수도 '예' 하고 복싱하는 사람도 '예' 하고 전체가…. 레버런 문이 머리가 그렇게 좋다구요. 그런 경기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하나님도 그렇게 생각할 거라. '아, 내 아들이 올림픽 대회에 가 가지고 전 경기에 일등을 했다는 합격증을 갖고 오면 좋겠다!' 이렇게 생각할 거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것이 홈 처치예요. 홈 처치에 가서 뛰어라 이거예요. 어디든지 경기에서처럼 뛰어라! 사랑과 이상과 생명력으로 하나 만들어라 이거예요.

세상이야 암만 뭐라 하든 미쳤다고 해도 좋고, 세뇌공작한다고 해도 좋다 이거예요. KCIA 앞잡이라 해도 좋다는 거예요. 아무래도 좋다구요. 내 생명을 갖고 쏴 버리라는 거예요. '네가 12시간 일하면 나는 13시간 일하고, 네가 3시간 자면 난 2시간 잘 것이고, 네가 2시간 자면 난 1시간 자고, 네가 1시간 자면 난 밤을 밝힐 것이다, 생명을 걸고!' 이러는 거예요. 여러분은 강철 같은 힘을 가져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