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없어도 합동결혼식할 수 있는 방법은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1권 PDF전문보기

돈이 없어도 합동결혼식할 수 있는 방법은 있어

여러분들 말이예요, 합동결혼식을 여기 미국에서 매디슨 스퀘어 가든 얻어 가지고 하는 게 좋아요, 한국에서 하는 게 좋아요? 「한국요」 (웃음) 그러면 여러분들 돈벌 자신 있어요? 비용 댈 거예요? 「예스」 한 사람에게 2천 불씩만 잡더라도 이이는 사(2×2=4), 4천만 불이 들어간다구요, 4천만 불. 우리 영화 한 편만큼도 안 드는구만. (웃음) 영화 만드는데 4천 6백만 불 들어갔는데 말이예요. 영화 한 편 만드는데 드는 돈도 안 되는데 뭐 그게 많아요? 그게 뭐 많다고 생각해요? 그래, 4천만 불 버는 거 문제없지요? 문제없지요? 「예」

자, 어떻게 문제가 없느냐 이거예요. 40개 회사에서 백만 불씩만 받아 내면 4천만 불이다 이거예요. 회사에서 백만 불씩 교회에 기부하면 국가에서 세금을 삭감해 주기 때문에 회사에는 아무런 짐이 안 된다 이거예요. 그러면 우리가 그 회사 이름을 세계적으로 선전해 주는 거예요. 큰 회사면 1억 불씩도 낼 수 있다구요. 1억 불씩 네 회사만 하면 4억불이 되는 거예요.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그래, 한 4억쯤 만들어 가지고 우리가 점보 비행기를 사 가지고 말이예요. 전부 다 우리 비행기로 가는 거예요. 그거 얼마나 멋져요? 생각해 보라구요, 할 수 있잖아요. 그래 여러분들, 그런 생각해 봤어요?

나는 돈 있으면 뭐 1억 불쯤은 대번에 기부할 거예요. 그 중에 내가 하나 들어가면 좋지요. 그래 레버런 문이 돈을 냈다면, 미국은 레버런 문이 미워서라도 낼 거예요. '아이구, 레버런 문이 1억 불 냈으니 우리는 2억 불 할 것이다!' 틀림없이 그럴 거라고 본다구요, 선전하고 이렇게 하면. 내가 1억 불을 낸다고 하게 되면 미국 회사들은 전부 2억 불씩 낸다고 할 거예요.

그러면, 미국이 못하면 미쯔비시 회사가 '자, 1억 1천만 불' 이렇게 할 거예요. 일본이 그렇게 하면 미국은 어떻게 하겠어요? 미국이 참 곤란할 거예요. 그다음에는, 독일 회사에서 '아, 미쯔비시보다 더 해야지. 우리는 1억 2천만 불 할 것이다!' 그럴 거예요. 전부 다 내게 되어 있다구요. 그래도 미국이 안 내겠어요? 그렇게 유도해서 하는 거예요. 이렇게 말하면 뭐 합동결혼식 간단하지요? 말 한마디예요?

또, 그다음에는 또 비행기 회사, JAL(일본항공)회사를 시켜서 '한대 내라!' 하고, '뭐 노스 웨스트 항공회사 한 대 내라!' 해 가지고 하면 간단한 거예요. 한 30개 회사만 동원하면 다 싣고 갈 수 있다구요. 그래 여러분들, 축복가정들 다 비행기 값 벌어 올래요? 「예」 거 어렵지 않다구요, 어렵지 않아요. 여러분들이 결심하기에 달린 거예요.

그리고 한 사람이 말이예요, 티켓 하나에 2천 불짜리만 팔게 된다면 말이예요, 4억 불은 간단하다구요. 수퍼볼(super bowl;미식축구 챔피언 결정전) 티켓을 2천 불, 뭐 천 불에 팔고 있다는데, 수퍼볼 그 티켓하나 만도 못 하다는 말이예요? 그거 그렇게 생각하면 아무것도 아니예요. 아무것도 아니라구요. 우리 뉴스월드에서 누가 티켓 샀다고 사진 내주고 선전해 주고 하면…. 그다음에 UPI(통신사)와 APA(미국 신문인 협회) 등과도 딱 짜 가지고 하는 거예요. 그러면 세계로 가는 거예요. 2천 달러 티켓이 2억 불도 되고 말이예요, 2백억 불도 되고, 다 된다 이거예요.

이번에 돌아온 여자들, 뭐 집이 없으면 그렇게 모금운동 해 가지고 내가 돈 많이 생기면 집 사주면 좋겠구만. 레버런 문이 여러분들을 이렇게 일시켜 먹으려고 생각하니 거 얼마나 미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