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는 세계적인 가정시대로 들어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1권 PDF전문보기

이제부터는 세계적인 가정시대로 들어가

그러면서 1980년대에 들어와 가지고 레이건 대통령이, 40대(代) 대통령이 되고, 탕감조건으로 중동에서 하스티지(hostage;인질)를 440일 기간 억류했고, 또 70세에 레이건이 대통령이 되었다는 것은 원리적 기준에 다 맞는 말이라구요. 그것을 누가 협조했느냐? 누가 제일 많이 협조했느냐? 레버런 문이 제일 많이 협조했다구요. 미국 국민 누구보다도 열렬히 협조해 준 거예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거 알겠어요?

자, 이제부터는 뭣이냐 하면, 세계적인 가정시대에 들어가는 거예요. 그래서 여러분들을 내쫓아야 돼요. 여러분들을 내쫓는 시대가 온다는 거예요. 그렇지요? 그러니까 이때가 되기 전에 연결시키기 위해서 여러분들 미국의 사십 여 가정─마흔 한 가정인가요, 마흔 두 가정인가요, 마흔 세 가정인가요?─들이 나가서 이렇게 연결시킬 수 있다는 사실은 역사적인 운동이라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거 안 해서는 연결이 안 된다구요. 한국의 모든 탕감역사와 미국의 탕감역사가 연결이 안 된다구요. 가정적 승리기반 위에 선생님이 서야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래서 이제부터는 뭘 하느냐, 미국 가정을 전부 다 내보내는 거예요. 어디로 내보내느냐 하면, 홈 처치 기준으로 내보낼 수 있는 때가 되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적인 기준에 있어서 제 2회 3차 7년노정이 출발하느니라 하는 말이 이론적으로 딱 맞는다는 거예요. 국가적이 아니라 세계적이라구요. 한국에서는 국가적인 기준에서 했지만 여러분들은 세계적인 기준에서 해야 된다구요. 여러분들이 해야 된다구요. 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게 역사는 연결되는 거예요. 이게 공식이예요, 공식. 하나도 용서가 없다구요. 그러면 3년 6개월이 안 되고, 21개월도 채 안 될 수 있는 거예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건 할 수 없다구요. 할 수 없다 이거예요. 이렇게 해 놓고야 홈 처치로 들어가는 거예요.

이렇게 볼 때, 선생님은 책임이 다 끝났기 때문에 선생님은 이제 뭐냐 하면 재산을 가질 수 있고, 아들딸을 가질 수 있고, 우리 중심삼고 사랑할 수 있는 때가 왔다 하는 이런 결론이 나온다구요. 알겠어요? 개인적인 재산을 얼마든지 가져도 되고, 아들딸을 여러분들보다 더 사랑한다고 해서 여러분들이 불평하게 안 되어 있다구요. 더 사랑해야 된다구요.

지금까지는 아들딸이고, 무슨 재산이고, 무엇이고, 자기 자신도 생각을 안 하고 여러분들을 더 사랑했다구요. 가인을 더 사랑했다구요. 이제는 가인에서 선생님의 아들을 더 사랑할 수 있는 이런 기준으로 바꿔쳤다 이거예요. 여러분들이 암만 오라고 해도 안 가도 된다구요. 여러분들이 오라고 할 때도 '선생님만 오세요' 이래서는 안 되고, '어머니하고 아들딸 전부 다, 일족, 가족 전부 다 오세요' 해야 된다구요. 그러면 가는 거예요. 종족이 가려는데 여러분들이 홈 처치 운동 안 하면 갈 수 있어요? 홈 처치는 360집이니 얼마든지 종족을 찾아 세워 놓을 수 있어요. 종족이 찾아갈 수 있는 자리가 아니고는 예수님의 가족과 예수님의 일족을 맞이할 수 없다는 거예요. 그래서 홈 처치가 필요한 거예요. 알겠어요?

여러분들한테 360집 다 내라고 하면 '예스' 하며 전부 다 내놓고 말이예요, 선생님의 일족이 가게 되면 자기들은 딴 데 가서 자더라도…. 그리고 그 집에서 뭐 의자를 부수고, 상 다리를 꺾고, 젓가락을 꺾고, 무엇이든지 다 깨뜨려도 좋다는 거예요. 마음대로 하는 거예요. (웃음) 집을 무너뜨리겠으면 무너뜨리고…. 이건 순전히 선생님 일족의 집이라는 거예요. 그렇게 되어야 여러분들이 패스한다는 거예요. 그게 탕감복귀의 원리예요, 원리라구요.

선생님은 부모 제물이고, 아들딸은 자식 제물이고, 그다음에 재산은 만물 제물로 취급한다 이거예요. 집은 부모와 자식에게, 즉 만물은 부모와 자식에게 속하는 것은 원리예요. 그런데 마음대로 여러분들이 이러고 저러고할 수 있어요? 이러고 저러고 한다면 천사장이예요, 천사장. 사탄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