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소원이자 구원섭리의 소원인 홈 처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1권 PDF전문보기

인간의 소원이자 구원섭리의 소원인 홈 처치

자, 그래서 이 떠돌이 같은 사람들이 언제 이 세계에 착륙하고, 언제 귀착하느냐? 언제 땅에 착륙할 수 있고 고착될 수 있느냐? 이게 한이예요. 이게 소원이예요. 선생님만 해도 한국에서 떠돌이고, 일본에서도 떠돌이고, 세계에서도 떠돌이예요, 떠돌이. 자리가 없다구요.

언제 정착하느냐? 탕감조건을 청산해 버리고 정착할 수 있는 정착지가 홈 처치라는 걸 알아야 돼요. 정착지가 홈 처치라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거만 하게 되면 여러분들 떠돌이 안 해도 돼요. 여러분의 아들딸이 경제활동하면서 떠돌아다니지 않아도 된다구요. 사방으로 돌아다니던 여러분의 아들딸을 매일같이 만날 수 있는 자리에서 탕감복귀 완성할 수 있다 하는 것이 홈 처치라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정착하는 거예요, 정착.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 홈 처치가 절대 필요해요, 안 해요? 대답해 보라구요, 이런 이론 밑에서. 홈 처치도 못 해 가지고 뭐뭐뭐 학교가 뭐예요? 떠돌아다녀야 돼요. 여러분들이 붙어 있을 장소가 어디 있어요? 떠돌아다녀야 돼요. 집시 아브라함과 마찬가지예요. 노아와 마찬가지예요. 핍박받고 그래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러면 인간의 소원이 뭐냐? 홈 처치예요. 그러면 구원섭리의 소원이 뭐냐? 우리가 천국 가기 위한 소원이 뭐냐? 홈 처치예요. 전부가 홈 처치예요. 그러므로 재림시대에 와 가지고 레버런 문이 세계적인 방랑의 길을 걸어 가지고 정착할 수 있는 홈 처치를 만들었다는 것은 위대한 선물이요, 위대한 복음이라는 걸 알아야 된다 이거예요.

홈 처치는 뭐냐 하면, 선생님이 세계 무대에서 하던 것의 축소형이예요. 이제부터 제 2회 3차 7년노정에는 홈 처치를 중심삼고…. 이것이 여러분들에게 있어서의 7년 대환란이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7년 대환란. 선생님을 중심삼은 세계적인 대환란이 여러분들에게 있어서는 홈 처치 구역을 중심삼은 7년 대환란이라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선생님은 세계사적인 7년 대환란이지만 말이예요. 성경에도 7년 대환란이라는 말이 있다구요. 이 7년 동안에 여러분이 홈 처치 구역을 완전히 정복하는 날에는 세계가 통일돼요. 그건 이론적이예요. 원리예요, 원리. 7년 동안에 여러분들이 미국을 구하면 세계를 다 구한다 이거예요. 보라구요. 내가 1973년서부터 1980년도까지 그 놀음한 거예요, 7년 동안. 그렇잖아요?

그것이 여러분들 이론적으로 정리 되었어요? 이론적으로 맞는 것 같아요? 그렇게 생각해요? 나 한번 물어보자구요. 가정인 여러분들이 확실히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예」 확실히 알겠어요? 자, 이제 홈 처치를 선포하고, 제 2회 3차 7년노정이 시작되었기 때문에 선생님 사명은 끝났다 하는 그 말이 이해돼요?

그래서 제 2회 3차 7년노정이 필요하다는 거예요. 제 2회 3차 7년 노정을 출발하는 것이다 이거예요. 잘하면 이 7년 동안에 하는 거예요. 7년 동안에 안 되면 21년 걸린다 이거예요. 7년 동안에 해낼 수 있다 이거예요. 여러분들이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 하게 되면 되게 되어 있다구요. 선생님의 말씀대로 하면 그렇게 되는 거예요. 그러면 3차로 연장되는 게 없어요. 선생님도 7년 동안에 다 할 수 있었는데, 서른 네 살부터 이 일을 했을 것인데 전부 반대했기 때문에 40세에 들어와 가지고서야 탕감복귀하고 세계적인 준비를 해 나오게 된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거 확실히 알겠어요?

홈 처치가 뭣인지 알겠어요? 그것은 구약 2천 년 시대의 부활, 신약 2천 년 시대의 부활, 그리고 선생님의 60년 시대의 부활이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것을 여러분들에게 전수해 주는 거예요. 여러분들에게 무조건 상속해 주는 거예요.

자, 강제로 해도 전부 다 구원받는데, 여러분들이 기뻐서 하면 영계가 협조를 안 하겠어요? 이론이 그렇다구요. 빠르다구요. 7년 이내에, 7년도 안 가서 다 끝나요. 선생님같이 지금까지, 일생 동안 이 마음 갖고 나오면 7년이 뭐예요? 7년도 안 간다구요. 7개월 이내에 다 할 수도 있다 이거예요. 알았어요, 무슨 말인지?

여러분 축복가정들은 '왜, 축복받은 가정들이 이 놀음을 또 해야 되느냐? 안 하면 좋을 텐데' 그러지요? 보라구요. 야곱이 간 길을 이스라엘 민족이 갔고, 예수가 간 길을 기독교가 갔습니다. 그러니 통일교회 레버런 문이 가는 길을 통일교회 교인들이 가야 돼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