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정력을 투입해서 7년 이내에 남북을 하나 만들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3권 PDF전문보기

모든 정력을 투입해서 7년 이내에 남북을 하나 만들자

그것이 잘하면 7년 기간이면 끝나지 않겠느냐, 이렇게 보는 거예요. 온갖 정성을 다하고, 일심으로 단결되고, 모든 종족 혹은 인종을 초월해가지고 하나되는 날에는 7년 이내에 이 기준을 넘어가지마는, 만약에 그것이 가능하지 않게 될 때는 21년으로 연장될 것이고, 21년이 또 연장 되는 날에는 2차 21년노정이 나오게 되고, 그러면 자동적으로 3차 21년 노정이 나오게 마련이기 때문에 여러분 아들딸에게까지 미쳐진다 이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역사시대에 있어서 둘째번이 생사를 겨루는 중요한 자리에 서는 걸 알아야 되겠습니다. 알겠어요?「예」아벨도 둘째번이요, 함도 둘째번이요, 노아도 둘째번이요, 이삭도 둘째번이예요. 안 그래요? 아담을 하나님의 아들로 보면 예수도 둘째번이었지요. 둘째번에 모든 생사를 결정지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따라서 제2회 3차 7년노정 중 제1차 7년노정이 얼마나 엄청난 시점에 놓여 있나 하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알겠어요?「예」우리의 모든 정력을 총투입해야 되는 거예요. 총투입해야 돼요. 그러지 않고는 여러분들이 21년 동안 갈라져서 유리고객이 되어야 되고, 여러분 아들딸도 그래야 됩니다.

그렇게 되면 2천 년대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2천 년대로 넘어가게 되면 이것은 또 어려운 문제가 벌어진다 이거예요. 우리가 원리를 모르고 뜻을 모르면 모르지만 확실히 알고 있으니까 그때가 되기 전에, 7년이 되기 전에 어떻게든, 희생을 배가해서라도 이것을 3년 이내에 단축시키고, 혹은 4년 이내로 끌어들여야 합니다.

이 싸움을 하려니 우리는 바쁘다이거예요. 시간이 없다 이거예요.

노력이 부족하다구요. 뭐 지금 내가 성공한 자리에 섰다 하더라도 성공이 아니라 더 부족하다 이거예요. 하고 나서 더 부족함을 느끼고, 이루고 나서 또 전진을 다짐해야 할 이런 운명의 길에 서 있는 것을 알아야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뜻의 길이예요. 운명의 길이예요. 운명의 길이라는 것은 죽으면서도 가야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확실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으례히 남쪽으로 가고 북쪽으로 갈라지는 것은, 이와 같은 세계사적인 책임을 진 통일교회에 있어서 축복받은, 혹은 약혼 축복 받은 여러분들이 갈라지는 것은 지극히 자연적인 현상입니다, 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겠습니다」 또 이번에 36가정으로부터 72가정, 120가정 등 전통일교회 축복가정은 자녀들하고 갈라질 것을 이미 지시 했다구요. 가정을 가지고 있지만 자식과 같이 살던 울타리를 파헤쳐 버리고…. (잠시 녹음이 끊김) 확실히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여러분뿐만이 아니라구요.

이래 가지고 우리는 어떻게 해서든지 기성교회와 하나되고 나라와 합동해 가지고 북한을 해방해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님 뜻이 이루어지지 않아요. 선생님이 지금까지 일본에서도 천대받고 미국에서도 천대받았지만 이젠 균형의 자리에 왔다구요. 한국만 딱 되면 전세계가 착착착 일시에 돌아가게 됩니다.

선생님이 북한에서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남한 땅에 내려온 거와 마찬가지로 북미에서 반대하니 어디로 가야 돼요? 남미로 가는 것은 자동적 원칙이라구요. 남미는 반드시 열린다 이거예요. 원리적으로 볼 때 반드시 열린다구요. 미국이 반대해 봐라 이거예요. 남미는 반드시 열리게 되어 있다구요. 알겠어요?「예」

그 거대한 미국이 반대하니 미국의 몇 배 되는 거대한 남미가 통일교회를 지지하고 레버런 문을 환영할 수 있는 단계로 들어온다 이거예요. 이렇게 되는 날에는 남미를 중심삼고 규합해 가지고 미국 정부를 움직이는 날에는 세계를 움직이게 된다 이거예요. 다 원리적이예요. 알겠어요?「예」알겠나요, 모르겠나요?「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