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패는 축복가정에 달려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3권 PDF전문보기

승패는 축복가정에 달려 있어

그래 이 자리에 있어서 한국은 전통을 세워야 됩니다. 일본은 경제적 전통을 세우고, 미국은 활동적 전통을 세워 세계적 활동을 해야 되겠습니다 이 녀석들이 아직까지 머리가 부족해 가지고 그걸 모른다구요. 경제활동에도 여러분들이 일등해야 되고, 뛰는 데도 여러분들이 앞서 달려야 된다 이거예요. 전통은 어디에서 세워야 된다구요?「한국요」나라를 하나 만드는 데 있어서나 교회를 하나 만드는 데 있어서 전통을 세워야 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 전통을 세워 놓아야만 아시아를 그 전통 위에서 하나 만들고, 아시아가 하나되면 세계를 그 전통 위에서 하나로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일본하고 한국이 하나되는 날에는 대만은 자연적으로 들어오는 거예요. 3국이 하나되면 아시아를 구할 수 있는 전통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한국, 일본, 미국이 하나될 때는 세계가 반드시 묶어지는 거예요. 세계는 자동적으로 구원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그다음엔 자유세계 공산세계가 벌어지는 날에는 반드시 3세계권이 나와요. 3세계라는 것이 나오지요? 저 아랍권, 아프리카의 흑인세계, 이 세계가 하나되거들랑 천국은 자동적으로 복귀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발전하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이 남미작전이 끝난 다음에는 세계 기반을 중심삼아 가지고 아프리카작전 시대가 온다고 보는 거예요. 이것이 섭리가 가는 단계적 노정이다 이거예요. 이것을 확실히 알아야되겠다구요.

그러면 여기서 세계로 가느냐 못 가느냐, 세계로 뜻을 확대시키느냐 못 시키느냐, 하나님의 뜻을 세계화시켜 가지고 승리로 끝내느냐 못 끝내느냐 하는 것은 오늘날 여러분 가정에 달려 있어요. 여러분 가정부터 시작해야 돼요.

여러분들 어제 밤에 묶어 주었으니 밤잠 안 잔 사람이 많을 거예요. 속닥속닥하고 뭐 어떻고 어떻고 하면서 말이예요, 어디 밤잠 안 잔 사람 손들어 봐요, 솔직이. 그럼 밤잠 잔 사람 손들어 봐요. 많구만. 안 잔 사람도 있을 거예요. 거 좋다구요. 뭐 어떻고 어떻고, 우리 앞으로 어떻게 살고 뭐 어떻고, 뜻 가운데 행복한 가정을 이루세. (웃음) 행복한 가정이 뭐예요? 나라도 없는데 행복한 가정이 돼요? 행복하면 그 시기하는 폭력배 사탄당이 총칼을 들고 공격한다구요. 가만둘 것 같아요? 어림도 없다는 거예요.

그래 옆에 하나씩 붙여 놓으니까 기분이 나쁜가, 좋은가?「좋습니다」기분이 좋아요, 나빠요?「좋습니다」 여러분들 기분 좋은 이상 '남북이 하나되게 될 때는 얼마나 좋을까?' 해야 돼요. 그거 생각해 봤어요? 여러분들은 그걸 모르지요. 선생님은 일생 동안 그 놀음을 해왔습니다. 그날을 위해서, 그날을 위해서 전진하고, 그때를 위해서 전진하고, 박차를 가해 전진하는 거예요, 쉴 새도 없이.

그래 둘이 앉으니까 좋아요?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것은 선생님도 좋아하는 거예요. 보고 좋아하라고 맺어 줬으니 좋지. (웃음) 그럼 남북이 좋아할 땐 누가 좋아하겠어요?「하나님」 하나님이 좋아하시는 거예요. 공산세계와 민주세계가 좋아할 땐 누가 좋아하겠어요?「하나님」하나님도 사랑을 중심삼은 하나님이예요. 의리를 중심삼은 하나님이 남북을 통일할 땐 좋아하지만 사랑은 못 합니다. 공산세계와 민주세계가 하나될 때는 사랑을 지니신 하나님이 좋아하신다 이거예요, 사랑의 너털웃음을 웃으시는 거예요. '하하' 할 땐 세포가 뒤집어지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의리적인 웃음이라는 것은 세포가 뒤집어지면 껍데기는 껍데기데로 남아 있고 안 껍데기와 바깥 껍데기가 하나 안 되는 거예요. 안 껍데기는 안 껍데기, 바깥 껍데기는 바깥 껍데기를 그냥 가지고 허허허 웃는 거예요. 그럴 수 있다구요. 알겠어요? 그렇지만 민주세계와 공산세계가 하나될 때는 어떻게 된다구요? 사랑의 하나님이 웃게 될 때에는 세포가 어떻게 된다구요? 뒤집어지는 거예요. 속이 겉이 되고, 겉이 속이 되어 스톱하는 것이 아니라 돌아가는 거예요. 속 겉, 겉 속, 속 겉, 겉 속…. (웃음) 그렇다고 여자들이 입는 속곳은 아니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거 웃을 얘기가 아니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