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진해서 역리노정을 걸어 승리해야 할 아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4권 PDF전문보기

자진해서 역리노정을 걸어 승리해야 할 아벨

그럼으로 말미암아 맞고 이것을 찾아가는 거예요. 차자의 자리에서 탕감복귀의 노정을 가 가지고, 그다음에 뭐가 돼요? 돌아오지요? 무엇으로 돌아와요? 「장자」 장자. 돌아오는 데는 누구를 데리고 돌아온다 이거예요. 형님을 복귀해서 데리고 들어오는 거지요. 데리고 들어옴으로 말미암아 여기에 어머니의 사랑의 전통을 이어받는 거예요. 어머니 앞에 설 수 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아벨을 통해 가지고 부모가 복귀하게 돼 있지, 아담 해와 자체는 복귀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 가인도 아벨을 통해서 복귀되게 돼 있지 가인 자체로는 복귀 못 한다구요.

그게 원리지요? 그게 원칙이예요.

여기서 또 그냥 갈 수 있어요? 있어요, 없어요? 이 공식은 마찬가지입니다. 그다음에 여기서 또 나가야지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그다음에 어떻 게 돼요? 돌아오지요? 누구하고 돌아오나요? 혼자 돌아오나요?「가인을 데리고 옵니다」 가인 데리고 오지요. 세 아들은 언제나 데려와야 합니다. 3수를 언제나…. 그래서 선생님도 3개국을 데리고 들어와야 된다구요, 3개국. 한국까지 쳐 줘야 됩니다, 아담 해와 천사장. 선생님에게서는 말이예요, 4개국을 데려와야 됩니다. 그래서 일본 잡고, 미국 잡고, 독일 잡고, 한국 잡는 거예요. 그래 독일을 연구하는 거예요.

외적 세계는 천사장세계와 해와권의 나라예요. 세계적인 천사장권이 미국이기 때문에 경제권을 가졌고, 세계적 해와권이 일본이기 때문에 경제권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세계적 가인권이, 하늘편의 가인권이 독일이예요. 알겠어요? 요 3국의 경제만 합하면 세계는 통일이 됩니다. 사탄 세계는 완전히 우리한테로 넘어옵니다. 만물 복귀가 되기 때문에 완전히 상속받는 거예요. 세밀한 것은 얘기할 시간이 없다구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누구를 데려온다구요? 이것들을…. 그다음에 또 나가야지요? 그냥 올라갈 수 있어요? 올라갈 수 있나요, 없나요? 「없습니다」 있지, 있지? 「없습니다」 왜 없어요? 탕감복귀를 안 하면 안 돼요. 탕감복귀를 여기서 할 수 없다구요. 집에서 탕감복귀를 할 수 있으면 하나님이 예수님을 보내지도 않고, 사랑하는 유대 민족을 고생시키지도 않고, 세계 종교를 지금까지 고생시키지도 않는다구요. 종교는 핍박받고 그저 욕을 먹어야 발전하는 거예요. 그렇게 돼 있지요? 그거 왜 그런 거예요? 이 원칙에 의해서, 자진해서 죽음길을 찾아가는 데서만이 종교는 발전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이 원칙에 의해서입니다. 확실하지요? 「예」 이 역사적인 사실과 부합되는 거예요. 그건 어쩔 수 없는 거예요. 그것이 진리니까. 타락한 세계의 복귀의 진리예요.

자, 나가야 되겠어요, 안 나가야 되겠어요? 「나가야 됩니다」 나가는 데는 어떻게 나가야 되나요? 야곱의 길은 차자의 길인데, 아벨의 길이 어떤 길이라구요? 역리의 노정을 자원해서 가는 길이 아벨의 길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탕감조건이 성립됩니다. 탕감조건이 성립됨으로 말미암아 실체복귀가 가능하다 이거예요. 자기 주권, 장자의 주권, 장자의 상속권을 받는 거예요. 싸우는 데는, 이것이 세계적 챔피언전이예요. 여기서 승리해 가지고 돌아와야만 올라가게 마련입니다. 어떻게 돌아가야 돼요, 여기서? 어떻게 돌아가야 돼요?(판서하시며 말씀하심) 이렇게 하면 이제 확실히 알 거라구요. 강의하려면 이거 잘 가르쳐야 된다구요. 왜 그런가 하는 것을 전부 다 가르쳐 줘야 된다구요.

어디, 가만있어야 되겠나요, 그냥 올라가야 되겠나요? 가만있어도 좋지요?「나가야 됩니다」 가만있지요, 뭐. 그만두자구요. 그거 되풀이해야 된다구요, 되풀이. 그러니까 통일교회 교인은 '문선생이 상투적인 방법…. 또 고생해라, 또 나가라, 또 그러는구만. 몇 번씩 할 거야?' 하는데, 몇번씩은 몇번씩? 여덟번 해야지.

자, 나가야지요. (웃으심) 나가기 싫어요, 좋아요?「……」싫어요, 좋아요? 「……」 나가기 싫어요, 좋아요? 「괴롭지만 나가야지요」(웃음)

왜, 어째서? 괴롭지만 왜 나가야 돼요? 뭣 때문에? 「아벨이 가는 길이기 때문에」 아벨이 가는 길이기 때문입니다. 아벨이 가는 길은 아버지가 가고, 사랑하는 형님이 가고, 사랑하는 누나가 가고, 사랑하는 아내가 가고, 사랑하는 부모가 가고, 사랑하는 아들딸이 가야 될 길이라구요. 안 갈 수 있어요? 부모님이 가는 길이니 가야 된다 이거예요. 하나님을 찾아가야 된다 이거예요. 의로운 사람들을 찾아가야 된다 이거예요. 안 갈 수 없다 이거예요. 나는 사망의 길, 지옥의 길을 안 가고 생명의 길을 가려니 역리의 아벨 길을 찾아가는 것이다 이겁니다. 확실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