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 못한 요셉가정과 세례 요한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5권 PDF전문보기

책임 못한 요셉가정과 세례 요한가정

그러면 재창조원리를 두고 볼 때 여자란 것은 어떻게 찾아야 되느냐? 아담을 통해서 재창조해야 됩니다. 성경에 말했지요? 아담의 갈비뼈를 빼서 여자를 만들었다 해서 기성교회에서는 남자의 갈비뼈 하나가 없다는 말도 하지만 말이예요, 그런 미친 해석이 없다구요. 그게 뭐예요? 뺐다는 건 본떠서 했다는 거예요. 여러분들도 책을 대할 때 '책에서 골자를 빼라' 그러지요? 골자를 빼라는 것은 뭐냐? 본될 수 있는 것을 빼라는 겁니다. 본떠서 만들었다구요.

그러므로 독생자는 독생녀를 찾아야 됩니다. 찾아 길러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요셉가정과 사가리아가정, 세례 요한 가정과 요셉가정이 필요한 거라구요. 그럼 유대교가 생겨났는데, 무엇 때문에 유대교를 하나님이 만들었느냐? 예수님이 오거들랑 거기에서 독생녀를 중심삼은 처가집, 즉 사탄세계의 부자 처가집을 만들어 놓자는 거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메시아는 언제나 부자로 오지 않아요. 건달로 온다구요. 에덴동산의 아담 해와와 같이 아무것도 안 갖고 온다구요. 갖고 있는 것은 하나밖에 없다구요, 남자의 무기. 사탄이 여자로 말미암아 전부 다 빼앗아 갔기 때문에 여자 기반 위에 전세계가 달려 있다구요. 이래서 대표할 수 있는 신부를 세워 가지고, 사랑으로 신부가 전부를 부정하고 '나는 당신 앞에 모든 것을 바치나이다' 할 수 있게 해야 되는 것입니다. 시집가야 할 처녀들은 말이예요, 자기 본가집 법도는 버려야 돼요. 라헬이 자기 아버지 라반의 재산을 야곱이 도적질해 나올 때, 아버지 편이 안 되고 남편 편이 된 거와 마찬가지 이치라구요.

그럴 수 있는 입장을 외적으로 확대시켜 가지고 국가기반에 비례해서 기반 닦아 놓은 것이 유대교입니다. 그것의 중심족속은 누가 되어야 하느냐 하면 사가리아 가정, 세례 요한 가정이 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예수가 요셉의 아들이 아니지요. 마리아한테서 태어난 예수를 어떤 건달꾼이든지 좋다고 해 가지고, 세상에서 이단이니 죽일 놈이니 하더라도 세례 요한 가정은 '우리 가정에 절대 필요하다' 해야 되는 거라구요. 이래 가지고 가정 일파가 전부 다 둥지를 틀어서 예수를 내놓지 않고 똘똘 뭉쳤으면 예수가 죽겠나요? 안 죽는다 이겁니다. 그래 가지고 세례 요한의 동생하고 결혼해 가지고 아들딸 낳으면 되는 것입니다.

원래는 12사도가 요셉가정에서 나와야 되고, 72문도가 사가리아가정에서 나와야 할 것인데, 그렇게 안 됐다는 것입니다. 사가리아가정의 한 족속을 중심삼고 72문도를 묶어 놓았으면 이스라엘 교권은 가만히 있어도 연결되게 돼 있었다구요. 전도고 무엇이고 할 필요가 없다구요. 그래서 예수가 직계 아들만 낳았으면 오늘날 로마 교황청의 교황이 누가 되었을까요? 베드로, 야고보 등 12사도들이 이어받은 그런 교황청이 되었겠어요, 예수의 직계 자녀들이 이어받은 교황청이 되었겠어요? 그건 말할 필요도 없이 직계 자녀들이 이어받았지요. 그랬으면 오늘날 기독교의 종파가 많겠어요? 감리교, 천주교, 무슨 교, 뭐 통일교도 거기에 들어가지만 말이예요, 너저분한 그런 교파들이 필요하겠어요? 그건 다 쌍것들입니다. (웃음) 진짜가 아니라구요. 진짜가 아니니까 쌍것이지, 별것 있어요?

그랬으면 오늘날 세계는 어떻게 돼 있겠느냐? 예수 혈족을 중심삼은 기독교를 중심삼고 옛날 중세기에서 천하통일을 해서 하나의 세계를 이루었을 것입니다. 말은 간단하지만 얼마나 시끄럽고 복잡해요.

이 땅 위의 한이 뭐냐 하면 예수 색시 못 맞게 해준 것하고, 그다음엔 뭐예요? 「……」 그다음에 뭐예요? 가르쳐 줘도 대답 못 하면 다 죽어야지요. 국민학교 안 다닌 사람보다 못하구만. 그다음엔 뭐예요? 뭐가 한이예요? 참 이거…. 그래, 내가 아침부터 큰소리하니까 기분 나쁘다고 그러겠지요. 여러분들, 그다음에 이 땅에서의 한이 뭐예요? 예수가 장가 가지 못한 것과 다음엔 또 뭐예요? 「뜻을 못 이룬 거요」 으흠, 내가 웃으면서 물으니까 대답을 하누만. (웃음) 그건 다 자기가 있어서 그러는 거예요. 이것이 바로 사탄의 성격이라고 여러분들에게 아까 얘기했잖아요?

기성교회에서 왜 '통일교회는 지긋지긋한 고질 이단이다' 이런 말을 할까요? 내가 그런 간판을 전신(全身)에 갖고 있는 사람이예요. 어떤 게 사실인지 두고 봐야지 알지요. 하나님은 아시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