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해 사는 사람에게는 공적인 마음이 있기에 하나님이 찾아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8권 PDF전문보기

위해 사는 사람에게는 공적인 마음이 있기에 하나님이 찾아와

그러면 참부모가 도대체 무슨 말이예요? 그리고 거짓 부모가 무엇 때문에 거짓 부모예요? 참부모는 하나님과 하나됐다는 것입니다. 거짓 부모는 사탄세계와 하나됐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탄편에 선 부모는 거짓 부모고 하늘편에 선 부모는 참부모입니다. 그것이 달라요. 그것이 다르다구요. 거짓 부모 가운데에는 부부 거짓 부모가 있고, 가정 거짓 부모가 있고, 종족 거짓 부모가 있어요.

자, 미국 레이건은 무슨 부모예요? 그는 미국의 부모의 자리에 있기 때문에 미국의 부모라구요. 그런데 4년 하다 집어치우는 것이 부모가 될 수 있어요? 「없습니다」 부모는 영원해야 됩니다. 그러므로 그 부모는 누가 되어야 되느냐? 하나님이 돼야 돼요. 하나님이 부모가 되어야 합니다. 또, 하나님의 이름에 의한, 하나님을 대신한 사람이 부모가 되어야 합니다.

여기를 보라구요, 아담 해와도 이 경계선이 있지요? 전부 다 경계선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센터를 통해야 돼요, 이 센터를. 자, 그러면 이 사탄세계는 하나님이 통할 수 있는 길은 없지 않으냐 이거예요. 그러니까 본심이 필요합니다. 그 본심이 자기를 중심한 본심이 아니고, 공적인 것을 중심한 본심이다 이거예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공적인 것을 중심삼은 본심을 중심삼으면 하늘이 찾아 들어올 수 있다 하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자, 그러면 선한 사람은 어떤 사람이예요? 본심을 확대시켜 가지고 있는 사람이 선한 사람입니다. 여기 세 사람이 있으면 그 가운데서도 보다 위해 사는 사람이 선한 사람이예요, 위함을 받겠다는 사람이 선한 사람이예요? 「위해 사는 사람입니다」 위해 사는 사람입니다. 위하는 데에 하나님이 찾아올 수 있다는 말이 성립됩니다. 남을 위해 산다는 말은 '포 세이크(for sake)'입니다. 그것이 다르다구요. 그거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보다 위하는 사람에게는 공적인 마음이 많기 때문에 하나님은 그것을 통해서 따라다닌다고 하는 말을 우리는 알 수 있습니다. 그래 위해서 살아야 된다는 말이 여기에서 나옵니다. 여기에서, 이 세계에서 하나님이 통할 수 있는 길을 만들려니 위해서 살아야 된다는 말이 나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위해서 희생하고 봉사하면 그는 완전히 이기는 것입니다. 환경이 확대된다 이거예요. 이 사람의 마음이 둘이었는데 하나의 마음이 되어 가지고 나가는 거예요. 그 환경이 전부 다 하나되는 것입니다.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시며 말씀하심)

통일교회 교인들, 위해서 살라는 말이 왜 나왔는지 알겠어요? 왜? 어째서? 여덟 사람의 식구들을 위하는 사람은 모든 식구들의 방을 마음대로 드나들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무엇이 따라온다구요? 「하나님요」 하나님이 무엇을 가르친다구요? 하나님도 희생봉사하라고 하는 겁니다. 사랑을 가지라고 하는 겁니다. 그러므로 자기의 모든 것을 희생할 수 있어야 됩니다. 분명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