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처치에서 신임받는 여러분이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8권 PDF전문보기

홈 처치에서 신임받는 여러분이 돼야

그래서 내가 여러분들에게 '위해 살라'고 하는 겁니다. 그런 생활을 하면 하나님이 나를 따라와 가지고 나와 같이 생각하고 나와 같이 행동 합니다. 그래서 뭘하느냐? 하나 만들자는 것입니다. 하나 만들어서 뭘하느냐? 이걸 다 여러분들에게 상속해 주자는 거예요. 그럴 때에는 나까지도, 내 사랑까지도 전부 상속시켜 주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사람들이 위해서 살겠다는 것은 뭐냐? 열 사람이 같이 살 때 소제를 제일 먼저 해야 합니다. 잠을 일찍 자는 사람하고, 늦게 자는 사람하고 누가 더 봉사하겠다는 사람이예요? 새벽에 일어나고 늦게 자는 사람이 누구보다도 열심히 일하는 사람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까 상대방의 단추가 떨어졌어요. 그러면 '야, 벗어. 내가 달아 줄께' 하는 거예요. 신발이 떨어졌으면 '내 것 신어' 하고, 내가 입던 내의도 벗어 주는 거예요.

맨 처음에는 그 사람이 못난 사람 같지만 여러 사람들이 '얘야, 그거 아무개한테 해달라고 해. 아무개 시켜' 이렇게 1년이 가고 3년이 가다 보니 그 집의 며느리가 되고, 그 집의 사위가 될 수 있더라 이거예요. 그래 승리할 수 있는 비결이 다 그거예요. 그렇게 되나요, 안 되나요? 「됩니다」 그게 사실이예요, 거짓말이예요? 「사실입니다」 그게 거짓말이예요, 사실이예요? 「사실입니다」 (웃음) 사실이예요? 「예」

여러분, 홈 처치 좋아해요? 「예」 (웃음) 이놈의 자식들, 전부 다…. 이 원칙에 있어서, 거기에 장이 돼야 나라가 환영해요. 종족의 신임을 받아야만 나라의 신임을 받을 수 있는 제일의 후보자가 된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그래서 그런 놀음을 시키는 거예요. 암만 훌륭한 사람이라도 전종족 앞에 환영을 받지 못하면 나라의 환영을 받을 수 없어요. 또, 가정에서 환영받지 못하면 종족 앞에 나설 수 없다 이거예요. 그게 가는 길입니다. 그게 틀렸어요? 「맞습니다」 틀렸어요. 「맞습니다」 틀림없다구요. 「맞습니다」 (웃음) 그건 아무리 생각해도 틀림 없다구요. 여러분들이 그걸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