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희생시키며 원수를 위해 모든 것을 바쳐 나온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9권 PDF전문보기

자신을 희생시키며 원수를 위해 모든 것을 바쳐 나온 통일교회

이제는 자유세계에 대해서는 내가 걱정하지 않는다구요, 이만한 기반을 닦았으니. 나 혼자, 나라는 사람 한 사람이 이와 같은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자유세계에 선생님의 사상을 이어받은 여러분 같은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은 앞으로 무슨 일도 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부터는 공산세계가 염려돼요, 공산세계가. 여러분은 한 7년 동안 고생했지만, 선생님은 7년 동안 공산세계로 가기 위하여 백방의 조직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모슬렘이 반대하고, 주이시 (Jewish ;유대인)도 반대하고, 크리스찬도 반대하지요? 기독교만 해도 분파가 얼마나 많아요? 몇백분파가 있는데 서로 싸우고 있다구요. 여러분들이 고생하는 걸 볼 때, 종교 꼭대기에서 어떻게 콘트롤하고 어떻게 묶느냐 하는 문제를 생각하는 거예요. 그동안 서구사회에서 학자, 일반 과학자를 묶고, 요즈음에는 갓스 컨퍼런스(God's Conference;하나님 회의)라 해 가지고 종교 학계의 수많은 종교학자들이 묶어졌다 이거예요. 그래서 지금 이 배리 타운에서는 말이예요, 인터내셔널 유스 포 갓(International youth for God)이라 해 가지고 141명이 옵니다. 초종파적인 지성인들이 모여 가지고 이제 세계 성지순례를 하는 운동이 벌어진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지성인들이기 때문에 어느 나라를 가든지 상당히 영향을 미칠 거예요. 이것이 이제 한 3년만 지나면 기독교 기독교끼리 싸우고, 유대 교와 기독교가 싸우는 것을 이들이 '푸-' 할 수 있다 이거예요. 그들이 앞으로 그 종단의 후계자들이라구요. 이 움직임이 얼마나 영향을 끼치고 있느냐 하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중공은 여간 해서는 들어갈 수가 없는데, 중공까지도 환영한다 이거예요, 공자 묘를 가겠다니까 그러니까 이게 종교의 담을 전부 허무는 거예요.

이 일을 하는데, 이 한 움직임에 돈이 얼마나 들어갔느냐 하면 101만 불이 들어갔어요. 백만 불이 넘는다 이거예요, 이 일을 하는데. 여러분들 그걸 모르는 사람은 '선생님은 우리 선교부나 도와주면 얼마나 좋아' 그렇게 생각하지요? '우리 선교부나 돕지, 고생을 지지리 하는데. 만 불이 뭐야? 천 불만이라도…' 한다구요. (웃음) 그거 다 안다구요.

그러면 왜 이런 놀음을 해야 되느냐? 이는 종교계를 살리기 위해서 예요. 종교계를 묶지 않으면 앞으로 큰일난다 이거예요. 그걸 왜 선생님이 생각하느냐 하면, 공산당은 이슬람교와 기독교를 싸움 붙이고, 유대 교와 기독교를 싸움 붙이는 놀음을 하고 있어요. '본래 역사적으로 이슬람교하고 기독교는 원수가 아니냐? 해 가지고 대번에 싸움 붙였지않아요?

그것은 뭐냐 하면, 이슬람교는 흑인이 많고 기독교는 백인이 많아요. 흑인 대 백인으로서 인종전쟁으로 유치시킨다 이거예요. 이렇게 돼요. 그런 인종전쟁이 벌어집니다. 그러면 백인을 지구상에서 완전히 제거하는 운동이 벌어진다 이거예요. 거기에는 아시아인이 가담할 거고 말이예요, 중동 사람들이 가담할 거고 말이예요, 흑인 전체가 들어가 가지고 큰 문제가 벌어진다는 것입니다. 백인들이 식민지를 관리하면서 착취한걸 중심삼아 가지고 복수하려고 불만 들면 큰일난다구요, 백 인들은.

여러분이 아프리카라든가 미개지역에 가 보니까 백인에 대한 뭐라 할까, 원한, 원성이 높은 걸 다 알겠지요? 여러분들이 상상할 수 없었던 거지요? 여기에 불만 붙여 놓으면 백인세계는 지구성에서 완전히 없어 진다고 난 본다구요. 뭐 원자탄 가지고 싸우는 게 아니예요. 일대일로 싸우는 거라구요. 무기가 문제가 아니고 문명이 문제가 아더라구요. 그런 것을 방어하는 일은 불가피합니다. 그래서 이슬람교면 이슬람교 종파 가운데도 다른 교파가 있거든요. 서로 싸우는 그걸 통합하는 데 내가 돈을 대주고 있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자, 여러분들은 고생시키고 말이예요, 그런 여러분들을 도와주지 않고 왜 그래야 되느냐 이거예요. 여러분들에게 있어서 그것이 안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으면 안 된다구요. 우리 선교사들을 고생시키면서까지 그 막대한 자금을 자기 교회를 위해 쓰지 않고 인류를 위해 쓰고 있다는 사실이 후대에 알려질 때는 이 세계가 한꺼번에 통일교회로 들어온다는 것입니다. 또, 우리가 가르치는 전통이, 자기 교회를 희생시켜 가지고 세계 교회를 구하고, 자기 나라를 희생시켜 가지고 세계 나라를 구해야 한다는 그 가르침이 실천되고 있다는 사실이 증거된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이렇게 하게 되면 여러분을 누가 도와주느냐? 내가 도와주지 않고, 이 일을 움직여 가지고 감명받은 사람들이 도와주는 거지요. 예를 들면, 과학자대회에 참석한 사람들이 여러분들을 도와주지요? 하나도 관계 없는데. 그런 일이 벌어진다구요. 그렇다구요. 그 환경은, 여러분과 교수들의 거리가 끝과 끝인 먼 거리인데 거기에서 접속돼 가지고 하나된다는 거예요. 그게 얼마나 놀라운 사실인가 하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 사람들이 선생님을 통해서 대접을 높이 받았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비참한 걸 볼 때 눈물을 흘리면서 자기의 모든 것을 희생시켜서라도 도우려고 할 겁니다. 그 사실이 위대합니다. 그 사실이 위대하다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그러면 그 학자의 가슴에 일생의 전환시기가 온다는 거예요. '아하! 이래야 이 세계가 살고, 이럴 수 있는 세계 인류가 될 때 미래의 세계는 얼마나 훌륭한 세계가 될 것이냐,하는 걸 대번에 안다구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그 인생관이 달라지는 거예요.

이슬람교의 학생들도 이제 앞으로 그 종단의 중요한 인물이 될 것인데, 우리 기독교가 그 이슬람교 세계에 가 가지고 이질교도를 전도 하다 감옥에 들어가고, 죽고 그럴 때에 그런 사람들이 책임자가 됐으면 여러분들을 죽이겠느냐 이거예요. 생각해 보라구요. 얼마나 위대한 일이 그 배후에서 엮어지느냐 하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밑에서 2천년 동안 기독교가 아무리 올라가려 했어도 올라가지 못했는데, 이렇게 해줌으로 말미암아 순식간에 역사를 점핑해 가지고 그들을 감동시켜 우리가 원하는 하나의 세계로 끌고 갈 수 있는 거라구요, 그런 위대한 일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자, 내가 이 서구사회에 와 가지고 말이예요, 과학자대회 한다고 미국 책임자들에게도 평을 많이 들었다구요. '그 돈을 왜 써. 우리 고생했는데 우리 교회를 위해 쓰지' 하고 말이예요. 그렇지만 그 과학자대회 안했으면 어떻게 됐을까요? 이제는 우리 통일교회를 어느 나라 사람이든 전부 다 증거합니다. 십년 전에 그거 안 했으면 오늘날에 와서 여러분들 어떻게 될 뻔했나요? 얼마나 큰 기반을 닦았느냐 이거예요. 그것을 만들었기 때문에, 그런 기반이 있기 때문에 서미트 클럽(Summit Club), 전수상클럽 같은 걸 지금 만들고 있는 거예요. 이제 알겠어요? 선생님이 누구에게 지시해서 어떤 대통령을 만나라 하면 어느 학자든 재까닥이예요.